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선물하기 내 조선호텔 플라워 론칭'격물공부', '제인패커' 브랜드시그니처 플라워 배송 서비스 시작
  • ▲ ⓒ조선호텔앤리조트
    ▲ ⓒ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온라인 채널에 '조선호텔 플라워'를 론칭했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카카오 선물하기 내 조선호텔 플라워에서 프리미엄 플라워&라이프 스타일샵 '격물공부'와 명품 플라워 브랜드 '제인패커' 두 브랜드의 시그니처 플라워 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조선호텔 플라워샵 브랜드인 격물공부는 지난 2008년도부터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웨딩 플라워 및 디스플레이·고객맞춤형 플라워 스타일링을 맡아오고 있다.

    제인패커의 경우 영국을 대표하는 플라워 브랜드로 시그니처 햇박스부터 프로포즈 꽃다발까지 축하와 감사 및 연인만의 특별한 날을 위한 꽃구성을 통해 한층 더 품격있는 꽃선물을 제안 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엄선한 생화부터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는 프리저브드 꽃다발과 자체 제작한 화기와 실내 공간의 풍성함을 더해줄 플렌테리어 등 상품 15종을 선보이며 확대해나간다는 계획이다.

    또 꽃다발 크기와 스타일, 받고 싶은 일자를 선택하면 격물공부의 전문 플로리스트가 만든 꽃다발을 집 앞까지 배송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최경아 조선호텔앤리조트 리테일팀 플라워부티크 실장은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계절감을 느끼며 소확행의 기분을 줄 수 있는 꽃 소비가 꾸준히 늘고 있다"며 "호텔의 프리미엄형 플라워를 매장까지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편리하게 집 앞 배송까지 받을 수 있어 MZ세대들을 중심으로 높은 호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