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비욘드 프로페셔널 디펜스 라인’ 리뉴얼서울우유협동조합, 1인 간편식 ‘서울피자관 미니피자 4종’ 출시뚜레쥬르, 72겹의 정성 데니쉬 식빵 출시
  • ▲ ⓒ어퓨
    ▲ ⓒ어퓨
    ◇ 에이블씨엔씨 어퓨, 모델 트와이스 다현 재계약 

    어퓨가 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인 다현과 엠버서더 활동을 올해도 이어간다.

    지난해 3월 어퓨와 다현은 전속모델로 첫 인연을 맺었다. 다현은 한국과 일본에서 다양한 시너지를 불러일으켰다. 실제 어퓨는 트와이스 다현을 모델로 기용한 지난해 일본 시장 매출이 전년 대비 4배 이상 늘어나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어퓨는 모델 다현과 함께 2024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며 올해도 긍정적인 시너지를 만들어갈 계획이다. 브랜드 영상 및 화보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통해 ‘퓨어하고, 세련된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알려 나간다.

     

  •  
  • ▲ ⓒ어퓨
    ◇ 아모레퍼시픽 ‘려 블랙 샴푸, 트리트먼트’ 품절 대란

    아모레퍼시픽의 려(RYO)가 지난 14일 신제품 려 더블이펙터 블랙 샴푸, 트리트먼트’(이하 려 블랙 샴푸, 트리트먼트) 출시 이후, 일부 채널에서 일시 품절 사태가 이어지고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SSG닷컴에서는 출시 후 쓱 배송 품절 사태가 발생했으며, G마켓에서는 출시 이후 뷰티 카테고리1위를 기록,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14일부터 진행되는 행사를 통해 헤어 카테고리 전체 1위를 달성했다.

    려 블랙 샴푸, 트리트먼트는 정식 출시 전 샴푸와 트리트먼트 제품을 병행해 약 2주 이상 사용한 품평단 조사에서 새치 커버 만족도 99%의 응답 결과를 얻었다고 회사측은 주장했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비욘드 프로페셔널 디펜스 라인’ 리뉴얼

    LG생활건강은 ‘프로페셔널 디펜스’ 라인에 비건 처방을 적용한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 샴푸, 트리트먼트, 샴푸 리필형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제조 과정에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처방으로 전 제품이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을 받았다.

    특허 받은 체취 마스킹 향료를 함유해 정수리 냄새를 효과적으로 마스킹해주고, 산뜻한 믹스 베리향과 달콤한 플로럴 향이 어우러진 상큼한 향이 특징이다.

  •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1인 간편식 ‘서울피자관 미니피자 4종’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서울우유 치즈를 사용한 1인 간편식 ‘서울피자관 미니피자’를 출시했다. 1인 가구 및 소용량 패키지 간식을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하고 맛과 영양은 물론 취식의 간편함과 조리의 편의성을 높였다. 

    토마토를 베이스로 가장 클래식한 ‘토마토 미니피자’, 한국인이 좋아하는 음식 ‘불고기’를 주 재료로 한 ‘불고기 미니피자’, 부드럽고 고소한 체다, 에멘탈, 그라노파다노, 모짜렐라 4가지의 치즈를 한 데 담아낸 ‘콰트로 미니피자’, 한국인의 소울푸드인 김치를 볶아 올린 기존에 없던 피자 토핑으로 색다른 맛을 강조한 ‘맛김치 미니피자’ 등 총 4가지 타입의 냉동피자다.
  • ▲ ⓒ뚜레쥬르
    ▲ ⓒ뚜레쥬르
    ◇ 뚜레쥬르, 72겹의 정성 데니쉬 식빵 출시

    뚜레쥬르가 ‘72겹의 정성 데니쉬 식빵’을 새롭게 선보인다. 버터 함유량이 약 17%로 기존 식빵 대비 버터 함유량 높다. 정성을 들인 72겹의 결이 살아 있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낸다는 설명이다. 

    일반적인 식빵 두께 보다 더 두툼하게 잘라 토스트로 즐기거나, 손으로 결결이 뜯어 먹기 좋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 ▲ ⓒ선진
    ▲ ⓒ선진
    ◇ 선진, 2021년 피그온 연간보고서 발간

    선진이 양돈 농가 경영과 생산성 향상에 방향성을 제시하는 ‘2021년 피그온 연간보고서’를 발간했다.

    2021년 피그온 연간보고서에는 농장 생산성이 지속적으로 향상됐다고 밝혔다. 2014년 선진이 개발한 양돈 관리 프로그램 ‘피그온(Pig-On)’을 사용하고 있는 양돈 농장 데이터에 따르면, 모돈 마리당 연간 평균 이유두수(PSY)는 22.6두로 전년대비 0.3두 증가했다. 상위 30% 농가의 PSY는 0.6두가 증가했다.

    같은 기간 연평균 돈가는 전년대비 537원 상승해 4722원을 기록했다. 상반기 국제 돼지고기 가격이 강세였던 영향으로 삼겹살 이외에 수입 물량이 줄었고, 코로나 상황으로 가정에서의 소비가 증가한 것이 주요 원인으로 작용했다고 설명했다.
  • ▲ ⓒhy
    ▲ ⓒhy
    ◇ hy, ‘얼려먹는 야쿠르트 애플망고’ 출시

    hy가 ‘얼려먹는 야쿠르트 애플망고(이하 얼야 애플망고)’를 선보인다. 지난해 큰 인기를 모은 샤인머스캣 맛에 이은 두 번째 과일맛 제품이다.

    hy는 이번 출시로 자사 프로즌(Frozen) 스낵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여름 음료 시장을 선점한다는 계획이다.

    2016년 출시한 ‘얼려먹는 야쿠르트’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탄생한 제품이다. 야쿠르트를 거꾸로 먹고, 얼려먹는 것에 착안해 개발됐다. 누적 판매량은 4억병에 이르는 히트 상품이다

    특히 브랜드 최초 과일맛을 적용한 ‘얼려먹는 야쿠르트 샤인머스캣’은 일평균 8만3000여개가 판매됐으며, 출시 후 10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3700만병을 달성했다.
  • ▲ ⓒhy
    ◇ 동서식품 ‘제23회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 박정환 9단 우승

    동서식품은 자사가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바둑대회인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 결승에서 박정훈 9단이 승리를 차지하며 입신 중의 입신에 등극했다.

    박정환 9단은 18일 개최된 제23회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 결승 2국에서 치열한 수 싸움 끝에 이동훈 9단을 꺾고 최종 승리를 거뒀다. 지난 13회, 14회, 18회에 이은 4번째 우승이다.

    우승자 박정환 9단에게는 우승 트로피와 함께 상금 5000만원이 수여되며, 준우승을 차지한 이동훈 9단은 트로피와 상금 200만원을 받게 된다.
  • ▲ ⓒCJ 웰케어
    ▲ ⓒCJ 웰케어
    ◇ CJ 웰케어, ‘CJ 바이오 유산균 다이어트’ 출시

    CJ제일제당에서 올 1월 분할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CJ 웰케어(Wellcare)가 프리미엄 유산균 라인 ‘BYO EX(바이오 엑스퍼트)’를 론칭하고, 첫 번째 제품으로 ‘CJ 바이오 유산균 다이어트’를 출시했다.

    하루 한 캡슐로 장 건강과 다이어트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라는 설명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락토바실러스 복합물(HY7601+KY1032)’을 주원료로 만들었다.

    이번 신제품은 ‘체지방 감소’ 기능성 외에도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원활한 배변 활동’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 ▲ ⓒ롯데제과
    ▲ ⓒ롯데제과
    ◇ 롯데제과 성수동에 가나초콜릿 팝업스토어 개관

    롯데제과가 가나초콜릿의 팝업스토어 ‘가나 초콜릿 하우스’를 5월12일까지 운영한다.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이 팝업스토어는 초콜릿을 주제로 한 디저트 카페 콘셉트다. 초콜릿뿐만 아니라 가나초콜릿을 활용한 이색적인 디저트, 음료를 맛볼 수 있으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초콜릿에 대한 즐거운 경험을 제공한다.

    ‘DIY 클래스’에서는 직접 초콜릿을 만들어 볼 수 있다. 전문 쇼콜라티에의 도움을 받아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가나 초콜릿을 만들 수 있으며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가나 초콜릿 하우스’에서는 가나 도넛, 휘낭시에, 생크림 케이크 등 한정판 초콜릿 디저트를 판매한다. 이들 제품은 웻도넛, 트리투바 등 디저트 브랜드와 최현석, 김태홍 등 국내 유명 셰프들과 함께 협업하여 만든, 이곳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가나 디저트다. 이곳에서는 호주 시드니의 대표 커피브랜드 놈코어 커피도 함께 즐길 수 있다.

    가나초콜릿의 역사를 소개하는 공간과 기념 사진촬영을 위한 포토 부스 등이 있으며 30여종의 가나 굿즈도 판매한다. 
  • ▲ ⓒ롯데GRS
    ▲ ⓒ롯데GRS
    ◇ 엔제리너스 아일랜드점, ‘바로마켓’ 2호점 오픈 

    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경북도와 함께 지역 대표 농산물 직거래 장터인 ‘바로마켓’ 2호점을 ‘엔제리너스 아일랜드점’에 오픈했다. 

    ‘바로마켓’은 100여개의 대구 및 경주지역 농가와 단체에서 생산한 품질 우수한 농산물을 시중가 보다 10%이상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가 지역 농산물 활성화에 기여하는 직거래장터다. 

    경북도의 바로마켓은 대구 북구 학정동 소재 ‘경북농업자원관리원’(1호점)과 대구 수성못에 위치한 ‘엔제리너스 아일랜드점’(2호점)으로, 2호점은 매주 토요일 오후12시부터 19시까지 운영된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쇼핑프로 위메프로’ 캠페인 전개

    위메프가 ‘편리한 쇼핑’의 가치를 전달하는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세부적인 쇼핑 데이터를 비교·분석해 사용자가 편리하게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했다.

    앞서 위메프는 지난해 23만개 쇼핑몰, 7억여 상품 데이터를 Ai가 수집∙분석한 ‘메타쇼핑’을 내놨다. 상품과 브랜드의 특징∙장단점∙가격∙스타일 등 상품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데이터를 제공한다. 

    위메프는 캠페인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살림은 어려워도 쇼핑은 쉬워야지, 제1회 살림프로 선발전’과 25~30일 ‘요리는 어려워도 쇼핑은 쉬워야지, 제2회 요리프로 선발전’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

    롯데칠성음료 주류부문이 전지현을 모델로 하는 신규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의 신선함과 탄산감을 강조하며 생맥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치킨과의 조합을 보여준다. 또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를 즐기는 그곳이 어디든 생맥주 맛집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라방' 해외 여행 상품 판매 나서

    CJ온스타일이 라이브커머스 방송에서도 해외 여행 상품 판매를 약 2년여 만에 재개한다. 오는 21일 저녁 9시에 가족 휴양 여행 성지로 인정받는 괌 대표 호텔 힐튼과 츠바키 숙박권 및 에어텔(항공+숙박권) 패키지를 파격 혜택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CJ온스타일이 판매하는 괌 여행 상품은 국내 대표 여행사인 모두투어가 기획한 상품으로, 호텔 숙박권 혹은 에어텔(숙박권+항공권) 옵션을 제공한다. 4월 28일부터 9월 30일 사이 투숙 가능하다. 

    CJ온스타일 단독 고객 혜택으로 공항 미팅과 센딩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여행객 필수 요구사항인 PCR검사(검사 시 가이드 동행)도 무료로 제공한다.


  • ▲ ⓒGS25
    ▲ ⓒGS25
    ◇ GS25, ‘블렌딩티’ 아이스크림 2종 출시

    GS25가 블렌딩티 카테고리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핑크캐모마일’과 ‘허니자몽블랙티’를 아이스크림으로 선보인다.

    20일 선보이는 ‘오프블랙 핑크캐모마일바’와 27일 출시하는 ‘오프블랙허니자몽블랙티바’ 2종이다. 가격은 각각 1500원이다.

    ‘오프블랙 핑크캐모마일바’는 리치, 애플, 캐모마일티를, ‘오프블랙 허니자몽블랙티바’는 벌꿀, 자몽퓨레, 얼그레이티’를 블렌딩해 제조했다. 포장지는 대기 환경 오염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친환경적 인쇄 기술을 사용했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장애인 재택 근로자 위한 선물 전달

    NS홈쇼핑이 오는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인 재택 근로자를 위한 대표이사 메시지와 선물을 전달했다.

    조항목 대표이사는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를 넘어 회사의 구성원으로서 역량을 발휘해 주어 감사하다”는 메시지와 함께 상품권 선물을 전달했다.

    NS홈쇼핑은 2009년부터 장애인 근로자를 고용하고 매년 장애인 고용률을 높여왔다. 근무환경 개선과 수당지원 및 각종 복리후생 제도마련 등 근무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해온 결과 NS홈쇼핑의 장애인 고용률은 지난해 말 기준 5.29%로 법이 정한 의무고용률 3.1%를 상회하고 있다.

    지난 2014년에는 장애인 등 정보 취약계층이 웹사이트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개선한 우수 사이트에 부여하는 '웹 접근성 품질인증'을 획득했으며, 2020년부터는 시각장애인을 위한 홈쇼핑 전화주문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포켓몬 냉동 간식’ 2종 출시

    CU가 포켓몬 홀로그램 씰을 담은 냉동 간식을 멤버십 앱 포켓CU에서 예약 판매한다. ‘포켓몬 치즈너겟’과 ‘포켓몬 치즈핫도그’ 2종으로 가격은 각각 9900원이다. CU는 19일 14시부터 20일 자정까지 약 20% 할인된 가격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

    해당 상품들에는 총 20여 종의 포켓몬 홀로그램 씰이 랜덤으로 담겨 있다. 홀로그램 씰은 수집뿐만 아니라 캐리어, 휴대폰, 다이어리 등을 꾸미는 용도로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상품 구매 방법은 포켓CU 내 예약구매 탭에서 상품 픽업 점포를 지정한 뒤 결제하면 된다. 예약 상품은 구매 시 지정한 점포에서 오는 24일부터 수령할 수 있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식물성 브랜드 ‘그레인그레잇’ 5종 출시

    세븐일레븐은 식물성 원재료를 활용한 ‘그레인그레잇(Grain Great)’ 브랜드 신상품 5종을 출시한다.

    그레인그레잇은 주재료인 대두(그레인)와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 흘러나오는 감탄사(그레잇)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이름으로 ‘고기 없어도 맛있는 한끼’를 표방하는 상품들을 연구 개발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고추기름과 두반장 소스, 대체육을 함께 볶은 ‘그레인중화덮밥&만두(4900원)’, 대두단백을 주 원료로 만든 식물성 참치로 만든 ‘그레인마요유부초밥(4200원)’, ‘그레인마요삼각(1200원)’, 동물성분을 뺀 전주비빔밥에 콩불고기 고추장 볶음을 토핑한 ‘그레인전주비빔삼각(1200원)’, 밀단백으로 만든 패티구이로 만든 ‘그레인볼로네제버거(3500원)’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