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왕 이미지와 한글, 자개장 등 이미지 살려외국인 관광객 대상 한국 대표 이미지 노출편의점·면세점 등 외국인 방문 채널 한정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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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롯데웰푸드가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을 겨냥한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은 총 2개 타입으로 선보인다. 1번 타입은 전면 패키지에 일월오봉도(日月五峯圖)와 광화문, 세종대왕 이미지와 한글을 타이포그래피를 삽입해 한국적인 멋을 살렸다.

    2번 타입은 한국 전통 자개장 느낌의 디자인으로 광화문과 단청 꽃 문양을 넣어 세련미를 느낄 수 있다. 후면 디자인은 세트를 구성하는 빼빼로 6종(오리지널, 아몬드, 초코필드, 초코쿠키, 크런키, 화이트쿠키)의 내용물 소개를 적용했다.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은 롯데마트 외국인 특화 매장을 시작으로 공항 내 편의점·면세점· 토산품점 등 외국인 관광객들이 맞이 찾는 채널을 한정해 판매할 계획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국가와 도시의 관광 경쟁력을 높이는 기념품으로 K-대표과자 빼빼로에 한국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더한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