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패키지, 캡스홈 등 혁신 보안상품 잇따라 선봬연구 개발 집중 등 고객 가치 확대 노력 인정 받아
  • ▲ ⓒ뉴데일리DB
    ▲ ⓒ뉴데일리DB

    ADT캡스가 지난 19일 서울 콘래드 호텔서 열린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5년 연속 무인경비 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올해 17회를 맞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만족도를 기반으로 2019년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브랜드 어워드다. 올해는 총 31만여 명에 달하는 소비자가 조사에 응했으며 각 분야 전문가들로 이뤄진 심의위원회 평가를 통해 수상 브랜드를 최종 선정했다.

    ADT캡스는 자사 보안기술연구소를 통해 혁신적인 보안상품에 대한 연구 개발에 적극 나서며 고객 가치 확대를 위해 노력했다는 설명이다.

    '비즈니스 케어 서비스', '창업 패키지', '피플카운팅 서비스' 등 비즈니스 고객을 위해 사업 운영 효율을 높여주는 각종 부가 서비스 출시는 물론, 교내 폭력 및 각종 화재 사건에 보다 신속히 대처할 수 있는 '폭력 감지 알림 서비스', '화재모니터링 서비스'를 출시했다. 홈 보안 서비스 '캡스홈'을 통해 성장 가능성이 높은 주거 보안 시장도 적극 공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ADT캡스는 2018년 10월 국내 통신사업자 1위 SK텔레콤에 인수되면서 제2의 도약을 맞이했다. SK텔레콤의 풍부한 ICT 인프라를 접목해 첨단 보안 기술과 비즈니스 모델을 혁신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ADT캡스 관계자는 "ADT캡스는 더욱 고도화된 보안 서비스와 고객 서비스 향상을 통해 고객의 사랑에 보답할 계획"이라며 "보안전문기업으로서 범죄예방을 위한 각종 안전 캠페인 및 관련 활동들을 지속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