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철분&비타민D 보충제 헤모틴틴플러스 리뉴얼 출시롯데제과, 국군의 날 맞아 국군 장병들에게 위문품 전달"언제 어디서든 파스타를" 오뚜기 '파스타 인' 출시
  • ▲ 헤모틴틴플러스ⓒ일동후디스
    ▲ 헤모틴틴플러스ⓒ일동후디스
    ◇ 일동후디스, 철분&비타민D 보충제 헤모틴틴플러스 리뉴얼 출시

    일동후디스가 기존 영유아 대상 철분&비타민D 보충제 헤모틴틴베이비의 섭취 연령대를 아동으로 확대한 헤모틴틴플러스를 리뉴얼 출시했다.

    리뉴얼 출시된 헤모틴틴플러스는 핵심영양성분인 철분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철분 및 비타민D에 엽산, 비타민 B6, B12가 함유된 조혈영양소를 시너지 배합했다. 흡수율을 고려하여 비타민C와 일반 철분 원료 대비 흡수율 및 생체 이용률이 약 3~5배에 이르는 코팅 철분 원료를 추가하고 건강한 장을 위한 올리고당까지 배합했다고 일동후디스측은 강조했다.

    50년 유아식 설계 노하우로 아기들이 먹는 조제분유에 사용하는 안전한 원료만 사용했으며 이산화규소나 합성착향료, 설탕을 배제해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는 것. 용량 역시 기존 60포(60g)에서 50% 증가한 90g(90포)으로 선보였다.

  • ▲ ⓒ롯데제과
    ▲ ⓒ롯데제과
    ◇ 롯데제과, 국군의 날 맞아 국군 장병들에게 위문품 전달

    롯데제과는 10월1일 국군의 날을 맞아 국군 장병들에게 위문품으로 과자 1080박스를 전달했다. 나라를 지키는 군인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사기진작 차원이다.

    국방부로 전달된 과자 1000여 박스는 9월25일 경기도 이천에서 진행된 제72주년 국군의 날 행사에 쓰였다. 특전사, 3공수여단, 2항공여단 등 전국의 여러 부대에도 전달될 예정이다.
  • ▲ ⓒ오뚜기
    ▲ ⓒ오뚜기
    ◇ "언제 어디서나 파스타를" 오뚜기 '파스타 인' 출시 

    오뚜기가 맛있는 파스타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파스타 인 2종을 출시했다. 

    파스타 인은 기존 파스타 라면이 아닌 튀기지 않은 건조 푸실리로 실제 파스타와 같은 식감이 특징이라고 오뚜기는 설명했다. 면은 나선형 파스타의 형태인 푸실리를 사용해 소스는 많이 묻어나고 더욱 탱탱한 파스타의 식감을 살렸다. 듀럼 밀 세몰리나 프리미엄 파스타를 사용하여 뜨거운 물만 부으면 5분만에 레스토랑에서 먹던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다고 강조했다. 

    파스타 인 까르보나라는 부드럽고 풍부한 크림 맛의 파스타를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고급스러운 이탈리아의 대표 크림파스타인 까르보나라를 뜨거운 물만 더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파스타 인 머쉬룸 크림’은 버섯의 진한 향이 듬뿍 밴 버섯 크림 파스타로 버섯건조분말, 양송이분, 표고버섯엑기스분말이 들어있어 버섯의 향이 특징이다. 
  • ▲ ⓒ쉐이크쉑
    ▲ ⓒ쉐이크쉑
    ◇ 쉐이크쉑, ‘고추장 치킨 쉑’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이 한국 전통의 맛을 가미한‘고추장’ 메뉴를 출시한다. 전 세계 쉐이크쉑 중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한정판 메뉴로 쉐이크쉑 미국 컬리너리 디렉터 ‘마크 로사티(Mark Rosati)’가 한국 여행 당시 받았던 한식에 대한 영감을 바탕으로 개발됐다.

    ‘고추장 치킨 쉑(9500원)’은 통 닭가슴살을 수비드(저온조리, Sous-vide) 방식으로 조리한‘치킨 쉑’에 매콤 달콤한 고추장글레이즈 소스와 참깨를 뿌려 양념치킨 맛을 냈으며, 아삭한 김치슬로(잘게 썬 양배추와 김치, 소스를 버무린 샐러드)를 더해 한국적 풍미를 살리고 맛의 밸런스를 맞췄다고 설명했다.

    고추장마요 소스가 더해져 감칠맛이 돋보이는‘고추장 쉑(9800원)’과 크링클 컷 프라이 위에 고추장마요 소스, 고춧가루, 쪽파를 올린 ‘고추장 프라이(5400원)’를 함께 출시했다. ‘고추장’ 메뉴 3종은 쉐이크쉑 전 매장에서 10월까지 한정 판매한다.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오란씨 LOVE 믹스맥스 페스티벌’ 구매인증 이벤트 진행

    동아오츠카 오란씨가 ‘오란씨 LOVE 믹스맥스 페스티벌’의 사전 행사인 구매인증 이벤트를 10~11월 두 달간 진행한다.
     
    12월 진행 예정인 오란씨 LOVE 믹스맥스 페스티벌은 비대면 드라이브 인(Drive-In) 방식의 뮤직 페스티벌로, 코로나19로 인해 음악, 콘서트, 공연 문화에 목말라있는 MZ세대들을 위해 기획됐다.

    이에 앞서 진행되는 이번 구매인증 이벤트는 10월 1일부터 2주마다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2주 마다 오란씨 공식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되는 오란씨 퀴즈 정답을 오란씨 3가지 맛(오렌지, 파인애플, 깔라만시) 구매 영수증 인증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된다.
  • ▲ ⓒ한국야쿠르트
    ▲ ⓒ한국야쿠르트
    ◇ 한국야쿠르트, 우유 제품 라인업 강화하며 시장 공략 본격화

    한국야쿠르트가 우유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국내 우유 시장 소비확대에 나선다. 한국야쿠르트는 상품성을 강화한 ‘내추럴플랜 클래식’ 라인 6종과 가공유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유명 카페와 콜라보 제품도 준비했다. SNS 등을 통해 ‘참깨라떼’로 유명한 연남동의 핫 플레이스 ‘연남방앗간’과 협업을 통해 시그니처 라떼 2종을 선보인다. 내추럴플랜의 기술력에 ‘연남방앗간’의 레시피를 접목해 깔끔하면서도 풍부한 맛이 특징이라고 강조했다.

  • ▲ ⓒ골든블루
    ▲ ⓒ골든블루
    ◇ 골든블루, 골든블루 사피루스 하이볼 패키지 판매

    골든블루가 ‘골든블루 사피루스 하이볼 패키지’를 국내 주요 백화점과 대형마트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골든블루는 위스키를 탄산수, 얼음과 조합해 함께 마시는 하이볼 문화가 새로운 주류 트렌드로 부상함에 따라, 지난 5월 업소용으로 ‘골든블루 더블샷 하이볼’을 출시했다. 하이볼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자 가정에서도 직접 하이볼 스타일로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를 제작해 판매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골든블루 사피루스 하이볼 패키지’는 100% 스코틀랜드산 원액에 어떠한 첨가물도 들어가지 않은 ‘골든블루 사피루스’ 450ml 1병과 하이볼 전용잔 1개로 구성됐다.

    패키지 뒷면에는 하이볼 제조 방법도 간단하게 설명됐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임직원에 온누리상품권 5억원치 배포

    하이트진로는 추석을 맞아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온누리상품권을 구입해 임직원에 배포했다. 구입한 온누리상품권은 약 5억원 규모로, 추석 전 사용을 적극적으로 권고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 노사는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따라 사내 행사를 전면 취소하고 관련 비용을 위기를 겪고 있는 전통시장과 소상공인들에 도움을 주기 위해 온누리 상품권으로 대체, 지급하는데 합의하고 착한 소비에 동참하기로 했다.

    온누리상품권은 전통시장 및 상점가, 상권 활성화구역 등에서 사용할 수 있어 지역 경제 내 소비 진작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이디야 메이트 300명에게 희망기금 1억5000만원 전달

    이디야커피가 28일 매장에서 근무하는 이디야 메이트 300명을 대상으로 2020 하반기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을 전달했다.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은 전국 매장에서 근무하는 이디야 메이트들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한 장학금 제도이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전달식을 통해 300명에게 1인당 50만원씩 총 1억5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디야커피는 특별히 올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은 이디야 메이트들을 위해 상반기보다 수혜 인원을 100명 더 늘려 조금이라도 더 많은 인원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은 이디야커피의 대표적인 가맹점 상생제도 중 하나로 지난 2013년부터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씩 시행해오고 있으며 지금까지 총 3534명의 이디야 메이트들에게 총 17억6700만원의 장학금이 전달됐다. 근속 일수와 아이디어 제안 평가 등의 기준에 따라 수혜 대상자를 선정하며 사회적 취약계층은 우선 선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