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특급 콜라보 코너에서 대세 힙합 R&B 뮤지션 ‘크러쉬’ 한정판 컨버스 출시
  • ▲ 옥션_콜라보의 진화, 뮤지션과 온라인에서 만나다...옥션 크러쉬 컨버스 한정 판매 ⓒ옥션
    ▲ 옥션_콜라보의 진화, 뮤지션과 온라인에서 만나다...옥션 크러쉬 컨버스 한정 판매 ⓒ옥션

    옥션은 인기 힙합 알앤비(R&B) 뮤지션 크러쉬를 표현한 컨버스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크러쉬 컨버스’는 옥션 ‘모바일 특급 콜라보’를 통해 단독으로 선보인다. 완제품 컨버스 신발, 크러쉬 친필 사인 CD, 스페셜 Box로 구성된 크러쉬 컨버스 한정판 100개와 고객이 직접 자신이 원하는 대로 디자인을 바꿀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 키트가 제공된다. 선착순 2000개로 준비돼 있다. 

    커스터마이징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인스타그램에 ‘#크러쉬컨버스’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만의 크러쉬 컨버스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컨버스 상품권을 10만원씩 증정한다.   

    크러쉬는 정규 1집 앨범 ‘Crush On You’를 통해 한국대중음악상을 수상하고 다수의 싱글로 각종 음원사이트 및 음악 방송1위를 석권하며 음악성을 인정받고 있는 힙합 알앤비 계 대표 뮤지션이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음악들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 발매한 미니 앨범 ‘Interlude(인털루드)’로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옥션의 ‘모바일 특급 콜라보’는 매월 1개 브랜드와 콜라보 상품을 기획, 개발해 모바일에서 선보이는 코너로 지금까지 스티키몬스터랩, 던킨도너츠(가스파드 앤 리사, 바바파파 등), 스타워즈 만년필 등 다양한 상품들을 소개했다. 

    한편 다가오는 여름 준비를 위해 오는 29일까지 ‘올킬(ALL KILL) 패션위크’를 열고 여름 신상품들을 최대 77% 할인 판매한다. 

    ‘겟 아이템’, ‘겟 스타일’, ‘겟 브랜드’ 총 3개 테마에 맞춰 진행되며 각 코너별 구매 혜택들도 함께 제공한다. 겟 아이템 코너에서 의류 및 잡화 제품 15%할인, 겟 스타일 코너에서 20%할인, 겟 브랜드 코너에서 15%할인의 쿠폰들을 제공하고, 대표 브랜드사의 상품을 15% 할인해주는 혜택도 준비했다.  

    박희제 옥션 마케팅실 상무는 “힙합 알앤비 계 라이징 스타로써 특히 젊은 층들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크러쉬’와 함께 그가 사랑하는 브랜드 컨버스와 함께 이번 모바일 특급 콜라보를 기획했다”며 “‘핫’한 브랜드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발 빠르게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