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롯데, 랩·에고이스트 등 이월상품 기획전 오픈 8주년 맞아 ‘생일 덕담 댓글 이벤트’도롭스몰, 봄 신상 메이크업 기획세트 판매
  • ▲ ⓒ롯데쇼핑
    ▲ ⓒ롯데쇼핑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 ‘롯데 프리미엄몰’과 ‘엘롯데’가 2일부터 봄맞이 행사를 본격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롯데백화점의 프리미엄 패션몰 ‘롯데 프리미엄몰’에서는 유명 스니커즈 브랜드의 신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스니커즈 신상품 기획전’을 연다. 2일부터 8일까지 7일 간 롯데 프리미엄몰의 해당 기획전에서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5%를 엘포인트(L.POINT)로 적립해 주며, 할인된 금액의 10%를 추가 할인해주는 특별 쿠폰도 증정한다. 

    올해 봄 시즌 대표 상품으로는 ‘빈폴 화이트 어반 스니커즈’, ‘프레드페리 엠버스드 레더’ 그리고 ‘타미힐피거 슈즈’ 등이 있다.

    또한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 쿠폰을 증정, 스니커즈 외 패션 및 잡화 상품 구매 시에도 15%,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의 종합 온라인쇼핑몰 ‘엘롯데’는 신학기를 앞둔 대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여성 의류 브랜드인 랩·에고이스트·플라스틱아일랜드의 원피스 및 아우터 이월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플라스틱아일랜드의 ‘벨티드 원피스’를 7만 1280원에, ‘벨티드 싱글 자켓’을 11만 4480원에 판매한다. 기획전 상품 대상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15/30만원 이상 구매 시 1/2만 엘포인트(L.POINT)를 적립해준다.

    엘롯데는 오픈 8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생일 덕담 댓글 이벤트’에서는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엘포인트를 최대 100만점까지 증정하고, 엘롯데 상품을 5만원 이상 1/2/3회 구매 시 등급별 최대 1만점에서 2만점까지 엘포인트(L.POINT)로 증정한다.

    한편 롯데쇼핑의 H&B 스토어 ‘롭스’ 온라인몰에서는 봄 신상 메이크업 기획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어퓨 로라로라 과즙팡 기획’ 상품은 틴트와 블러셔 2종 구성으로, 무화과·자두·구아바 등 상큼한 과즙의 색감들로 꾸며졌다. ‘스틸라 글로우 파우더 블러셔 기획’은 국내 단독으로 출시됐으며, 딸기우유 컬러를 적용한 ‘블루밍 서울’과 코랄 빛으로 꾸며진 ‘서울 시덕션’으로 구성됐다. 구매 시 브러쉬를 증정한다.

    화사한 봄을 포인트로 강조한 두 기획 세트는 오는 31일까지 할인 판매한다. ‘어퓨 로라로라 과즙팡 기획’은 23% 할인된 1만 3900원에, ‘스틸라 글로우 파우더 블러셔 기획’은 15% 할인된 2만 7200원에 판매한다.

    이진아 롭스 영업시너지팀 팀장은 “코로나 19 확산으로 인해 본격적인 봄 시즌이 시작됨에도 불구, 쉽게 나들이를 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알차게 준비했다”며 “다양한 프리미엄 봄 상품을 집에서 안심하고 쇼핑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