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카리스웨트, 올해 브랜드 얼굴 배우 김시아 발탁엔제리너스,‘올 데이 세트’ 선봬SPC그룹, 최우수 프랑스 진출 기업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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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포카리스웨트, 올해 브랜드 얼굴로 신예 배우 김시아 발탁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가 배우 김시아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미쓰백’, ‘킹덤: 아신전’, ‘고요의 바다’ 등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신예 김시아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배우이다.

    이 계보를 잇는 32대 모델 배우 김시아는 특유의 분위기로 포카리스웨트만의 순수하고 건강한 이미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배우 김시아가 함께한 포카리스웨트 TV 광고는 4월 마지막 주 방영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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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엔제리너스, 커피와 디저트로 구성한 ‘올 데이 세트’ 선봬 

    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엔제리너스가 아메리카노 메뉴를 기본 구성과 식사 또는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올 데이 세트’ 메뉴를 14일부터 새롭게 구성해 선보인다. 

    엔제리너스 ‘올 데이 세트’ 메뉴는 한끼 식사 또는 디저트 메뉴를 커피와 함께 즐기는 커피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 소비 문화에 맞춰 다양한 유형의 메뉴들을 각 취향에 맞춰 선택 가능하도록 구성했으며, 전 세트 메뉴 금액은 단품 별 구매 금액보다 약 15% 할인 혜택을 적용했다. 

    ‘올 데이 세트’ 메뉴는 총 24종으로 반미 샌드위치 5종, 샐러드 2종, 디저트 3종, 케익 14종에서 선택 가능하며 음료는 아메리카노(Hot/Ice)를 기본 구성했으며 취향 별 음료 변경을 원할 경우 차액 추가로 음료도 변경 및 사이즈 업 또한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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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PC그룹, 최우수 프랑스 진출 기업상 수상

    SPC그룹의 계열사 파리크라상이 2022년도 한불상의 연례총회에서 진행된 ‘한불상공회의소 비즈니스 어워즈’에서 최우수 프랑스 진출 기업상(Best Korean Establishment in France)을 수상했다.

    파리크라상은 프랑스풍 베이커리 ‘파리바게뜨’를 미국, 중국, 동남아 등에 진출시키고, 프랑스에서도 매장을 성공적으로 운영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한불상공회의소 비즈니스 어워즈 수상 기업은 해외 프랑스 상공회의소 연합(CCIFI) 국제 대회인 '해외주재 프랑스 상공회의소 인터내셔널 어워즈'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얻게 된다.

    SPC그룹은 2014년 빵의 본고장 프랑스 파리에 진출해 프랑스 소비자들에게 파리바게뜨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콘셉트를 선보이며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지난해 8월에는 파리 중심가에 ‘생미셸(Saint-Michel)점’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올해도 추가 매장을 열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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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디야커피, 시그니처 커피믹스 활용 2종 선봬

    이디야커피가 다가오는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신메뉴 믹스치노 2종과 믹스라떼 2종을 출시했다.

    이디야커피가 새롭게 선보이는 믹스치노는 자체 로스팅 공장인 드림팩토리에서 이디야커피의 노하우를 집약하여 만든 맛과 품질이 뛰어난 시그니처 커피믹스 '스페셜 골드 블렌드'를 활용했다.

    이디야 믹스치노 2종은 커피믹스와 달고나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달달한 맛과 바삭한 씹는 맛이 특징인 달고나 믹스치노, 커피믹스에 초콜릿과 자바칩을 더해 진하고 풍성한 풍미를 극대화한 모카칩 믹스치노로 구성됐다. 믹스라떼 2종은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인 믹스라떼와 쫀득한 버블을 듬뿍 더한 버블믹스라떼로 구성되며, 엑스트라 사이즈로 출시돼 시원하고 달콤한 음료를 더욱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신제품 믹스치노 2종과 믹스라떼 2종의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9일부터 5월 2일까지 시럽월렛에서 이디야 브랜드카드를 발급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믹스치노 교환권, 제조 음료 할인권, OK캐시백 등 100% 당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이번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이디야 커피믹스 2종 키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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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시네마, ‘롯시핑거하트 챌린지’ 이벤트 진행

    롯데시네마가 영화관에서 팝콘을 먹던 일상으로의 회복을 다시 찾자는 의미에서 ‘롯시핑거하트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팝콘은 영화관에서 먹던 대표 주자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하지만 아직도 상영관 취식 제한으로 인한 고객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직접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는 18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팝콘 및 콤보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챌린지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팝콘 구매 고객 대상으로 제공되는 핑거냅(손가락 위생 장갑)을 엄지와 검지에 끼고 하트 모양을 만들어 #롯시핑거, #롯시핑거하트 태그를 사용해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인증 고객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하여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 경품은 주 1회에 한 번씩 사용할 수 있는 ‘스위트 콤보 자유이용권’, ‘팝콘L자유이용권’, ’팝콘M 자유이용권’을 증정하여 남은 매주 영화관 팝콘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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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카카오메이커스 통해 객실 패키지 출시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15일부터 1주일간 사전 예약 플랫폼인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객실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번에는 기본 객실보다 2배 크기의 코너 스위트(130㎡)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옵션을 처음으로 포함시켰다. 1박당 30만원이 추가되며 총 180객실 한정 수량으로 사전 예약은 필수다.

    코너 스위트는 통창(높이 2.5m)이 있어 제주 바다와 도심을 파노라믹 뷰로 바라보며 파티를 즐길 수 있는 6인용 다이닝 공간, 거실 공간이 있으며, 별도로 분리된 침실 공간에는 수퍼킹 베드(가로 2m, 세로 2m)를 갖추고 있다.

    이번 패키지의 투숙 기간은 오는 29일부터 7월29일까지며 킹룸 기준 평수기 가격은 평일(일~목요일) 35만9000원이다. 같은 기간 주말(금, 토요일)은 38만9000원, 2박 주중(일~수요일) 가격은 71만8000원(목, 토요일 74만8000원, 금요일 77만8000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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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코오롱스포츠, 이마트24와 협업 ‘에너지 솟솟’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이마트24와 협업해 전국민 에너지 충전 프로젝트 ‘에너지 솟솟’을 진행한다.

    우선 컬래버레이션의 대표 이미지라고 할 수 있는 새로운 로고의 개발이다. 코오롱스포츠는 상록수를 B.I(Brand Identity)로 사용해오고 있다. 이마트24는 옐로우 컬러로 높은 고객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 ‘에너지 솟솟’의 로고는 상록수에 이마트24의 옐로우 컬러를 입혀 이번 협업의 의미를 한결 산뜻하게 표현했다.

    협업 상품은 두 브랜드가 가장 장점을 드러내면서 고객이 선택하기 쉬운 상품으로 구성했다. 코오롱스포츠는 양말, 반다나, 소프트 볼캡, 오스키 인형까지 총 13종을 기획했다. 이마트24는 주먹밥, 샌드위치, 파우치 음료, 에너지 드링크에 이르기까지 12개 식품을 기획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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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락앤락, 우크라이나 난민에 생활 및 위생용품 9만5000여 점 지원  

    락앤락은 전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크라이나 난민들을 위해 각종 생활용품과 위생용품 등 9만5000여 점을 지원한다. 지난 12일 락앤락 안성 사업장을 출발한 이번 구호품은 총 4억5000만원 상당, 7톤 규모다.

    락앤락은 우크라이나 전쟁이 발발한 직후 고통받는 난민들의 소식을 접하고, 주한 폴란드 대사관 및 폴란드 적십자사와 한 달여에 걸친 면밀한 논의를 통해 현지에서 필요한 용품들을 파악했다.

    자원 조달에 어려움을 겪는 만큼 실질적으로 도움을 주기 위해 자사의 담요, 타월과 같은 구호 물자와 어린이용 물병을 포함한 각종 다회용 물병, 보온병 그리고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한 마스크 등 위생용품을 후원 품목으로 선정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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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GC솔루션, 중국∙대만에 글라스락 신제품 1만여 세트 수출

    SGC솔루션이 ‘글라스락 프리저’ 및 ‘글라스락 진공세이브 사면결착캡’ 총 1만여 세트를 중국과 대만에 첫 수출하는 성과를 올렸다.

    중국과 대만 시장에는 글라스락 사면결착 밀폐용기 제품군이 10여 년 전부터 수출되고 있다. 이번 신제품 ‘글라스락 프리저 6조 세트’와 ‘글라스락 진공세이브 사면결착캡 1.8L’ 등은 해당 국가로 첫 진출이다.

    고품질의 ‘메이드 인 코리아’ 유리 기술력에 기능과 용도가 한층 진화한 신제품으로 해외 시장에서 지속적인 러브콜을 받으며 이번에 중국과 대만에 납품이 이뤄졌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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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F 앳코너, 이슬로 작가의 브랜드 ‘슬로코스터’와 협업

    LF의 여성복 브랜드 ‘앳코너(a.t.corner)’가 독창적인 아트워크로 사랑 받는 브랜드 ‘슬로코스터(Slowcoaster)’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앳코너는 다양한 영역에서 독창적인 색깔을 구축한 슬로코스터와 손잡고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더하기 위해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이번 협업을 위해 이슬로 작가는 슬로코스터의 강아지 캐릭터 ‘담숙’이의 ‘여름휴가’를 테마로 위트 있는 아트워크를 탄생시켰으며, 앳코너는 이를 다양한 패션 아이템에 활용했다. 

    협업 컬렉션은 아트워크가 전면 프린팅된 반팔 티셔츠, 자수 기법으로 포인트를 준 스트라이프 민소매 티셔츠, 여유로운 핏의 니트 원피스, 편안한 느낌의 맨투맨, 반바지 세트 등의 의류부터 귀여운 감성이 돋보이는 러그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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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애경산업 랩신, ‘홍대를 물들이다’ 캠페인 진행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이 홍대 지역 상권 위생 강화를 위해 랩신의 손소독제를 전달하는 ‘랩신, 홍대를 물들이다’ 캠페인을 진행했다.

    홍대를 물들이다 캠페인은 애경산업 본사가 위치해 있는 홍대 상권을 중심으로  식당, 카페, 헬스장, 헤어샵 등 단골집을 방문해 직원들이 직접 랩신의 손소독제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진행돼 그 의미를 더했다.

    이번 활동은 랩신이 진행하는 ‘CLEAN to PROTECT(클린 투 프로텍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코로나19 대유행 속 홍대 지역 소상공인들의 위생을 강화하고 단계적 일상 회복을 응원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CLEAN to PROTECT 캠페인은 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고 종식하는데 함께 앞장서기 위한 캠페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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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골든블루,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 출시

    골든블루가 스페인 곤잘레스 바야스와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Nomad Outland Whisky)’의 독점 수입·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판매에 나선다.

    이번에 선보이는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는 국내 유일의 ‘아웃랜드 위스키’로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달콤한 쉐리향을 담은 블렌디드 위스키다. 스코틀랜드의 하이랜드와 스페이사이드 증류소에서 5~8년간 숙성된 30가지 이상의 몰트 위스키와 그레인 위스키를 선별해 블렌딩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쉐리 위스키와는 달리 스코틀랜드에서 숙성된 원액을 추가적으로 쉐리 와인의 본고장인 스페인으로 가져와서 다시 한 번 숙성을 진행해 환경이 다른 두 지역의 특징이 더해져 풍부한 쉐리 향과 바닐라, 말린 과일 등 우아하고 복합적인 피니쉬가 차별화된 것이 특징이다.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는 700㎖ 용량이며 알코올 도수는 41.3%다.
  • ▲ ⓒ롯데하이마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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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하이마트 “4월 게임기 판매, 전년 대비 240% 늘어”

    가정의 달을 앞두고 게임기 소비가 늘며 롯데하이마트가 게임기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 실제로 이달 1일부터 13일까지 판매한 게임기 매출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40% 급증했다.

    동일 기간임에도 매출이 급증한 것은 롯데하이마트가 홈 엔터테인먼트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접근하고 있기 때문이다. 지난 1월에는 메가스토어 잠실점에 ‘PlayStation 전문 스토어’를 오픈했다. 약 90㎡(약 27평) 규모로 선보였다. 국내 가전제품 전문점에서 최초로 선보인 플레이스테이션 전문 매장이다.

    3월에는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앱 라이브커머스 ‘하트라이브’에서 ‘플레이스테이션5’를PS5™(플레이스테이션5)를 한정수량 판매해, 생방송 동안 준비한 모든 수량을 완판했다. 4월 초 ‘하트라이브’에서 선보인 메타의 VR기기 ‘오큘러스 퀘스트2’는 약 14만명이 실시간으로 방송을 시청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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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볼이 빵빵한 인형 친구들’ 출시

    아성다이소가 2019년 가을 시즌 기획전에서 처음 선보였던 ‘볼이 빵빵한 인형 친구들’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상품의 특징은 ‘볼이 빵빵한 인형 친구들’이 봄 나들이를 가는 모습을 담았다는 점이다. 동물친구들이 화사한 스카프로 한껏 멋을 냈고, 봄 나들이 컨셉에 맞게 피크닉 바구니, 꽃모양 가방, 페도라를 추가해 귀여운 무드를 연출했다.

    해당 제품은 가을 하면 떠오르는 동물인 다람쥐가 도토리를 입 안 가득 먹은 모습을 디자인 모티브로 기획된 상품이다. 2019년 당시 다람쥐 인형만 출시했으며 10일만에 전체 완판됐고 2020년에는 기존 다람쥐 인형 외에 토끼와 햄스터를 추가해, 1달 여 만에 또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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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DC아이파크몰, ‘그린 라이트 하우스’ 캠페인 전개

    HDC아이파크몰이 리사이클 아티스트 ‘ingoh (잉고)’ 와 함께 ‘그린 라이트 하우스’ 어반네이처 그린 캠페인을 실시한다.

    ‘그린 라이트 하우스’는 버려지는 플라스틱 폐기물을 모아 리사이클 아티스트의 손을 거쳐 조형물로 재탄생 시키는 리사이클링 프로젝트로, 아이파크몰 친환경 ESG 경영의 일환으로 진행 되는 고객 참여형 그린 캠페인이다.

    캠페인은 내달 1일까지 아이파크몰 4층 더 테라스에 설치된 3개의 ‘그린 라이트 하우스’ 플라스틱 수거함을 통해 진행 되며, 캠페인 기간 동안 고객 참여로 모인 폐플라스틱은 아름다운 동물 조형물로 재탄생 해 이후 더 테라스에 상시 전시 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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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이트진로, 와인 ‘아우스토’ 3종 출시

    하이트진로가 이탈리아 ‘체비코 그룹사’의 ‘아우스토(Austo)’ 3종을 출시한다. ‘체비코 그룹사’는 이탈리아에서 가장 큰 생산자 중 하나로, 에밀리아-로마냐, 베네토 등 주요 와인 생산 지역에 20개의 와이너리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아우스토’는 ‘노베볼레 로마냐 스푸만테’, ‘메를로’, ‘샤르도네 오크’ 3종으로, 50개국에 동시 출시한다. 특히 ‘아우스토 노베볼레 로마냐 스푸만테’는 이탈리아 토착품종으로 만든 12도의 스파클링 와인이다. 풍부한 과일향과 신선한 산도가 뛰어난 트레비아노 품종과 진한 베리향을 지닌 파모소 품종을 블랜딩해 복합미가 뛰어난 와인이다.

    아우스토 3종은 현대백화점(목동점, 천호점, 판교점),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신세계백화점 본점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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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홈플러스
    ◇ 홈플러스, ‘물가안정 프로젝트’ 강화

    홈플러스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고객들이 많이 찾는 주요 상품을 최대 반값 할인해 ‘물가안정 프로젝트’를 강화한다.

    이번 행사는 대형마트 수요가 높은 신선식품은 물론, 생필품 등 대표 상품을 총망라해 최적가에 판매한다. 나아가 지난달 홈플러스 창립 25주년 행사 기간 동안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의 평균 매출 비중이 약 83%에 달한다는 점을 고려해 ‘멤버특가’ 상품을 확대하고 실질적인 고객 혜택을 더욱 높였다.

    먼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 행사로 16일 단 하루 미국산 냉장 소고기 전품목을 최대 50% 할인한다. 농협안심한우 국거리·불고기, 국내산 1등급 이상 일품포크 앞다리살·뒷다리살·갈비·등갈비·등심, 훈제돼지 삼겹·목살 슬라이스 등도 40% 할인가에 내놓는다.

    주요 생필품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50% 할인한다. ‘깨끗한나라 도톰한 데코 화장지’ 1만4950원, ‘LG생활건강 테크 진드기제거 액체세제용기’ 9950원, ‘도루코 마이셰프 베이직 H 프라이팬·궁중팬 28cm’을 각 1만6450원과 1만745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7일까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멤버특가 상품을 구매하고 스탬프를 찍으면 스탬프 수에 따라 서울우유(1L)와 너구리(5입)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