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색조 매력의 아이콘 전혜빈이 도자기로 빚은 듯한 완벽한 볼륨 몸매를 공개했다. 

패션 언더웨어 브랜드 보디가드가 전속모델 전혜빈과 함께한 '2015 봄 언더웨어 화보'를 선보인 것. 

전혜빈은 '보디가드 인 시티, 믹스 더 라이프(Bodyguard in City, Mix the Life)'를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그녀만의 세련된 분위기와 매끈한 볼륨 몸매로 격이 다른 명품 언더웨어 스타일을 선보였다. 

정글, 트로피컬, 야생 등 거칠고 액티브한 감성을 재해석한 언더웨어를 일상적인 시티 라이프 속에서 선보이며 보디가드만의 세련된 감성을 완벽히 소화해냈다. 



  • 전혜빈은 몸매가 흐트러지기 쉬운 앉거나 누운 포즈에서도 군살 하나 없는 탄탄한 몸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시크한 레오파드 패턴에 블랙과 베이지 컬러가 믹스 매치된 '시크 브라운 레오파드'를 착용하고 올 봄 트렌드를 선도할 언더웨어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선보여 패셔니스타의 진가를 입증했다.

    보디가드 마케팅팀 김대현 대리는 "전혜빈은 세련되고 건강미 넘치는 이미지로 올 시즌 보디가드가 추구하는 도심 속 자연과 휴식의 느낌을 완벽히 표현해냈다"며 "지난 시즌 전혜빈이 화보에서 선보인 제품들이 큰 화제가 된 만큼, 전혜빈과 봄 언더웨어 트렌드를 선도할 보디가드만의 스타일을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전혜빈 속옷화보, 사진=보디가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