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활기찬 새해 염원 '홀 그레인 오트 라떼' 출시롯데리아, 새해 맞이 한정판 '사각새우더블버거' 출시현대백화점, 라이브커머스로 레고 판다… 콜로세움 등 7종
  • ▲ ⓒ스타벅스
    ▲ ⓒ스타벅스
    유통업계가 신제품 출시로 ‘신축년’ 새해맞이에 나섰다. 31일 업계에 따르면 새해 벽두부터 한정판 제품과 건강한 새해 메시지를 담은 신상품 등 신제품 출시가 봇물을 이루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유통업계 최초로 레고(LEGO)를 라이브 커머스로 선보인다. 오는 1월 4일 낮 12시부터 1시간 현대H몰 모바일 앱 내 쇼핑라이브 코너에서 열리며, 방송은 현대백화점 중동점 유플렉스(U-PLEX) 지하1층 레고 공식 매장에서 진행된다.

    방송에선 1월1일 출시 예정인 신상품 6종을 비롯해 지난달 출시된 '콜로세움'까지 상품 7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 상품으로 해리포터 호그와트 마법책-변신술 수업, 꽃다발, 경찰서 등이다. 각 50~1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방송에선 신상품 언박싱과 조립 후 완성된 모습도 볼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겐 H몰 5%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그루트 레고 키체인'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레고 자석 2종을 증정한다.

    롯데GRS의 롯데리아는 신축년 새해 사각 새우 패티 2장으로 구성한 사각새우더블버거를 1월 한달간 한정 판매한다. 

    롯데리아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패티가 2장으로 구성된 사각새우더블버거세트 또는 호주산 쇠고기 패티와 치즈 2장으로 구성된 더블X2버거세트 구매 고객 대상 치즈스틱을 증정하는 '더블패티 라이벌' 프로모션도 함께 운영한다. 온라인 모바일 롯데리아 카톡 플러스친구 고객 대상으로 한정 제품 사각새우더블버거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도 증정한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신축년 새해를 맞아 건강하고 활기찬 새해 시작을 염원하며 뉴이어 음료 3종, 푸드 5종, MD 상품 26종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몸에 좋은 통곡물이 가득 담긴 '홀 그레인 오트 라떼'와 '홀 그레인 오트 블렌디드'를 출시했다. '홀 그레인 오트 라떼'는 귀리·현미·보리·흑미·백태·검정콩·검정깨 등 영양소가 풍부한 곡물을 담은 오트밀크에 백앙금으로 달콤한 맛을 더했다.

    '홀 그레인 오트 블렌디드'는 흑임자 찹쌀떡이 함께 블렌딩돼 쫄깃쫄깃하게 씹히는 떡의 식감이 특징이다. 스타벅스는 달콤 고소한 두 가지의 오트 음료를 통해 지난해 힘들었던 기억은 털어내고 건강하고 행복한 새해 출발을 기원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여기에 흰 소의 해인 신축년을 맞아 '21 뉴이어 화이트 카우 머그', '21뉴이어 카우 스푼 머그', '21 뉴이어 복주머니 파우치' 등 하얀 소로 디자인된 다양한 MD 상품 26종을 소개한다. 부드러운 빵 안에 연유 버터크림이 들어간 ‘연유 밀크모닝’ 등 새해 푸드 5종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