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百, 22일부터 봄맞이 홈퍼니싱 페어… "프리미엄 가전·침구 할인"

    롯데백화점은 본점을 포함한 10여개 점포에서 봄맞이 홈퍼니싱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오는 22일부터 3월 10일까지 열리는 홈퍼니싱 행사에서는 봄을 맞아 집을 새로 단장하고 황사와 미세먼지를 대비해 다양한 리빙 제품을 제안한다. 최근 1인 가구와 집을

    2019-02-20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100% 노니 주스 9900원에 맛 보세요”

    롯데마트는 새해 건강가치 제안 상품 1탄으로 ‘100% 노니 주스’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롯데마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건강음료를 제안하기 위해 ‘100% 노니 주스’(1L)를 9900원에 판매한다. 원물을 통째로 착즙해 영양 손실을 최소화했다.

    2019-02-20 한지명 기자
  • 이마트, ‘천혜향’ 1봉 가득 담아도 1만원 “역대 최저가”

    이마트는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제주 천혜향 한가득 담아 만원' 행사를 전점에서 열고 전년 동기 대비 반값으로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제주 농협과 이마트가 공동 기획했다. 천혜향 생산량이 30% 가량 증가함에 따라 천혜향의 대중화와 농가 수익 증대 차

    2019-02-20 한지명 기자
  • 편의점 안에 주류매장… 이마트24 '와인·위스키 120종 판매'

    이마트24가 편의점에 전문매장(카테고리 킬러)을 도입한다고 20일 밝혔다.이마트24는 첫 전문 매장으로 '주류'를 선택했다. 와인 80여 개, 크래프트 비어 10여 개, 위스키 20여 개 등 상품 가짓수만 총 120여 개 품목에 달한다.편의점 업계 최대 규모로 최소 3

    2019-02-20 한지명 기자
  • BGF리테일, 토종 브랜드 CU로 ‘iF어워드’ 본상 수상

    BGF리테일은 독일디자인협회가 주관하는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커뮤니케이션 ‘CI / Branding’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 산업디자인 협회의 IDEA 어워드와 함께 세계 3

    2019-02-19 한지명 기자
  • 롯데홈쇼핑, 김수미 ‘다시팩’·화사 ‘곱창’ 판매… “HMR 방송 확대”

    롯데홈쇼핑은 전국적으로 곱창 열풍을 일으킨 가수 화사의 ‘화자카야 곱창’과 연예계 대표 요리 장인으로 통하는 배우 김수미의 ‘다시팩’ 등 셀럽들과 협업한 상품을 단독으로 론칭하며, 가정간편식(HMR) 판매를 강화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2일 오후 11시

    2019-02-19 한지명 기자
  • GS25, 올해 편의점 트렌드는 ‘가정간편식·프리미엄 냉동식품’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올해도 상품전시회를 열고, 점주들과 올해의 편의점 상품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의 변신 등을 제시한다.19일 GS25에 따르면 ‘2019년 상품전시회’가 19일부터 23일까지 서울 aT센터에서, 27~28일 이틀간은 부산

    2019-02-19 한지명 기자
  • GS샵, 시니어봉사단 ‘액티브러브’ 발대식 개최

    GS샵은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과 지난 18일 서울 마포구 서울가든호텔에서 ‘GS샵 시니어봉사단 ‘액티브러브’ 발대식을 가졌다고 19일 밝혔다. 시니어봉사단 액티브러브는 세대 갈등과 인식 격차를 줄이고 청소년들의 인성 증진을 위해 출범했다. GS샵과 기아대책은

    2019-02-19 한지명 기자
  • '1만2천명 정규직 전환한' 홈플러스, 노사 임금협상 타결

    홈플러스가 노사간 임급협상을 타결했다고 19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임일순 대표이사와 주재현 마트산업노동조합 홈플러스지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18일 서울 강서구 본사에서 '2019 임금협약 조인식'을 가졌다. 홈플러스 노사는 이번 임금협상을 통해 연내 무

    2019-02-19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품질·가격’으로 승부수… PB상품 강화

    롯데마트는 올해 테마를 품질과 가격을 더한 ‘품격’으로 정하고 두 가지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상품 제안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롯데마트에 따르면 매주 ‘생활의 답’과 ‘가성비의 답’ 섹션을 운영한다. 과일과 채소, 축산, 수산을 포함한 신선식품의 품질을 한

    2019-02-19 한지명 기자
  • 현대L&C, 유럽 3대 PVC 창호업체 ‘레하우’와 협력 강화

    현대L&C가 프리미엄 창호 경쟁력 제고를 위해 유럽 3대 폴리염화비닐(PVC) 창호업체인 ‘레하우(REHAU)’사와 협력을 강화한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 건자재 기업 현대L&C는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중국 상하이 ‘레하우 아시아 총괄

    2019-02-18 임소현 기자
  • 한화리조트, SNS 사진 업로드 이벤트… "거제 벨버디어 사진 남기면 마카롱 증정"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는 SNS 사진 업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한화리조트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거제 벨버디어 사진 콘테스트 당선작 Best 3’를 감상 후 감상평과 거제 벨버디어에서 직접 찍은 사진을 남기면

    2019-02-17 한지명 기자
  • 상담부터 A/S까지… 현대L&C, 원스톱 인테리어 쇼핑몰 오픈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 건자재 기업 현대L&C는 무료 상담부터 구매, 시공 예약, A/S 신청이 가능한 원스톱 인테리어 쇼핑몰 '현대L&C몰'을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창호, 중문, 바닥재, 벽지, 주방가구, 식탁, 매트리스 등 100여 종의 현대L&

    2019-02-17 한지명 기자
  • 트레이더스 1등 상품 이마트에서도… 로션·세제·젤리 3종 판매

    이마트가 ‘e-T’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오는 28일까지 트레이더스 1등 상품 3종을 판매한다고 밝혔다.e-T 프로젝트는 트레이더스의 인기 상품을 이마트에서도 판매하고, 신상품을 공동으로 기획해 개발하는 프로젝트다.이번 e-T 프로젝트 상품은 세타필로션(591㎖*2+29

    2019-02-17 한지명 기자
  • 롯데百, 본점 리빙관 리뉴얼했더니… 매출 전년比 66.7%↑

    40년 만에 리뉴얼을 진행한 롯데백화점 본점이 리뉴얼 이후 매출이 신장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17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본점의 주방·식기 카테고리의 오픈 일인 지난 1월 24일부터 2월 12일까지 1만 명 이상이 방문했고, 매출은 전년과 비교해 66.7% 신장했다.

    2019-02-17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