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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의 1020세대 컬쳐브랜드 '0'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0캠퍼스(영 캠퍼스) 이용자 1000명을 돌파한 학교가 탄생했다.
20일 SK텔레콤에 따르면, 0캠퍼스는 서비스 시작 2주만에 이용자 4만명을 돌파하며 대학생들 사이서 화제의 서비스로 떠올랐다.
0캠퍼스는 SK텔레콤이 캠퍼스 공간 안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별도 전용 데이터와 클라우드 저장공간을 지원하는 서비스 존이다.
회사 측은 "이화여자대학교와 한국외국어대학교, 경희대학교 등이 처음으로 이용자 1000명을 돌파했다"며 "캠퍼스 전용 데이터 월 1GB, 클라우드베리 100GB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 대학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전체 재학생 중 0캠퍼스 이용 비중이 늘수록 받는 혜택도 커져 학생들 사이에 추천을 통한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전체 재학생 중 이용자 비중이 20% 이상이면 캠퍼스 전용 데이터 월 2GB와 클라우드베리 200GB, 30% 이상이면 데이터 월 3GB와 클라우드베리 300GB가 제공된다.
SK텔레콤은 올 10월 0캠퍼스 이용률이 가장 높은 대학교를 푸드트럭이 찾아가는 '0캠퍼스 어택'을 진행할 예정이다. 캠퍼스 어택은 푸드트럭 뿐 아니라 특별한 재능을 가진 대학생 인플루언서들이 학교로 찾아가, 재능을 공유하고 체험할 수 있는 '재능트럭'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양맹석 MNO사업지원그룹장은 "향후에도 다양한 0라이프 혜택들을 무료로 제공해 젊은 세대들에게 실질적이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