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디지털 매거진 포털 앱 '탭진' 전용 채널 오픈

모바일 무료 TV서비스 에브리온TV에서 최신 잡지를 볼 수 있게 됐다. 

29일 무료 N스크린 TV 서비스 에브리온TV는 국내 무료 디지털 매거진 포털 앱 '탭진' 전용 채널(채널번호 70번)을 오픈 한다고 밝혔다. 

탭진은 코스모폴리탄, 멘즈 헬스 등 국내외 유명 인기 잡지를 포함한 200여 종의 잡지를 무료로 서비스하고 있는 디지털 잡지 포털 전문 서비스다.
 
에브리온TV의 탭진 채널에서 원하는 잡지를 선택하면 해당 잡지 최신호를 읽을 수 있다. 열람 가능한 잡지는 엘르·퍼스트룩·슈어·코스모폴리탄·맥스무비·발렌타인 매거진·더바이크·우드플래닛·잡앤조이 등 총 20종이다.
 
권기정 에브리온TV 대표는 "TV 뿐 아니라 웹진, 이북, 게임 등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라면 무엇이든 에브리온TV 안에서 즐길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브리온TV의 웹 매거진 채널은 30일부터 안드로이드 앱에서부터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며 5월 중순부터는 아이폰과 아이패드, 5월 말부터는 PC 앱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제공 잡지 20종>

머니 / 맥스무비 / 발렌타인매거진 / 코스모폴리탄 / 슈어 / 영화천국 / 헬스건강나래 / 더바이크 / 맨즈헬스 / 에스콰이어 / 우드플래닛 / 사람과산 / 교육광장/ 잡앤조이 / 위클리공감 / 엘르 / 퍼스트룩 / 퀸 / 국악누리 / 와인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