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티비 자체 커머스 브랜드몰 '오늘은 너다'에서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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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 ENM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 티비(DIA TV)'는 가수 '청하'를 모델로 다이어트 보조제 '다이어트 시크릿코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다이어트 시크릿코드는 자체 커머스 브랜드몰 '오늘은 너다'에서 판매한다.이 제품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추구하는 소비자를 타깃으로 한 보조제로서 건강기능식품기업 콜마비앤에이치가 제조를 맡았다.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갖는 고민을 토대로 '다이어트 보조제+영양제'를 한 포로 구성한 제품이다. 다이어트 보조제 역할과 함께 피부건강·혈행개선·활기에 도움을 주는 ▲뷰티플러스 ▲쉐이프플러스 ▲헬씨플러스까지 총 3종으로 구성했다.다이아 티비는 프로젝트그룹 아이오아이(I.O.I) 멤버 청하의 이미지가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다이어트 시크릿코드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다이아 티비는 1인 창작자를 지원하는 MCN(멀티 채널 네트워크) 사업과 더불어 자체 브랜드 및 중소기업과 협업을 통한 커머스 사업도 점차 확장한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