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목시공 등 19개 직무 모집…비대면 면접 실시전략사업-현장운영 지원…연구개발 인재 채용 목표
  • ▲ ⓒ롯데건설
    ▲ ⓒ롯데건설
    롯데건설은 '2022년 1월 신입사원 채용' 접수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접수기간은 다음달 2일까지로 지원자격은 3월 입사 가능한 학사이상 학위 취득자 및 취득 예정자다. 재학생일 경우 2022년 3월31일까지 졸업 가능한자에 한한다. 

    해외여행 및 건강상 결격 사유가 없어야 되고 남성의 경우 병역필 혹은 면제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직무별 필수·우대사항은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집직무는 ▲토목시공 ▲플랜트기계 ▲플랜트전기 ▲플랜트건축 ▲플랜트토목 ▲건축시공 ▲주택영업 ▲주택설계 등 19개 직무다. 전형절차는 지원서 접수, 서류 전형, 인적성 전형 및 면접 전형, 건강검진 순이다. 면접은 비대면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건설측은 "이번 채용을 통해 추진중인 전략사업과 현장운영의 적극적 지원 강화를 위한 인재를 확보할 방침"이라며 "연구개발 직무의 우수 인재를 채용함으로써 건설 관련연구의 핵심 기술과 역량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회사측은 오는 26일 신입사원 채용설명회를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해 선보인다. 롯데건설의 시그니처 건물인 롯데월드타워와 롯데캐슬을 배경으로 한 가상세계를 구현해 직무상담 등을 화상대화로 진행할 계획이다. 채용설명회 사전참가 접수는 1월24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