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선물군 지속 확대…고객에게 다양한 가치 제공"
  • ▲ ⓒ카카오
    ▲ ⓒ카카오

    카카오커머스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프리미엄 명품 브랜드 '샤넬 전문관'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접속 후 '샤넬'을 검색하거나, 홈 상단 '브랜드' 탭 내 '뷰티' 테마로 접속하면 샤넬 제품과 전문관을 찾아볼 수 있다.

    전문관서 샤넬 제품을 구매하면 샤넬 시그니처 기프트 백을 함께 제공하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샤넬 멤버십에 가입하는 경우 웰컴 기프트도 제공된다. 카카오커머스 측은 샤넬과 꾸준한 협업을 통해 매 시즌마다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하고 긍정적인 경험을 선물할 수 있도록 샤넬과 함께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커머스는 지난해 8월 명품 화장품 테마를 신설한 데 이어 올해 2월엔 '명품 선물' 테마를 신설, 프리미엄 선물 제품군을 확대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