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부터 10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로 브랜드 가치 인정받아
  • ▲ ⓒ시몬스
    ▲ ⓒ시몬스

    시몬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8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침대 부문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올해로 27회를 맞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자랑하는 고객만족 지수로 평가된다. 각 산업별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를 조사해 산업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 발표한다. 시몬스 침대는 침대 부문 10년 연속 1위로 선정되면서 소비자에게 각인된 1위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KCSI 지수는 전반적 만족도 30%, 요소 만족도 50%, 재구입 의향 20%의 비율로 측정되며, 시몬스 침대는 ▲튼튼한 스프링 ▲높은 신뢰도 ▲매트리스 소재의 우수성 ▲배송 및 설치 서비스 순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는 '기본에 충실하자'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생산되는 매트리스의 우수한 퀄러티와 수준 높은 서비스, 브랜드 인지도가 함께 어우러져 이뤄낸 쾌거다. 

    한국 시몬스는 2018년 사회적 화두였던 라돈 이슈 속에서도 적극적으로 회사의 심장인 생산 시설과 세계 최고 수준의 설비를 자랑하는 R&D 센터를 공개하며 소비자들에게 안전성을 적극적으로 알린 바 있다. 한국표준과학연구원과 자체 R&D 센터의 라돈 시험 성적서 또한 언론에도 적극 공개하며 안전성을 강조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