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옷·가방 보다 포인트"… 패션업계, 주얼리 사업 강화

    패션업계 주얼리 사업에 속속 뛰어들고 있다. 비교적 적은 가격으로 큰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주얼리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이들 사업에 출사표를 던지는 기업들이 잇따르고 있는 것이다.1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MCM은 올해 주얼리 라인을 론칭, 라이프스타일 폴트폴리오 확

    2020-01-10 김보라 기자
  • 한섬 "2020년 패션 트렌드 키워드는 'E·P·I·C'"

    한섬이 2020년 새해 여성복 트렌드 키워드로 EPIC(Elegance・Practicality・Identity・Classic)을 제시했다. 에픽(EPIC)은 우아함(Elegance), 실용성(Practicality), 브랜드 정체성(Identity), 클래식(Class

    2020-01-09 김보라 기자
  • LF 헤지스, 'CES 2020'서 LG전자와 가상 피팅 기술 선봬

    LF의 고급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는 7일(현지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의 가전/IT 전시회인 'CES 2020'에서 LG전자와 함께 진일보한 신개념 가상 피팅 기술을 선보인다고 9일(한국시간) 밝혔다.LF는 지난해 1월 열린 CES 2019에서 LG

    2020-01-09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창업자 서성환 선대 회장 17주기 추모식 진행

    아모레퍼시픽은 9일 장원기념관과 전국의 사업장에서 창업자 서성환 선대 회장 영면 17주기 추모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아모레퍼시픽 임직원들은 추모식을 통해 창업자의 뜻을 기리고, 변화하는 시대 속에서도 원대한 기업을 향한 아름다운 항해를 지속할 것을 다짐했다.2003년

    2020-01-09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한부모 여성 창업 지원 '희망가게' 400호점 개점

    아모레퍼시픽이 후원하고 아름다운재단이 운영하는 한부모 여성 창업 대출 지원 사업 희망가게가 7일 400호점을 정식 개점했다고 8일 밝혔다.희망가게는 한부모 여성의 자립을 위한 창업 대출을 지원해 그 가족들의 삶에 긍정적 변화를 만드는 마이크로크레디트(Micro Cred

    2020-01-08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보습 케어를 위한 바세린 바디워시 출시

    애경산업의 패밀리 토탈 기능성 바디케어 브랜드 바세린은 건조해진 피부의 보습 케어를 위한 바세린 바디워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바세린 바디워시는 보습 성분인 바세린 모이스처 3 COMPLEX가 함유되어 보습 관리 및 수분 손실을 방지해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

    2020-01-08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여성복 W9, 코엑스몰에 1호점 오픈… 10년 만에 여성복 론칭

    이랜드월드의 여성복 W9(더블유나인)은 오는 15일 코엑스몰에 1호점을 연다고 8일 밝혔다.W9은 지난해 10월 이랜드월드가 10년 만에 내놓은 신규 여성복 브랜드로 신세계 강남점 팝업스토어에서 2주간 1억3000만원대 매출을 올리며 주요 백화점과 다양한 채널에서 러브

    2020-01-08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 비디비치 모델로 왕대륙 발탁… 중화권 공략 속도

    비디비치가 중화권 톱모델을 기용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는 이달 중화권의 떠오르는 스타 왕대륙을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 모델로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비디비치가 중화권 모델

    2020-01-08 김보라 기자
  • 입생로랑 뷰티, 스킨케어 라인 '퓨어샷' 출시

    입생로랑 뷰티는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 '퓨어샷'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퓨어샷은 모유리카 가든의 포뮬러와 입생로랑 뷰티의 기술이 만나 탄생했다. 고농축 보습 에센스가 담긴 로션과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4가지 종류의 세럼, 피부 탄력 관리에 도움이 되는

    2020-01-07 김보라 기자
  • 부가부, 리미티드 에디션 '부가부비5 코랄' 출시

    유모차 브랜드 부가부는 '부가부 비5 코랄'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부가부 비5는 신생아부터 유아까지 사용 가능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콤팩트한 도심형 절충형 스트롤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부가부 비5 코랄은 유니크한 레드

    2020-01-07 김보라 기자
  • 금강제화, 설 선물 제안… "품격과 실속을 선물하세요"

    올해 설 명절은 조금 일러 벌써부터 선물 구매를 서두르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고마운 사람들이나 조금 특별한 인연이 있는 이들에게 전할 설 선물을 고르는 일은 까다롭기 마련이다. 이런 소비자들을 위해 금강제화가 새해의 첫 명절에 선물을 제안한다.남녀노소를 불

    2020-01-07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홈에스테틱 브랜드 '홀리추얼' 론칭

    아모레퍼시픽은 신규 홈에스테틱 브랜드 홀리추얼(HOLITUAL)을 공식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홀리추얼은 아모레퍼시픽의 탄탄한 기술력과 에스테티션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결합한 브랜드로 홀리스틱(Holistic, 전체론적인)과 리추얼(Ritual, 의식)의 의미를 함께

    2020-01-07 김보라 기자
  • 빈폴스포츠, 신학기 백팩 'B시리즈'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스포츠는 편리한 것이 프리미엄 한 것이라는 편리미엄 트렌드가 오면서 모듈 분리형 신학기 백팩 'B 시리즈(Series)'를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B 시리즈는 중고등학교 학생들을 타깃으로 어셈블(Assemble)과 심플(Simple) 등 2가지

    2020-01-07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코스맥스 '세대교체' 바람… 'K뷰티' 구원투수 될까

    화장품 화장품 제조자개발생산(ODM)업계 세대교체 바람이 불고 있다. 업계 '빅2'인 한국콜마와 코스맥스각 각각 2세 경영인을 주요 보직에 임명하는 승진을 단행했다. 성장세가 한풀 꺾인 양사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을지 업계의 관심이 집중된다. 6일 업계에 따

    2020-01-06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주세페 자노티' 판권 인수… 슈즈 라인 강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명품 슈즈 사업을 강화한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1일 이탈리아 럭셔리 슈즈 브랜드 주세페 자노티(GIUSEPPE ZANOTTI)의 국내 판권을 확보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판권 인수를 통해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프랑스 대표 럭셔리 슈즈 브랜드 크리스찬

    2020-01-06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