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 던스트, '패션 본고장' 佛 파리 진출

    LF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던스트(Dunst)는 패션의 본고장 프랑스 파리에 진출했다고 22일(한국시간) 밝혔다.던스트는 지난 15일 개막한 2020 F/W 파리 남성복 패션위크 기간에 맞춰 파리의 마레지구에 위치한 프랑스 최대 규모의 쇼룸, 'Romeo Showr

    2020-01-22 김보라 기자
  • "회원 늘수록 수익성 악화"… 유료 멤버십 접는 화장품업계

    불황으로 고전하는 화장품업계가 소비자 혜택을 축소한다. 주요 화장품 업체는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유료 멤버십 서비스를 도입했지만 최근 관련 서비스를 잇달아 중단하고 있는 것. 22일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의 아리따움이 2018년 선보인 멤버십 프로그램

    2020-01-22 김보라 기자
  • 빈폴, 친환경 소재 사용한 'B-Cycle' 라인 출시

    빈폴이 지속가능 브랜드에 걸맞게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은 2020년을 친환경 상품 출시의 원년으로 삼고, 멘/레이디스/키즈 등 대표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 친환경 라인 '비 싸이클(B-Cycle)'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2020-01-21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샤프란 아우라, 대세 '펭수' 모델로 발탁

    LG생활건강은 미세 플라스틱(일명 향기캡슐)이 없는 섬유유연제 브랜드 샤프란 아우라의 신규 모델로 대세 크리에이터 펭수를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EBS(한국교육방송공사) 연습생인 펭수는 슈퍼스타가 되기 위해 고향인 남극에서 헤엄쳐 온 10살 펭귄이다. 솔직하고 당당한

    2020-01-21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0억원 기탁

    아모레퍼시픽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전개하는 '희망 2020 나눔캠페인'에 10억원을 기탁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성금은 예년과 마찬가지로 취약계층 여성의 경제적 역량 강화 및 자립 지원을 위한 뷰티풀 라이프(Beautiful Life) 사업에 사용된다. 2002년부

    2020-01-21 김보라 기자
  • [신격호 별세] 최병오 형지 회장, 빈소 찾아 조문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이 20일 신격호 롯데그룹 명예회장의 빈소를 찾았다.최 회장은 이날 오후 2시 19분께 빈소에 도착해 조문한 후 빈소를 떠났다.앞서 이날 신 명예회장의 빈소에는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 최은영 전 한진해운 회장, 정몽

    2020-01-20 임소현 기자
  • 세정 올리비아로렌, 새 모델로 배우 김태희 발탁

    패션기업 세정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은 배우 김태희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김태희는 데뷔 이후 대한민국 탑 여배우 자리에 올라선 후 아내와 엄마의 모습이 된 지금까지도 변함없는 미모를 유지하며 여성들의 워너비로 사랑 받고 있다. 올리비아로렌

    2020-01-20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 '펭수 효과' 톡톡… 2차협업도 대박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펭수와의 협업으로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20일 스파오에 따르면 지난 17일 출시한 2020 펭수옷장 공개의 예약 주문이 출시 후 3일간 누적 3만장을 돌파했다. 당초 목표를 크게 웃도는 수치로 주문이 폭주한 노란색 펭수

    2020-01-20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골프계 명품' 지포어 국내 첫 공식 수입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프리미엄 럭셔리 골프 브랜드 'G/FORE(이하 지포어)'를 국내에서 첫 공식 수입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를 통해 코오롱FnC 골프사업부는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한다.지포어는 2011년 패션 디자이너 마시모 지아눌리(Moss

    2020-01-20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준지, 2020 F/W 컬렉션 공개… "가죽의 고정관념 깨"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브랜드 준지가 지난 17일 낮 12시(현지시간) 프랑스 파리 의과대학에서 2020년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을 선보였다.'아토마쥬'를 콘셉트로 진행된 2020년 가을겨울 시즌 파리컬렉션에서 준지는 가죽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답게 가죽을 중심으로

    2020-01-19 박소정 기자
  • 더페이스샵 시트 마스크, 시장 점유율 32%로 1위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의 시트 마스크가 시장 조사기관이 선정한 시트 마스크 점유율 1위 제품으로 나타났다.LG생활건강은 더페이스샵 시트 마스크가 칸타 월드패널이 진행한 뷰티 패널 조사에서 시장 점유율 32%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구매액 기준 1위로, 2위 브랜

    2020-01-19 박소정 기자
  • [포토] 파리 패션위크에 3회 연속 참가한 한섬 '시스템·시스템옴므'

    한섬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는 지난 16일(현지 시간) 프랑스 '팔레 드 도쿄'에서 글로벌 유통‧패션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2020년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 프레젠테이션을 열었다. 3회 연속 참가다. 한섬은 이번 프레젠테이션에서 '뉴 오더(NEW ORDER)'

    2020-01-19 박소정 기자
  • 신세계인터 '연작', 전초 아이 컨센트레이트 출시… 라인업 확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 연작은 브랜드의 매출을 견인하는 전초 컨센트레이트를 기능별, 부위별 제품으로 세분화 해 좀 더 다양한 고객층 확보에 나섰다.고기능성 한방 화장품 연작은 새해를 맞아 눈가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줄 수 있는 전초 아이 컨센트레이트를 출

    2020-01-17 김보라 기자
  • 이랜드 스파오, 펭수 협업상품 2탄 출시… 파자마·담요 등 사전예약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는 오는 17일 더욱 다양한 상품이 포함된 펭수와의 2차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2020 펭수옷장 공개라는 주제로 이뤄진 이번 협업은 지난달 출시한 1차 협업 상품이 3시간 만에 전량 완판된 후 약 한 달 만에 진

    2020-01-16 김보라 기자
  • 블랙야크, '친환경 탐방 및 아웃도어 문화 활성화 심포지엄' 후원

    블랙야크는 15일 서울 강남구 섬유센터 대회의실에서 열린 '친환경 탐방 및 아웃도어 문화 활성화 심포지엄'을 후원했다고 16일 밝혔다.한국아웃도어스포츠산업협회와 국립공원공단이 주최한 이번 심포지엄은 친환경적인 자연 탐방과 아웃도어 문화의 활성화를 위한 공감대 형성 및

    2020-01-16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