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생명보험이 올해 영업경쟁력을 향상시켜 가치성장을 이루겠다는 목표를 제시했다.

    신용길 KB생명보험 사장은 지난 6일 열린 '2016년 경영전략회의'에서 이같은 목표를 제시하고 임직원들의 변화와 혁신을 주문했다.


    이날 회의는 △지난해 경영성과 검토 △신년 경영계획 공유 △본부별 추진 전략 발표 △부서별 변화혁신 추진 과제 발표 △외부 특강 등을 진행됐다.

    신용길 KB생명 사장은 "올해는 KB생명보험이 업계의 선도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짓는 골든 타임으로, 열정을 가지고 1등 회사를 만들어야 한다는 꿈을 펼쳐 나가자"고 당부했다.

    또 저성장·저금리 환경 및 제도 변화 등의 경영환경에 대응하고, 고객 신뢰 제고와 영업 경쟁력 강화를 통해 가치성장 기반을 구축한다는 경영 목표를 선언했다.

    KB생명은 '2016년, 몰입과 혁신으로 비상하라!'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부서 단위로 한 개의 변화혁신 과제를 추진할 계획이다. 아울러 구성원 개개인의 끊임없는 변화혁신을 통해 조직의 성장과 발전을 견인한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