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양식품, 2분기 수출 실적 '기대'… '불닭'에 코로나19 실수효까지 톡톡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사태 이후 한국 라면의 해외 수출 증가가 탄력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불닭시리즈' 등으로 매출의 절반이 수출에서 나오고 있는 삼양식품의 2분기 실적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16일 관세청 집계 실적 자료에 따르면 올

    2020-06-16 임소현 기자
  • 발길 끊긴 시내면세점, 믿었던 ‘따이궁’도 감감무소식

    시내면세점의 풍경이 달라지고 있다. 직원들끼리 담소를 나누거나 매장 안에서 휴대폰을 만지는 점원들도 드물지 않게 목격된다. 내방객이 없으니 기존의 엄격하던 근무방식을 적용하는 것 자체가 무리다. 면세업계 관계자는 “손님이 많을 때가 더 편하다는 말이 나올 정도

    2020-06-16 강필성 기자
  • NS홈쇼핑, 협력사 교육지원 ‘NS상생캠퍼스’ 운영

    NS홈쇼핑은 중소기업 협력사 임직원을 위한 교육지원 프로그램 ‘2020 NS상생캠퍼스’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지난해 처음으로 선보인 ‘NS상생캠퍼스’는 NS홈쇼핑 협력사 임직원의 역량 개발을 통해 중소협력사의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동반성장의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2020-06-16 강필성 기자
  • BGF복지재단, 창녕 학대피해아동 심리치료 지원

    BGF복지재단이 지난달 경남 창녕에서 부모의 지속적인 학대를 피해 집을 뛰쳐나와 구조된 아동(이하 A양)의 심리치료를 지원한다고 16일 밝혔다.잠옷 차림에 맨발로 도로변을 걷던 A양은 동네 주민에 의해 발견돼 CU창녕대합점에 일시 보호되었고 주민과 점포 근무자가 함께

    2020-06-16 강필성 기자
  • 이디야커피, 다양한 식감 살린 '달고나 아이스크림 와플' 출시

    이디야커피가 16일 달고나를 사용한 ‘달고나 아이스크림 와플’을 출시했다. 최근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달고나를 음료가 아닌 디저트 메뉴로 기획해 출시한 제품이다.이디야의 달고나 아이스크림 와플은 바삭한 식감의 하겔슈가를 사용한 벨기에 와플 위에 부드러운 바닐

    2020-06-16 임소현 기자
  • "향기도 언택트"… 바이레도, 언택트 시향 마케팅 진행

    코로나19로 비대면 문화가 자리잡으면서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향을 맡아본 뒤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언택트 시향' 마케팅이 나왔다.신세계인터내셔날의 바이레도는 이달 21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제품 향수 릴 플레르(Lil Fleur)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료 시향과 반품

    2020-06-16 김보라 기자
  • 갤러리아 광교점, 디올·로로피아나 등 명품 입점확정… 경기권 첫 매장

    갤러리아 광교점에 입점할 명품 브랜드가 확정됐다. 지난 3월 오픈 이후 3개월 만이다. 오픈 이후 광교점 2층 명품 매장은 상당수 매장이 비어있었다. 한화갤러리아 측은 명품 브랜드의 입점이 확정된 만큼 올해 안에 모든 명품브랜드의 입점을 완료시키겠다는

    2020-06-16 강필성 기자
  • 하이트진로, 스타트업 키운다… '리빙테크·게임'에 지분 투자

    하이트진로가 올해 두번째 스타트업 엔젤 투자에 나섰다.하이트진로는 리빙테크기업 이디연, 스포츠 퀴즈 게임 회사 데브헤드를 투자처로 선정하고 지난 3일과 10일 각각 지분 투자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올해부터 스타트업 투자를 본격화했다. 식음료뿐 아

    2020-06-16 강필성 기자
  • 아코르·힐튼 "반값에 모십니다"… 외국계 호텔브랜드 '한숨'

    국내 메리어트에 이어 아코르와 힐튼까지 대폭 할인에 들어갔다. 외국계 호텔 브랜드는 투숙객 중 외국인 비율이 최대 90%에 달했던 만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는 직격탄이었다. 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2020-06-16 임소현 기자
  • 스타벅스 전용 신용카드 나온다… 현대카드와 협업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현대카드와 함께 스타벅스 전용 신용카드 출시하는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 제휴 협약을 맺었다.스타벅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스타벅스의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의 별 리워드를 기반으로 하는 기업 전용 신용카드를 올해

    2020-06-16 임소현 기자
  • 홈플러스, 때 이른 더위에 삼계탕 간편식 매출 258%↑

    때 이른 더위에 여름 먹거리도 특수를 맞고 있다. 특히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한 경각심과 맞물려 더위 속 건강을 챙기면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보양 간편식 소비가 예년 대비 눈에 띄게 늘었다.16일 홈플러스 온라인몰에 따르면 이달 1일부터 15

    2020-06-16 강필성 기자
  • 빕스·계절밥상을 집에서… 방문 포장시 20% 할인

    CJ푸드빌이 매주 토요일을 픽데이(PICK DAY)로 지정하고 빕스 등 외식브랜드의 간편식과 포장 메뉴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오는 20일부터 매주 토요일 빕스·계절밥상·더플레이스·제일제면소 매장에서 포장 메뉴를 20% 할인된 금액

    2020-06-16 임소현 기자
  • 하나투어, 플랫폼 비즈니스 강화한 조직개편… 공급본부 신설

    하나투어는 글로벌 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조직개편과 인사를 단행했다고 16일 밝혔다.하나투어 측은 "4월 차세대 여행 플랫폼을 선보이며 플랫폼 사업자로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것"이라며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하고 여행객의 소비패턴과 항공 등 산업구조의 변화에 맞춰

    2020-06-16 임소현 기자
  •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가 지난 15일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16일 밝혔다.‘스테이 스트롱’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기 위해 지난 3월 외교부에서 시작한 글로

    2020-06-16 강필성 기자
  • 코오롱FnC, 온라인 전용 브랜드 '24/7' 론칭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시리즈의 온라인 전용 아이템으로 시작한 24/7팬츠가 '24/7(이사칠)'로 브랜드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24/7은 24시간 7일 내내 입어도 편안하다는 뜻으로, 원마일 웨어를 지향하는 온라인 전

    2020-06-16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