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칠성, 호주 와인 ‘옐로우 테일 제미 레드 루’ 선봬

    롯데칠성음료가 호주 대표 캐주얼 와인 브랜드 ‘옐로우 테일(Yellow tail)’의 신제품 ‘옐로우 테일 제미 레드 루(Yellowtail Jammy Red Roo)’를 출시한다.‘잼이 가득 묻은 빨간 캥거루’란 뜻의 ‘옐로우 테일 제미 레드 루’는 호주의 대표적 품

    2020-06-15 한지명 기자
  • CU, 다섯 가지 뿌리 담은 ‘뿌리의 힘’ 도시락 출시

    CU가 여름을 맞아 건강함이 담긴 도시락과 음료를 선보인다.CU는 다섯 가지 뿌리채소를 담은 ‘뿌리의힘 도시락’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뿌리의힘 도시락은 항염증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우엉, 아미노산이 풍부한 연근, 호흡기 보호 효능이 뛰어난 더덕을 비롯해 고구마,

    2020-06-15 한지명 기자
  • '1인 가구에 과일도 작아진다'

    롯데마트와 롯데백화점은 1~2인 가구가 증가 추세에 맞춰 소분·소포장 과일 상품을 확대한다고 15일 밝혔다.여름철 대표 과일은 수박은 부피가 커 이동하기에 무겁고 껍질 등을 처리하기가 곤란해 가족이 많지 않으면 구매를 포기하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한다. 일반적인 수박은

    2020-06-15 한지명 기자
  • “GS샵에서 와인 주문하고 당일 GS25에서 찾아가세요”

    GS25가 GS샵과 손 잡고 와인 판매에 돌입한다. GS25는 오는 19일까지 고객이 GS샵의 모바일 앱을 통해 와인을 주문한 후 GS25에서 결제, 수령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4월부터 주류의 스마트 오더(온라인 채

    2020-06-15 한지명 기자
  • "줄이고, 바꾼다" 친환경에 동참하는 유통업계

    코로나19 사태로 소비자들의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기업들도 친환경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유통업계 전반에서도 다양한 친환경 정책을 도입하며, 환경 문제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추세다. 대형마트에서는 비닐 봉투가 사라지고 홈쇼핑과 온라인 배송업체에서도 포장재를 종

    2020-06-15 한지명 기자
  • 바디프랜드, 요실금 완화용 안마의자 개발… 전문의 영입

    바디프랜드가 전립선암을 예방하는 안마의자, 요실금 완화용 안마의자 개발에 나선다.바디프랜드의 메디컬R&D센터는 전호준 비뇨의학과 전문의를 영입해 본격적인 비뇨기 전문 안마의자 개발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이번에 영입한 전호준 실장은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한

    2020-06-15 김보라 기자
  • 7월부터 판촉용 '1+1' 못 산다… 재포장 금지에 식품업계 발동동

    다음달부터 제조되거나 수입되는 제품은 판촉을 위한 1+1, 묶음 등의 재포장이 불가능하면서 식품업계가 난색을 표하고 있다. 제품의 재포장에 대한 명확한 기준과 재포장이 불가피한 예외 기준 등 정확한 가이드라인도 나오지 않았기 때문이다. 1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환경부

    2020-06-15 김보라 기자
  • 브레이크 없는 해외 확장… 파리바게뜨, 공격적 전략 통할까

    파리바게뜨가 캐나다 진출을 발판으로 북미 시장 확대에 나선다. SPC그룹은 파리바게뜨의 글로벌 브랜드화를 위해 2030년까지 미국과 중국에 2000개 매장을, 캐나다에는 100개의 매장을 오픈한다는 계획이다. 15일 SPC그룹에 따르

    2020-06-15 임소현 기자
  • SPC삼립도 로켓배송… 쿠팡 전용 홈 델리 브랜드 '얌' 론칭

    SPC삼립도 새벽배송에 나선다. SPC삼립은 이커머스 쿠팡과 협업해 홈 델리 브랜드 얌(YAAM!)을 론칭 했다고 15일 밝혔다.얌(YAAM!)은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 표현하는 영문 감탄사 YUMMY(아주 맛있는)를 재치 있게 표현한 브랜드명으로, SPC 삼립의 제품

    2020-06-15 김보라 기자
  • '농심-손흥민' 국가대표의 만남, 새로운 신라면 광고 온에어

    농심이 세계적인 축구스타 손흥민 선수를 모델로 한 새로운 신라면 광고를 공개했다.이번 광고는 글로벌 무대에서 한국의 매운맛을 보여주는 신라면과 손흥민의 모습을 통쾌한 스토리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세계 축구 팬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손흥민이 골을 넣는 장면에 신라면을

    2020-06-15 임소현 기자
  • 돌아온 '제일제면소'… CJ제일제당, 여름 면 시장 공략

    CJ제일제당이 여름 면(麵) 시장 공략에 나섰다.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대대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성수기 매출 확대에 집중하겠다는 전략이다.CJ제일제당은 별미 면요리 전문 브랜드 제일제면소를 부활시킨다고 15일 밝혔다. 제일제면소는 지역 특색을 살린 제품으로 큰 인

    2020-06-15 김보라 기자
  •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 "가맹점 7월 월세 50% 지원"

    LG생활건강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며 화장품 가맹점주들의 어려움이 지속됨에 따라 7월 가맹점 월세의 50%를 한 차례 더 지원하기로 결정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지난 3월에 이은 두 번째다.LG생활건강에서 운영중인 화장품 가맹점은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 약 500

    2020-06-15 김보라 기자
  • AGE 20’s, 아마존 뚫었다… K뷰티로 미국 공략

    애경산업이 아마존에 브랜드관을 오픈하며 미국 시장에 첫발을 내딛는다.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는 아마존 내 공식 브랜드관을 개설했다고 15일 밝혔다.AGE 20’s는 K-뷰티에 관심이 많은 미국 내 글로벌 소비자를 대상으로 공식 판

    2020-06-15 김보라 기자
  • 이마트, 전세계 단 3대뿐…‘플레옐 리리코’ 피아노 전시

    일명 ‘피아노계의 페라리’라 불리는 ‘플레옐 리리코’ 명품 피아노가 이마트타운 월계점에 등장했다.  쇼팽이 사랑한 피아노로 유명한 ‘플레옐’ 피아노는 전세계에 단 3대 밖에 없을 정도로 희귀한 명품이다. 실제로 이 피아노는 우리나라 외에 러시아와 이탈

    2020-06-15 강필성 기자
  • 현대百, 이탈리아패션협회와 '밀라노 패션위크' 스페셜관 열어

    현대백화점은 이탈리아국립패션협회(Camera Nazionale della Moda Italiana)와 손잡고 공식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에 ‘밀라노 패션위크 인 현대(MILANO FASHION WEEK IN HYUNDAI)’ 스페셜관을 열었다고 14일 밝혔다.이탈리아국

    2020-06-14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