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밸런타인데이 선물 제안이브자리, 인기 캐릭터 ‘BT21’과 함께 침구 출시친환경이 대세… 노스페이스, K에코 삼다수 컬렉션 출시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 밸런타인데이 선물 제안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코로나19 시대 속 희망과 치유를 담은 달콤한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BEAKER)는 이탈리아 토리노 지역의 165년 전통 캔디 전문 브랜드 ‘레오네(LEONE)’ 캔디 14종과 초콜릿 2종을 선보였다.

    레오네는 캔디 같은 단 성분을 약이라고 먹던 옛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약 모양의 캔디를 만들었다. DLF반 캔디와 달리 사르르 녹는 독특한 식감이 특징이다. 

    비이커는 캔디와 동일한 모양의 초콜릿도 출시, 카카오 함량 74% 다크 초콜릿과 34% 밀크 초콜릿으로 구성했다.

    레오네의 다양한 맛을 연상시키는 레트로한 프린트가 들어간 스웨트셔츠, 반팔 티셔츠, 오버롤 등 기획상품도 함께 내놨다.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희망과 행운의 상징인 네잎클로버를 모티브로 한 ‘밸런타인 초콜릿 2021 에디션’을 선보였다.
  • ▲ ⓒ이브자리
    ▲ ⓒ이브자리
    ◇ 이브자리, 인기 캐릭터 ‘BT21’과 함께 침구 출시

    이브자리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BT21’과 만나 젊은 세대의 감성을 자극하는 새로운 침구를 출시한다.

    BT21은 코야(KOYA), 알제이(RJ), 슈키(SHOOKY), 망(MANG), 치미(CHIMMY), 타타(TATA), 쿠키(COOKY), 반(VAN) 총 8개 캐릭터로 구성됐다. 

    이브자리는 신제품에 개성 넘치는 BT21의 다양한 모습을 포인트로 디자인했다. 3가지 색을 바탕으로 출시, 아이들과 키덜트 감성의 성인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부드러움과 통기성이 특징인 자연섬유 모달과 아사 원단을 사용한 친환경 제품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파스텔톤 컬러에 잔잔한 연보라색 체크무늬가 특징인 ‘굿나잇’은 수면 모자를 쓴 BT21 캐릭터가 잔재미를 더했다. 침구의 뒷면에는 소프트한 핑크 컬러로 디자인해 양면으로도 사용 가능하도록 했다. 100% 모달아사 소재 제품이다.

    ‘러브’는 하트 모양을 안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BT21 캐릭터를 담았다. 캐릭터가 주는 경쾌함에 차분한 그레이와 포인트 있는 레드를 매치했다. 

    그레이 색감과 안정감 있는 가로 스트라이프 디자인이 눈에 띄는 ‘헬로우’는 BT21 캐릭터를 간결하고 깔끔한 배열로 배치해 침실의 안정감과 세련됨을 더한다. 모던한 스타일이 강점인 헬로우는 고밀도 면모달 소재로 출시됐다.

    한편 이브자리는 BT21의 캐릭터를 담은 침구 외에도 함께 침실을 구성하면 좋은 베개, 쿠션, 매트 등의 캐릭터 소품도 함께 선보였다.
  • ▲ ⓒ노스페이스
    ▲ ⓒ노스페이스
    ◇ 친환경이 대세… 노스페이스, K에코 삼다수 컬렉션 출시

    노스페이스가 제주에서 수거된 100톤의 페트병을 재활용한 캡슐 컬렉션 ‘노스페이스 K에코(K-ECO) 삼다수 컬렉션’을 출시한다. 제주 삼다수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통해 청정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 환경을 제품에 담아냈다.

    돌하르방을 비롯한 페트병을 줍고 있는 캐릭터 그래픽과 함께, 전체적으로 청량감을 주는 그린을 비롯해 화이트와 네이비 3색 컬러 조합을 사용했다. 3색을 그라데이션한 노스페이스 로고와 레터링 및 삼다수 모양의 와펜 등이 디자인 포인트로 적용됐다.

    노스페이스 K에코 삼다수 컬렉션은 재킷, 아노락, 후디, 맨투맨, 반팔티셔츠 등 의류를 비롯해 에코백, 버킷햇 등의 소품까지 총 16종의 스타일로 출시된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알찬 구성 2021 설 선물세트 출시

    애경산업은 2021 신축년(辛丑年) 설을 맞아 감사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에 알찬 구성과 가치를 담은 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용품 구성에 풍성한 향부터 차별화된 성분 등을 선물세트에 담았다. 

    2만원대부터 3만원대까지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콘셉트, 알찬 구성으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