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SKT, 생활스포츠 캠페인 '오늘은 슼포츠타임’ 시행

다양한 종목 선수 후원 기획
사진을 SNS에 올리면 참여 완료
추첨 통해 푸짐한 경품 제공

입력 2021-10-14 08:49 | 수정 2021-10-14 08:50
SK텔레콤은 오는 15일부터 한달간 '오늘은 슼포츠타임'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생활스포츠 활성화를 지원하고, 대한민국 스포츠의 균형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늘은 슼포츠타임'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러닝, 줄넘기 등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생활스포츠를 즐기는 사진을 ‘오늘은 슼포츠타임’, ‘3명의 후원 선수 중 1명의 이름(예 : #이봉주)’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재하면 된다.

캠페인 참여자들은 푸짐한 상품도 받을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20, 애플워치7세대, 에어팟프로 등을 제공한다. 추첨은 주 1회 진행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중 매일 게시물을 올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을 뽑아 갤럭시Z플립3을 선물한다. 추첨 결과는 SK텔레콤 스포츠마케팅그룹에서 운영하는 인스타그램(@sklike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대한민국 스포츠의 과거, 현재, 미래를 상징하는 선수들에 대한 후원도 진행한다. 과거 마라톤을 통해 대한민국의 위상을 높인 이봉주 선수와 현 국가대표 럭비 선수 안드레진, 그리고 대한민국 육상의 미래를 책임질 육상 꿈나무 비웨사 선수에게 후원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신희강 기자 kpen84@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