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디프랜드, 밸런타인데이 맞아 '사랑이 먼저다' 이벤트 진행

    바디프랜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직영전시장 방문 고객에게 영화관람권을 증정하는 '사랑이 먼저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바디프랜드는 15일까지 3일 간 직영전시장을 방문한 커플 고객에게 CGV 영화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 증정품은 바디프랜드 전국 127개 지

    2019-02-13 김보라 기자
  • "레고야? 화장품이야?"… 이마트, 색조라인 강화한 브랜드 ‘스톤브릭’ 론칭

    이마트는 새로운 화장품 브랜드인 '스톤브릭(Stone Brick)'을 선보이고, 오는 14일 서울 홍익대학교 인근에 '안테나숍'을 개점한다고 13일 밝혔다.스톤브릭의 '스톤'은 원재료의 우수성, '브릭'은 상품의 형태를 반영했다. 브릭을 색채감 있게 응용한 콘셉트로,

    2019-02-13 한지명 기자
  • 롯데하이마트, 55형 UHD TV 초특가 한정 수량 판매… '29만9천원'

    롯데하이마트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55형 고화질(UHD) TV 1000대를 오는 20일까지 초특가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국내 제조 업체는 유맥스와 더함, 시네아이 등 3개사다. 국내 온라인 쇼핑몰의 중소기업 TV 카테고리에서 매출 상위를 기록하는 인기

    2019-02-12 임소현 기자
  • 롯데백화점, 올 봄·여름 시즌 트렌드 컬러 제안

    롯데백화점이 12일 2019년 봄·여름 상품의 본격적인 출시를 앞두고, 트렌드 컬러 4색을 선정, 발표했다. ‘2019 S/S 시즌 롯데 트렌드 컬러’는 '볼빨간 살구'와 '햇살가득 노랑', '산들바람 하늘'과 '해변의 베이지'로 파스텔톤 컬러와 선명한 원색 컬러가 고

    2019-02-12 임소현 기자
  • 'CU새싹가게' 취약계층 자활사업 플랫폼 '우뚝'… CU 부천나눔점 오픈

    BGF리테일은 'CU새싹가게'에서 근무하던 자활사업 참여주민들이 CU 가맹점 사장님으로 창업에 성공했다고 12일 밝혔다.지난 2015년부터 시행중인 CU새싹가게는 편의점 CU의 안정적이고 전문적인 가맹 시스템을 자활근로사업에 활용함으로써 사회경제적 취약계층의 고용 및

    2019-02-12 김보라 기자
  • 편의점 디저트 매출 5년새 15배 껑충… GS25, 올해 신제품 40종 출시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디저트, 일명 편저트(편의점 + 디저트)가 높은 가심비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있다.12일 GS25가 모찌롤, 티라미수, 조각케익, 쿠키 등 디저트빵 매출을 분석한 결과 2018년(전년 대비) 161.4% 증가한데 이어 올해(1월1일~2월10일)

    2019-02-12 김보라 기자
  • 격전지는 '리모델링 사업' 분야

    2조 클럽 못 지킨 한샘 vs 1조 클럽 진입 현대리바트… 1·2위 '격전'

    국내 가구업계의 1,2위 한샘과 현대리바트의 기싸움이 팽팽하다. 지난해 경기불황과 부정 이슈로 인해 '반토막' 영업이익이라는 부진한 성적표를 받아든 한샘과, 현대H&S 합병으로 몸집을 불린 현대리바트는 가구부문 매출 신장으로 한샘과의 격차 좁히기에 성공했다. 이

    2019-02-12 임소현 기자
  • 신세계百, 해외 명품 대전… 최대 80% 할인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강남점, 센텀시티점, 대구신세계에서 ‘해외 유명브랜드 대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0여개 명품 브랜드가 700억대의 물량으로 참여하며, 인기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

    2019-02-12 한지명 기자
  • 이베이코리아 “설 연휴 직전 익일배송으로 선물세트·간편식·생활용품 등 많이 팔려”

    설 연휴 직전, 쇼핑몰 익일배송 서비스로 가장 많이 주문한 상품군은 선물세트와 건강식품이었고 그 뒤를 간편식품, 생활용품이 이은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작년에 비해 통조림·기저귀 매출이 급증했다. 11일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G마켓·옥션의 익일배송 서비스인 '

    2019-02-11 한지명 기자
  • 쿠팡, 북포라이프 신규 테마 ‘퍼스널브랜딩’ 오픈

    온라인 쇼핑 사이트 쿠팡은 유튜브 같은 콘텐츠 제작자 상품인 카메라·노트북 등을 판매하는 공간 '퍼스널 브랜딩'을 열었다고 11일 밝혔다.'퍼스널 브랜딩'은 자기 자신을 브랜드화하는 공간으로 Δ 컨텐츠 크리에이터 Δ 나만의 커리어 Δ 시간관리 등 3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2019-02-11 한지명 기자
  • [포토] “밸런타인데이 썰어 먹는 초콜릿 어떠세요?”

    신세계백화점은 밸런타인을 맞이해 오는 14일까지 본점 지하 1층에서 이색 초콜릿 ‘초콜릿 실라미’를 선보인다.지난 1월 코엑스에서 진행한 ‘살롱 뒤 쇼콜라’에서 이탈리아식 훈제 소시지인 ‘살라미’를 연상시키는 모양으로 큰 호응을 얻었던 ‘초콜릿 살라미’를 밸런타인데이를

    2019-02-11 한지명 기자
  • 현대백화점면세점, 홍콩·마카오 ‘여행 더하기’ 체험단 모집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모두투어와 손잡고 해외여행 체험단을 모집하는 '여행 더하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선발되는 해외여행 체험단은 총 10명(팀당 2명, 5개 팀)으로, 다음달 27일부터 30일까지 홍콩·마카오 여행을 진행하게

    2019-02-11 한지명 기자
  • 11번가, 매월 11일마다 '십일절'… 에어팟·다이슨 최대 90% 할인

    11번가는 ‘월간 십일절‘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그동안 해왔던 ‘십일절(11월11일)’ 행사를 매월 11일 진행하는 ‘11번가데이’와 통합해 ‘월간(月刊) 십일절’ 행사로 론칭하는 것.‘월간 십일절’은 앞으로 1년에 12번, 십일절급의 혜택을 만날 수 있는

    2019-02-11 한지명 기자
  • 전자랜드 "강추위에도 에어컨 판매량 전년比 34% 상승"

    전자랜드는 지난달 1일부터 이달 6일까지의 에어컨 판매가 전년동기대비 34%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에어컨 수요가 몰리는 여름을 피해 구매하는 고객이 많아졌고, 1월 각 제조사 신형 에어컨 출시에 따른 사전예약 프로모션 판매증가로 분석된다.연초에 공기청정, 인공지능

    2019-02-11 한지명 기자
  • 삼광글라스, '2019 독일 암비엔테' 13년 연속 참가

    삼광글라스는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지난 8일부터 12일까지 개최되는 세계 최대 소비재 박람회 '2019 독일 암비엔테'에 13년 연속 참가했다고 11일 밝혔다.세계 최대 규모의 소비재 박람회로 꼽히는 독일 암비엔테는 올해도 92개국, 총 4451개의 소비재 업체가 참가

    2019-02-11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