• 롯데푸드 '구구콘 마다가스카르 바닐라' 출시… "여름 콘 시장 공략"

    롯데푸드가 정통 바닐라 맛 아이스크림 콘인 구구콘 마다가스카르 바닐라를 새롭게 선보이고 구구콘 3총사로 올 여름 콘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롯데푸드는 구구콘 마다가스카르 바닐라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높은 유지방 함량(10%)과 천연 바닐라가 함유된 정

    2020-06-16 김보라 기자
  • 오리온 제주용암수, 중국·베트남도 마신다

    오리온은 중국과 베트남에서 오리온 제주용암수 현지 판매를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세계적인 명수들과 비견되는 우수한 품질의 프리미엄 미네랄워터로 출시된 이후 제주용암수의 해외 판매를 개시하면서 본격적으로 글로벌 음료시장 공략에 나서는 것.중국에서는 오리

    2020-06-16 김보라 기자
  • 신세계TV쇼핑, 재고 쌓인 패션 회사와 상생… 판로 지원

    신세계TV쇼핑이 코로나19로 위축된 패션 업계에 힘을 보태고자 대표 패션 브랜드들과 협력해 특집 방송을 선보인다.신세계TV쇼핑은 오는 17일부터 일주일간 ‘같이 가요 2020! 창고 대방출 특집전’을 방송하고, 오프라인 중심으로 판매되는 10개 패션 브랜드의 상품을 최

    2020-06-16 한지명 기자
  • "생산만 하세요" 판로 고민은 롯데마트가… 농가 상생 구축

    롯데마트가 2020년 하반기 30개 기관 및 지자체와 40여회 200억 규모의 협업을 진행, 농민이 판로 및 수익에 대한 걱정을 덜고 생산에만 집중할 수 있는 구조를 만든다고 16일 밝혔다.  올해 상반기에도 20여개의 지자체 및 기관과 연계

    2020-06-16 한지명 기자
  • 이마트, 30억 쇼핑 지원금 쏜다… 내점 고객에 혜택

    이마트가 6월 17일부터 21일까지 구매금액에 따라 쇼핑지원금을 상품권으로 지급한다.이마트는 행사기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겐 5000원,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1만원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총 지급 상품권 금액 규모는 30억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

    2020-06-16 한지명 기자
  • '실적쇼크' 홈플러스, 사라진 배당 대신… 상환비용 8배 증가

    홈플러스가 주주에 대한 배당을 실시하지 않을 것으로 나타났다. 그렇다고 이 비용이 사라진 것은 아니다. 기존 배당으로 처리됐던 상환전환우선주(RCPS)의 비용을 부채로 반영하면서 배당 없이 회계 처리가 가능해졌기 때문이다. 이 비용은 오히려

    2020-06-15 강필성 기자
  • 아트피버, '위대한 한글' 아트 백 컬렉션 출시

    아티스트그룹 아트피버가 위대한(Great) 한글 캠페인을 펼치며 '가방 한글을 입다' Art Bag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이 컬렉션은 한국의 음식, 영화,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물론이고 심각한 코로나의 위기 속에서 세계적인 표준 모델로 자리잡은 K방역

    2020-06-15 김보라 기자
  • 이브자리, 아주대병원에 비대면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이브자리는 지난 12일 수원 아주대병원에 위치한 슬립앤슬립 플래그십스토어 오픈식을 진행하고 비대면 사업 강화 의지를 밝혔다.이날 오픈행사는 이브자리 윤종웅 대표, 지철규 경영지원본부 대표, 장준기 수면환경연구소장을 비롯한 이브자리 임직원과 아주대병원 추호석 이사장, 한

    2020-06-15 김보라 기자
  • 질스튜어트스포츠 "패션에 하리보 담는다"

    LF의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올해로 100주년을 맞은 젤리 브랜드 하리보와 협업한 제품을 1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협업 컬렉션은 즐거운 휴가(Yummy Vacation)를 콘셉트로 기획됐다. 질스튜어트스포츠의 스포티한 감각과 하리보의 귀여운 감성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2020-06-15 김보라 기자
  • BBQ, '모바일 기프티카드' 출시…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제너시스 비비큐는 내점 및 픽업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국 BBQ 매장에서 이용 가능한 BBQ 모바일 기프티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BBQ 모바일 기프티카드는 1만원권, 2만원권, 3만원권, 5만원권 총 4종으로 구성됐으며, 카카오선물하기 및 티몬, 위메프 등 온라

    2020-06-15 김보라 기자
  • 엔제리너스 먹으면 라네즈 화장품이 공짜

    엔제리너스가 15일부터 7월10일까지 아모레퍼시픽 함께하는 슬기로운 커피 생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매장에서 FRESH 데일리세트 구매 시 엔제리너스와 아모레퍼시픽 제휴를 통해 특별히 제작된 라네즈 화장품 키트를 무료 증정한다.FRESH 데일리세

    2020-06-15 김보라 기자
  • 맥도날드, 한정판 신메뉴 '트리플 치즈버거' 출시

    맥도날드는 소고기 패티의 풍미와 육즙, 치즈의 부드러운 맛을 3배로 풍성하게 살린 한정판 신메뉴 ‘트리플 치즈버거’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트리플 치즈버거는 진한 육즙의 순쇠고기 패티 3장과 신선하고 고소한 치즈 3장이 피클, 양파, 머스터드, 케첩과 심플하면서도

    2020-06-15 임소현 기자
  • 창립 20주년 CJ프레시웨이, 영업직 주3일은 재택근무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동대문 시대를 마감하고 오는 20일 상암에 새로운 둥지를 튼다.CJ프레시웨이는 지난 2011년부터 동대문 CJ제일제당 센터빌딩 4층과 5층을 써왔다. 하지만 회사의 성장과 함께 매년 근로자 수가 늘어나자 옆

    2020-06-15 임소현 기자
  • 오쇼핑 '앳센셜', 17일 풍기인견 침구 세트 론칭

    CJ ENM 오쇼핑부문이 리빙 카테고리 PB ‘앳센셜(@sential)’의 풍기인견 침구 세트를 선보이고 오는 17일 밤 9시45분 CJ오쇼핑 대표 프로그램 ‘최화정쇼’에서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이 제품은 여름 시즌 대표 침구 소재인 ‘인견’에 기존 홈쇼핑에서는 볼

    2020-06-15 한지명 기자
  • "사은품도 골라가세요"… 현대홈쇼핑, '고고마켓' 프로모션

    현대홈쇼핑은 다음달 5일까지 '고고마켓'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고고마켓'은 '고객이 직접 고르는 마켓'의 줄임말로, 쇼핑 후 제공되는 사은품을 고객이 원하는 품목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통상 홈쇼핑업계는 매달 구매액과 구매 횟수 등 조건

    2020-06-15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