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제품보다 1.8배 증량‘함박 스테이크 파스타’, ‘치킨 로제 도리아’로 구성간편하면서도 든든한 한 끼 식사 제공
-
SPC그룹의 파리바게뜨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외식하는 기분을 내려는 ‘집콕족’을 위한 가정간편식(HMR· Home Meal Replacement)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부드러운 식감과 깊은 풍미의 함박스테이크가 통으로 들어간 미트소스 파스타인 ‘함박 스테이크 파스타’, 노릇하게 구워낸 로스트 치킨과 굴소스라이스가 로제 소스에 어우러진 ‘치킨 로제 도리아’로 구성됐다.기존 제품보다 양을 약 1.8배 늘여서 성인 남성의 한 끼로도 충분하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SPC그룹의 식품 연구개발(R&D) 분야의 강점과 전국 3400개의 매장을 활용해 앞으로도 다양한 간편식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