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LIVE] SDGs포럼"뉴노멀 시대의 브랜드 액티비즘" 3일차 생중계

UN·삼성·현대차·구글 등 30여 기업·기관 참여
브랜드의 지속가능발전을 위한 크리에이티비티 공유
9월16~18일 '뉴노멀시대 브랜드 액티비즘' 주제로 유튜브 무료 중계

입력 2020-09-18 11:23 | 수정 2020-09-18 11:23
뉴데일리경제는 칸 라이언즈 한국사무국과 함께 오는 9월16일(수)부터 18일(금)까지 제2회 ‘SDGs FORUM 2020 x Cannes Lions’를 온라인으로 개최합니다.

글로벌 최대의 화두로 꼽히는 지속가능발전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s)를 달성하기 위한 전세계적인 노력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국제연합(UN)이 지난 2015년 열린 70회 정상회의에서 주창한 SDGs는 환경, 경제, 사회통합을 아우르는 지속가능발전을 위한 각국 공통의 목표를 뜻합니다. 

올해 전세계를 덮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를 겪으면서, 기업들은 지속가능발전목표를 달성해야만 성장할 수 있다는 것을 더욱 절감하게 됐습니다. 

뉴데일리미디어그룹은 SDGs 포럼을 통해 하나의 인격체처럼 행동하는 '브랜드 액티비즘'을 실천하고 있는 우리 기업들의 사례와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함께 뉴노멀(new normal, 새로운 표준) 시대를 준비하고자 합니다

[LIVE] YouTube Cannes Lions Channel,  9.16(수) ~ 18(금) 13:50 ~ 17:00


[ SDGs DAY3 (9.17 금, 13:50 ~ 17:00) ]
편집국 press@newdaily.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