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한정판 CD 등 경품 이벤트도 진행
  • ▲ ⓒ롯데카드
    ▲ ⓒ롯데카드
    롯데카드는 18일 SK텔레콤과 협력해 ‘롯데카드 텔로 SKT’ 카드 브랜드송 '포춘텔러'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롯데카드 라이프’ 앱과 롯데카드 홈페이지, 유튜브 계정에서 무료 스트리밍 및 시청이 가능하다. 블로그에서는 무료 음원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포춘텔러는 신승훈이 프로듀싱과 작곡을 맡고, 김이나 작사, 가수 로시의 피처링으로 완성된 수준 높은 트로피컬 하우스 곡이다. 이 음원은 ‘말하는 대로 만들어 가는 세상, 포춘텔러 텔로’를 중심으로, 언제 어디서나 통신으로 연결된 일상의 이야기가 미래가 돼 우리만의 세상을 만들어 간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또한 롯데카드는 음원 공개를 기념해 3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600명을 추첨해 ▲에어팟▲포춘 텔러 한정판 CD ▲SK텔레콤 음악플랫폼 ‘플로’ 무료 스트리밍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롯데카드 라이프 앱 ▲롯데카드 홈페이지 ▲SK텔레콤 모바일 티월드 등을 통해 가능하다. 단, 기간 내 ‘SK텔레콤 통신요금 첫 자동납부’ 또는 ‘3월 한달 동안 롯데카드 텔로 SKT 카드 이용금액 1백만원 이상’ 중 1가지 이상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당첨자는 5월 중순에 발표할 예정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롯데카드와 SK텔레콤의 첫 제휴상품인 ‘롯데카드 텔로 SKT’ 카드가 꾸준히 사랑받기 위해 국민가수 신승훈과 콜라보를 기획했다”며 “이번 음원의 가사처럼 모두가 기다렸던 SK텔레콤 요금 할인 카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적의 서비스 제공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카드 텔로 SKT 카드는 최대 2만6000원의 강력한 통신요금 할인혜택으로 작년 6월 출시 이래 현재 20만 고객 확보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롯데카드와 SK텔레콤의 영문명을 직관적으로 결합한 공동 브랜드 텔로는 고객과 대리점주 등에게 친근한 이름으로 어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