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푸드머스, ‘춘천 레고랜드’ 체험 활동 지원대상, SSG닷컴과 온라인 경쟁력 업무제휴협약엔제리너스, JTBC 드라마 ‘서른, 아홉’ 제작지원
  • ▲ ⓒ레고랜드
    ▲ ⓒ레고랜드
    ◇ 풀무원푸드머스, ‘춘천 레고랜드’ 체험 활동 지원

    풀무원푸드머스는 글로벌 테마파크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어린이집 및 유치원 원아가 레고랜드에서 체험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에 나선다.

    양사 간 협약에 따라 풀무원푸드머스의 급식 서비스를 이용하는 어린이집, 유치원 원아들은 레고랜드의 테마시설, 호텔 등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체험 활동의 일환으로 평일 레고랜드 방문 시 입장권 할인 혜택을 받고, 체험 활동 관련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 ▲ ⓒ대상
    ▲ ⓒ대상
    ◇ 대상, SSG닷컴과 온라인 경쟁력 강화 위한 업무제휴협약 체결

    대상이 신세계그룹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G닷컴과 손잡고 온라인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대상은 지난 23일 '온라인 식품 시장 선도를 위한 업무제휴협약(JBP)'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제휴협약을 통해 양사는 온라인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을 전개하는 등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전방위적으로 협업할 예정이다.

    첫 협력사업의 일환으로 대상은 오는 28일 SSG닷컴 홈페이지 내에 공식 브랜드관을 오픈한다. 공식 브랜드관에서는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를 중심으로 구성한 청정원, 종가집 등 대상 대표 브랜드와 제품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
  • ▲ ⓒ롯데GRS
    ▲ ⓒ롯데GRS
    ◇ 엔제리너스, JTBC 드라마 ‘서른, 아홉’ 제작지원

    롯데GRS이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JTBC 미니시리즈 ‘서른, 아홉’에 제작 지원한다. 

    엔제리너스는 이번 드라마 제작 지원을 통해 지난해 새롭게 변화된 BI(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인기 제품인 반미 샌드위치, 음료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촬영 배경인 플래그십 스토어는 공간디자인, 분위기, 로스터리 등 각 상권의 특성을 적용해 기존 매장과는 차별화 된 복합적 문화의 경험을 제공하는 엔제리너스만의 특화매장이다.
  • ▲ ⓒSPC그룹
    ▲ ⓒSPC그룹
    ◇ SPC 던킨, 브랜드 새 변화 담은 '던킨 선릉역점' 오픈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던킨 선릉역점’을 지난 23일 오픈했다.

    던킨 선릉역점은 '더 맛있고, 더 신선한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새로운 운영 전략을 적용한 매장이다. 하루 평균 2000개 이상의 도넛을 판매하는 플래그십 스토어 ‘던킨 라이브 강남’의 성과에 힘입어 기획됐다.

    도넛을 직접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오픈 키친과 감각적인 매장 인테리어도 던킨 선릉역점에 새롭게 도입됐다.

    던킨 선릉역점은 직장인 유동인구가 많은 상권 특성을 고려해 도심 속에서 즐기는 ‘브런치 컨셉 도넛’과, ‘왕꼰 대꽈배기’를 매장 특화 메뉴로 선보인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 다목적 세정제 '엄마의선택' 매년 두자릿수 성장

    몸에 직간접적으로 닿는 제품의 안전성에 대한 관심이 커지며 ‘좋은 성분’을 찾는 트렌드가 강화되면서 베이킹소다 외에도 구연산, 과탄산소다 등 자연유래성분 다목적 세정제의 사용이 늘어나고 있다.

    애경산업의 다목적 세정제 브랜드 ‘엄마의 선택’은 2019년에 전년 대비 27% 성장한데 이어 2020년 18%, 2021년 16% 매출이 신장하며 14년 출시 이후 매년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제품별로 보면 베이킹소다는 2019년에 19%, 2020년에 15%, 21년에 5% 성장했으며, 과탄산소다는 2019년에 43%, 2020년에 21%, 21년에 23% 성장했다. 구연산은 2020년에 18%, 2021년에는 14% 성장하는 추세를 보였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日 자회사, 현지 쿠션 파운데이션 시장 1위

    LG생활건강의 일본 자회사인 에버라이프와 긴자스테파니의 쿠션 파운데이션이 현지 시장조사 기관인 후지경제가 최근 발표한 ‘2021 화장품 마케팅 요람’에서 일본 내 판매 1, 2위를 차지했다.

    긴자스테파니와 에버라이프는 LG생활건강이 각각 지난 2012, 2013년에 지분 100%를 인수한 화장품 회사이다.

    이번 조사에 따르면, 지난해 일본 쿠션 파운데이션 시장에서 에버라이프가 16.6%, 긴자스테파니가 13.6%를 차지해 나란히 1, 2위에 이름을 올려 두 회사를 합친 LG생활건강의 시장 점유율은 30.2%이다. 뒤를 이어 미샤 재팬이 8.8%, 시세이도 6.2%로 나타났다.

  • ▲ ⓒKT&G
    ▲ ⓒKT&G
    ◇ KT&G, ‘보헴 시가 아이스핏’ 출시

    KT&G가 쿠바 시가엽을 20% 함유한 초슬림 제품 ‘보헴 시가 아이스핏’을 오는 3월 2일 출시한다. 

    시가래퍼(시가엽이 함유된 궐련지)로 궐련을 감싸 부드러움을 살리고, 시원함을 더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패키지 색상은 쿠바 말레콘 해변을 표현한 블루와 옐로우 컬러를 도입했다. 보헴 시가 아이스핏의 타르 함량은 1.0㎎, 니코틴 함량은 0.10㎎이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삼겹살 데이’ 맞이 프로모션

    오비맥주 카스가 다음 달 3일 삼겹살 데이를 앞두고 전국 3000여개 음식점과 대형마트에서 ‘삼겹살, 카스 그리고 내 친구’ 프로모션에 나선다.

    삼겹살을 판매하는 전국 3000여개 음식점에서 ‘올 뉴 카스’를 주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당첨 스크래치 이벤트를 실시한다.

    롯데마트와 홈플러스에서는 카스 프레시를 1만5000원 이상 구매시 추첨을 통해 카스 그리들을 증정한다. 이마트에서는 삼겹살과 카스 프레시 6캔 동시 구매 시 각각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티몬
    ▲ ⓒ티몬
    ◇ 티몬, AOA 찬미와 ‘찬미스런 생활’ 방송

    티몬이 그룹 AOA 멤버 찬미와 함께 토크쇼 형식의 라이브방송 ‘찬미스런 생활’을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티비온에서 공개한다.

    24일 오후 4시에 선보이는 찬미스런 생활에서 티몬은 2030 여성을 타깃으로 다이어트와 건강 관련 제품을 선보인다. 

    방송에서는 굽네의 기술로 만든 닭가슴살 제품 63종을 최대 6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만5000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하프라이스 연근’ 1팩을, 3만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통닭다리순살 직화오븐구이(매콤갈비맛) 1팩을 추가 증정한다.

    방송 중 10%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구매인증 등 이벤트를 진행해 굽네치킨 오리지널 세트 등을 증정한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삼겹살 데이 맞아 최대 30% 할인

    NS홈쇼핑이 25일부터 3일간 NS홈쇼핑 앱에서 새벽배송 서비스와 함께 국내산 돼지고기 하이포크 냉장 삽겹살을 30% 저렴하게 판매하는 ‘3.3데이’ 이벤트를 연다.

    새벽배송 ‘33데이’ 이벤트에서는 하이포크 냉장 삼겹살(구이용) 500g 2팩을 한정 수량 특가로 2만900원에, 하이포크 냉장 삼겹살(수육용) 500g 2팩도 50개 한정으로 같은 가격에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내 하이포크 삼겹살과 한재미나리 1㎏를 동시 구매하는 100명에게는 5000원 적립금도 증정한다.
  • ▲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더 배트맨' 수퍼 위크 이벤트 진행

    롯데시네마는 3월1일 개봉하는 영화 ‘더 배트맨’의 SUPER 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 배트맨’은 자비 없는 배트맨과 그를 뒤흔드는 수수께끼 빌런 리들러와의 대결을 그린 영화로 배트맨으로 활동한지 2년 차인 브루스 웨인이 수수께끼 킬러 리들러가 던진 단서를 풀어가면서 탐정으로 맹활약하고 범죄 사건을 수사해가는 추리극으로 매력을 전한다.

    사전 예매부터 수퍼플렉스 관람 이벤트, 굿즈까지 오랫동안 ‘더 배트맨’을 기다린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이사용품 기획전’ 진행

    아성다이소가 ‘이사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셀프이사도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고, 수납용품, 박스 테이프용품, 공구용품 등 총 2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수납용품은 이사짐 패킹과 정리를 도와주는 상품을 구성했다. ‘모던 단프라박스’는 두 가지로 사이즈로 기획됐고, 큰 사이즈가 55X40X36cm 정도로 이사할 때뿐만 아니라 창고에 짐을 보관할 때도 사용하기 적당하다. 

    ‘접이식 수납함’은 59X43X40cm 정도의 사이즈로 박스 안에 와이어가 내장되어 있어 접어서 보관이 가능하다.  이 외에 ‘이삿짐 전용테이프’, ‘공구세트’, ‘페인트 용품’ 등이 준비됐다.
  • ▲ ⓒ농협유통
    ▲ ⓒ농협유통
    ◇ 농협유통 ‘소 잡는 날!’ 소 한 마리 파격 할인 

    농협유통은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26일까지 ‘소 한 마리 파격 할인 행사’를 실시, 1등급 한우를 부위별로 최대 41% 할인 판매한다.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는 안심(100g)을 1만1480원에, 채끝을 1만1480원에, 등심(100g)을 6980원에, 불고기(100g)를 3180원으로 최대 41% 할인 판매한다.

    농협유통은 식탁 물가 안정에 앞장서기 위해 소 한 마리 파격 할인 행사는 매월 넷째 주에 정기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 동서식품, '맥심 카누 라이트 로스트 아메리카노' 출시

    동서식품은 인스턴트 원두커피 '맥심 카누 라이트 로스트 아메리카노(이하 카누 라이트 로스트)'를 출시한다.

    다양한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에 발맞춰 기존의 카누 다크 로스트와 카누 마일드 로스트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동서식품의 50년 노하우로 엄선한 고품질의 에티오피아 원두와 콜롬비아 원두를 블렌딩해 산뜻한 꽃 향기와 상큼한 과일 향이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라이트 로스팅으로 커피의 쓴 맛과 텁텁함은 줄이고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