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시간 대 3초당 1개씩 팔려나가케이크 판매 실적 펭수 케이크 효과전월 대비 30% 이상, 전년 동기간 대비 20% 이상 증가
  •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는 EBS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와 협업한 제품 ‘자이언트 펭수 케이크’를 황금연휴 기간 동안 5만개 이상 판매했다고 7일 밝혔다.

    자이언트 펭수 케이크는 귀여운 펭수의 얼굴을 그대로 재현한 정교한 디자인으로 지난 연휴기간 동안 제품 판매 진기록을 세웠다. 펭수의 입체적인 얼굴, 헤드폰과 손을 올린 모ㄴ습까지 모두 초콜릿 장식으로 표현해 펭클럽를 포함한 전 연령대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은 까닭이다.

    파리바게뜨의 케이크 판매 실적은 자이언트 펭수 케이크의 인기에 힘입어 전월 대비 30% 이상, 전년 동기간 대비 20% 이상 증가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파리바게뜨의 축적된 기술력과 대세 캐릭터 펭수를 접목한 시도가 모든 연령대로부터 큰 사랑을 받게 된 비결”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