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화생명
    ▲ ⓒ한화생명


    한화생명이 공식 블로그 ‘라이프앤톡’을 새롭게 개편하고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라이프앤톡’ 블로그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개선 △보험·금융 콘텐츠 강화 △주 타겟층인 직장인을 고려한 카테고리 변경 등을 통해 고객의 니즈와 기업 트렌드를 반영했다.

    또 블로그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손쉽게 원하는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개선했다.

    블로그 내 카테고리는 △보험 지식을 카드뉴스 형태로 쉽게 설명해주는 보험 5분 스터디 △보험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는 보험 A to Z △20대 대학생이 관심 가지는 금융정보를 모은 만렙!청춘 △2030직장인이 궁금해 할 금융주제를 다루는 달려라 직딩 △노후준비가 시급한 3050직장인을 위한 어쩌다 어른 등 독자 연령별 니즈에 맞는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그 구성이 다양해졌다.

    한화생명 브랜드전략팀 주대홍 파트장은 “블로그 개편을 통해 고객들에게 ‘삶에 색을 더하다’라는 브랜드 캠페인을 알리고, 고객 연령별 니즈에 맞는 다양한 금융·보험 정보뿐만 아니라 실생활에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한화생명은 페이스북과 유투브 등 SNS 채널을 활용해 고객들과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