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위메프오 50% 페이백 진행매일유업, 임산수유부 맞춤 ‘식물성 오메가3’ 출시이디야커피, ‘아인슈페너’ 3종 출시
-
◇ BBQ, 위메프오 50% 페이백 진행제너시스 비비큐가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배달앱 ‘위메프오’에서 전 메뉴 주문시 50%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 BBQ 전 메뉴 대상으로 진행되며, 결제한 메뉴 금액의 50%가 위메프오 포인트로 반환된다. 행사 기간동안 아이디(ID) 당 횟수 제한없이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배달료와 기타 프로모션 쿠폰 금액은 페이백 행사에 적용되지 않는다.이번 혜택으로 BBQ의 ‘황금올리브’와 지난 4월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핫황금올리브 시리즈’, 인기 사이드 메뉴인 ‘BBQ볼 시리즈’ 등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
◇ 매일유업, 임산수유부 맞춤 ‘식물성 오메가3’ 출시매일유업의 엄마와 아기를 잘 아는 임산수유부 전문브랜드 ‘맘스앱솔루트’에서 임산수유부 맞춤으로 ‘매일유업 식물성 오메가3’ 제품을 출시했다. 식물성 오메가3(DHA)와 비타민D, E 함께 넣어 임산수유부 1일 권장량을 한번에 충족해 줄 수 있는 제품이라는 설명이다.혈중 중성지질 개선·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DHA와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E를 함께 담아 챙겨 먹어야 할 영양 보충제가 많은 임산수유부들이 1일 1회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임산수유부 맞춤으로 설계됐다.
-
◇ 이디야커피, 부드럽고 풍성한 크림 가득 ‘아인슈페너’ 3종 출시이디야커피가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풍성한 크림을 얹어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아인슈페너’ 3종을 출시했다.아인슈페너(Einspänner)는 마차를 끄는 마부라는 뜻으로 과거에 커피를 한 손에 들고 마차를 몰았던 마부들이 커피가 쏟아지는 것을 막기 위해 크림을 듬뿍 얹어 마신 커피에서 유래되어 ‘비엔나 커피’로도 불린다. 커피 위에 하얀 크림을 듬뿍 올려 첫 모금에 달콤한 크림향이 퍼지고, 마실수록 에스프레소의 쌉쌀한 풍미가 올라오며 조화를 이룬다는 설명이다.이디야커피는 이번 신제품을 ‘아인슈페너’, ‘블랙모카슈페너’, ‘골든바닐라슈페너’ 3종으로 구성해 취향대로 고를 수 있게 했다.
-
◇ 하이트진로, 프리미엄 컬트와인 '타임리스 나파밸리' 한정 판매프리미엄 컬트와인 '타임리스 나파밸리'가 국내 120병 한정판매된다.하이트진로가 미국 캘리포니아 나파밸리의 컬트와인 '타임리스 나파밸리'는 미국의 대표 컬트 와인인 실버오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부티크 와인으로 실버오크의 공동 설립자인 '레이 던컨'에게 바치는 헌사 와인이기도 하다.6.25 한국전쟁 당시 미 해병 대위로 참전했던 레이 던컨의 용감함과 실버오크를 설립했던 선구자적 기업가 정신, 가족들을 사랑하는 유쾌한 할아버지로서 그의 성품을 캐릭터화 해 와인에 담아내려 했다. 이를 위해 실버오크는 6개의 소규모 포도밭으로 구성된 '소다 캐년 랜치'라는 독특한 포도원에서 가장 좋은 과실 만을 골라 복합적이면서 우아한 최상급 와인을 만들어냈다.컬트와인은 30년 사이 나파밸리의 소규모 와이너리에서 생산을 시작한 최상급 와인으로, 생산은 소량이지만 품질이 뛰어나 부티크 와인이라고도 불린다. 1990년대 초중반 최고급 컬트와인들이 출시되자 와인 평론가들에게 큰 찬사를 받았는데 이중 세계적인 와인평론가 로버트 파커가 만점을 주는 와인도 등장했다.특히, 컬트와인은 구매자 명단 리스트에 등록돼야 구매가 가능한 독특한 판매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데 돈이 있어도 와인을 살 수 없어 더욱 가치가 높아졌다. 구매 명단 리스트는 회원의 사망 및 파산 등으로 결원이 생길 때에만 충원을 받기도 해 대기리스트가 길고, 일부 와이너리는 폐쇄해버린 곳도 있다.타임리스 나파밸리는 총 1만5000병 생산해 희소성과 가치가 매우 높으며 국내에는 오직 120병만 수입됐다. 9월4째주부터 신세계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목동점, 판교점, 천호점) 및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내 와인샵을 통해 예약 판매될 예정이다.
-
◇오비맥주 카스, EXO-SC 굿즈 추석 패키지 출시오비맥주가 카스 모델인 엑소의 세훈&찬열(EXO-SC) 굿즈가 포함된 한정판 추석 패키지를 주요 대형마트에서 판매한다.이번 패키지는 카스 제품(355ml) 12캔과 EXO-SC 무릎 담요와 포토카드, 윷놀이 세트로 구성돼 있다. 전국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를 통해 재고 소진 시까지 판매된다.한편, 카스는 지난 18일 EXO-SC와 함께한 새로운 TV 광고영상을 공개했다. 신규 광고영상은 차박, 드론, 응원, 그래피티 등 카스와 함께 유쾌한 여가시간을 보내는 청춘들의 모습을 담아냈다.
-
◇ 맥도날드, ‘케이준 맥치킨’ 출시맥도날드는 두툼하고 바삭한 맥치킨 패티에 알싸한 케이준 소스를 더해 톡 쏘는 매력이 특징인 '케이준 맥치킨'을 새롭게 출시한다.맥도날드는 광고 모델로 오마이걸 승희를 발탁했다. 승희는 특유의 닭 울음소리 묘사와 재치 있고 실감 나는 표정으로 케이준 맥치킨을 맛본 소감을 표현하며 케이준 맥치킨의 반전 매력을 알릴 예정이다.케이준 맥치킨은 단품 3300원, 세트 4500원에 즐길 수 있다. 24일부터 10월 21일까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