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설 기념 11월30일까지 단기렌터카 최대 70% 할인장기렌터카도 특가 판매
  •  
    롯데렌탈(대표이사·표현명)의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구 kt금호렌터카)는 온라인종합쇼핑몰인 롯데닷컴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롯데닷컴 홈페이지 내 전용 테마존을 신규 개설한다고 23일 밝혔다.

     

    롯데닷컴 검색창에 '롯데렌터카'를 검색하면 테마존을 이용할 수 있다. 테마존에서는 '내 차를 사는 스마트한 방법'으로 주목 받고 있는 신차 장기렌터카 상품을 안내받고 견적에 대해서도 문의가 가능하다. 여행과 비즈니스 목적의 단기렌터카 서비스 역시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다.

     

    롯데렌탈 마케팅부문 남승현 부문장은 "이번 테마존 개설로 롯데닷컴을 이용하시는 회원들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롯데렌터카의 장·단기렌터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롯데그룹 계열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롯데렌터카는 내년 상반기까지 롯데닷컴 모바일 앱에서도 전용 테마존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롯데렌터카는 전용 테마존 개설을 기념해 장∙단기렌터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용 테마존을 통해 1일(24시간) 이상 단기렌터카를 예약하면 11월30일까지 내륙은 50%, 제주는 최대 70% 할인율(기간별 할인율 상이)이 적용된다.

     

    또 다음달 1일부터 11월30일까지 K3, 쏘나타, 말리부, QM5 등 7개 차종을 보다 합리적인 조건의 신차 장기렌터카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닷컴 내 롯데렌터카 테마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