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제이스리쿼코리아(FJ코리아)는 데킬라 브랜드 '호세쿠엘보'(Jose Cuer.vo)'가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5(Ultra Korea 2015)'의 공식 스폰서로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올해로 17주년을 맞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은 세계 최고의 일렉트로닉 음악 축제로, 다음달 12~13일 양일간 서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펼쳐진다.

     

    특히 올해에는 세계 DJ  랭킹 1위 하드웰을 비롯 수 많은 히트곡과 미국 그래미 어워드 연속 수상에 빛나는 데이비드 게타,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스웨디시 DJ 알레소 등 세계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총 출동해 한 층 넓어진 음악 장르와 역대 최강의 라인업으로 국내는 물론 전세계 일렉트로닉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호세쿠엘보'는 이번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2015'의 공식 데킬라로 참여, 일렉트로닉 음악에 어울리는 화려한 조명과 '호세쿠엘보 레포사도', '호세쿠엘보 실버'의 대형 모형, 호세쿠엘보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다양한 설치물 등으로 꾸며진 '호세쿠엘보 존'을 운영한다. 


    '호세쿠엘보 존'에는 파티 드링크의 대명사인 '호세쿠엘보 레포사도'를 얼음처럼 차갑게 보관해 샷으로 즐기는 '아이스 콜드 샷'과 함께 다양한 데킬라 베이스의 칵테일과 믹스 드링크에 최적화 된 '호세쿠엘보 실버'를 활용한 '프로즌 마가리타', '실버 스파클링'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호세쿠엘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JoseCuervo.kr)'에서는 '호세쿠엘보'의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공식 데킬라 선정을 기념해 소비자들을 초청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는 다음달 3일까지 총 2가지로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마트, 바, 클럽 등 다양한 장소에서 '호세쿠엘보'를 즐기고, 구매 영수증을 찍어 사진을 페이스북을 통해 인증하면 된다.

     

    두 번째는 이번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에서 '호세쿠엘보'와 어떤 추억을 만들지에 대한 기대감과 각오, 함께 하고 싶은 친구를 댓글로 소환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각각의 이벤트에 응모한 소비자 20명을 선정, 10만원 상당의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1일 이용권을 한명당 2매씩 증정한다.

     

    '호세쿠엘보' 공식 수입사 FJ코리아의 마케팅 매니저 김성희 과장은 "전 세계인의 이목이 집중된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과 각종 파티, 페스티벌에 빠지지 않는 전 세계 데킬라 1위 브랜드 '호세쿠엘보'가 드디어 만났다"며 "혼자가 아닌, 여럿이서 함께 할 때 그 진가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호세쿠엘보'와 함께 이번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에서 뜨거운 추억을 만들길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