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최대 50% 할인하는 ‘샘데이’ 진행LG생활건강, 여성을 위한 ‘네모난 물 시크릿 물티슈’ 출시
  • ▲ ⓒW컨셉
    ▲ ⓒW컨셉
    ◇ W컨셉,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지원 

    W컨셉은 오는 27일까지 서울시 하이서울쇼룸과 함께 ‘젠지(GEN Z) 패션’을 테마로 한 뮤지션 쏠(SOLE)의 패션 화보를 공개하고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100여 개를 한 데 모은 ‘쏠의 원더랜드’ 기획전을 연다.

    W컨셉과 하이서울쇼룸에 입점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소개하는 행사로, 세기말(Y2K, Year 2000) 패션 트렌드를 Z세대가 재해석한 ‘젠지 패션’ 트렌드에 맞춰 니트톱, 그라데이션 티셔츠, 2000년대 하이틴 감성의 핑크색 패션 아이템 등을 선보인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여성을 위한 ‘네모난 물 시크릿 물티슈’ 출시

    LG생활건강의 물티슈 브랜드 ‘네모난 물’에서 ‘네모난 물 시크릿 물티슈’를 출시했다.

    소취 및 항균 테스트를 완료해 여성들의 생리 주기는 물론 잦은 분비물로 고생하거나 요실금을 앓고 있는 경우에도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불쾌한 냄새는 제거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는 설명이다.

    덴마크 산 유산균 배양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는 물론,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평년 웃도는 더위에 ‘라피아 햇’ 판매 불티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 및 여름 바캉스를 계획하는 인구가 증가하면서 뙤약볕을 막아주는 모자와 같은 외출 아이템의 수요가 늘고 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럭키슈에뜨’에 따르면 3월부터 6월까지 약 3개월 동안 ‘라피아 햇(Raphia Hat)’의 판매 신장율을 125% 기록했다.

    ‘라피아 햇’은 라피아야자의 잎에서 얻는 자연섬유로 만든 모자를 지칭한다. 올해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파나마 햇부터 선 바이저, 버킷 햇 등 스타일이 전년보다 다양해졌다. 색상 또한 블랙, 화이트 등으로 확대된 것이 특징이다.


     
  • ▲ ⓒKT&G
    ▲ ⓒKT&G
    ◇ KT&G, 환경보호 기획전 ‘My Greed Wonderlan’ 전개

    KT&G가 6월 환경의 달을 기념해 다음 달 8일까지 KT&G 서울사옥 1층 상사마당 대치 갤러리에서 ‘My Green Wonderland’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2021년 6월 상상마당 대치에서 진행한 ‘북극곰의 눈물’, 상상마당 부산에서 9월에 개최한 ‘바다의 미래를 그리다’ 이후 세 번째로 열린 친환경 기획전이다. 이번 전시에 참여한 정민제 작가는 폐 침구류, 천 조각 등 일상에서 버려지는 폐기물 소재들을 재활용해 식물을 형상화한 작품 6종을 만들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정관장’과 함께 ‘에코 실천 다짐’ 캠페인도 진행한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필굿, ‘굿잡 해피니스 캘린더’ 출시

    오비맥주 필굿이 일러스트레이터 ‘25일’과 협업해 MZ세대 직장인의 모습을 담은 ‘굿잡 해피니스 캘린더’를 출시했다.

    굿잡 해피니스 캘린더는 ‘오늘도 잘 살았으니까, 하루의 마무리는 필굿 잡아 굿잡!’이라는 의미의 필굿 ‘굿잡(Goob Job) 캠페인’의 일환이다.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가는 MZ세대 직장인들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총 34장인 캘린더는 다채로운 직장생활 이미지 30개로 구성된 일력으로 칼퇴, 월급날, 플렉스 등 직장인들의 공감을 자아내는 소재를 귀여운 필굿의 고래 캐릭터를 활용해 유쾌하게 담았다.

    휴가 중, 부재 중 등 사무실에서 유용한 알림 페이지와 함께 나의 행복 리스트, 행복을 위한 목표달성 기록장 등 활용하기 좋은 메모장으로 구성됐다. 모든 짤은 필굿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골프존’ 협업 상품 출시

    하이트진로가 스크린골프 전문기업 ‘골프존’과 협업해 진로 두꺼비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총 3종으로 게임 전반에 캐릭터가 적용되는 ‘두꺼비 테마상품’과 볼의 궤적을 알려주는 ‘볼꼬리’, ‘패키지 상품(테마상품+볼꼬리)’으로, 두꺼비 캐릭터로 각자의 개성을 표현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골프존 통합앱 내 ‘플러스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플러스샵에서는 필드에서 사용 가능한 골프공, 드라이버 커버, 볼마커 등 다양한 두꺼비 골프 굿즈도 구매할 수 있다.
  • ▲ ⓒ티몬
    ▲ ⓒ티몬
    ◇ 티몬, 여름 프로모션 ‘썸머브레이크’ 전개

    티몬이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해외여행 및 국내여행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여름 프로모션 ‘썸머브레이크’를 실시한다.

    다음 달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국내여행, 해외여행, 호텔·숙박, 레저·입장권, 티켓·컬처, 지역·뷰티 등 여행 및 다양한 액티비티 상품들을 총망라했다. 신한카드와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5%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 국내숙박의 경우 현재 진행 중인 숙박대전 쿠폰도 함께 사용이 가능하다. 7만원 초과 구매 시 3만원 할인 쿠폰을 받기 때문에 모든 할인혜택을 합치면 대략 최대 48%까지 할인이 가능한 셈이다.
  • ▲ ⓒ현대홈쇼핑
    ▲ ⓒ현대홈쇼핑
    ◇ 현대홈쇼핑, 제주도 현지 스페셜 라이브 방송 선봬

    현대홈쇼핑이 15일오전 11시부터 현대H몰 모바일앱 내 라이브커머스 채널 '쇼핑라이브'에서 오설록 녹차 케이크, 제주 하우스 감귤, 초당 옥수수 등을 순차적으로 판매하는 '전국싱싱LIVE 제주'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오전 11시부터 60분간 제주의 인기 관광지인 오설록 티뮤지엄에서 '오설록 녹차 케이크'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오후 2시에는 제주 서귀포시의 하우스 농가에서 제주 농협의 하우스 햇 감귤과 애플망고 등을 판매한다.

    오후 6시에는 6월 대표 제철 간식 중 하나인 '제주 초당 옥수수(20입, 3만5900원)'를 판매한다. 이 날 판매되는 상품은 현지에서 분류 작업을 마친 후 제주 산지에서 직송된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시 구매 금액의 10%(최대 10만원)를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포인트로 적립해준다.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상생 프로그램 참여 기업 모집

    CJ온스타일이 자사 대표 상생 프로그램인 ‘챌린지! 스타트업’에 참여할 제조업 기반 스타트업을 오는 22일까지 모집한다.

    ‘챌린지! 스타트업’은 CJ 온스타일이 IoT, AI 등 혁신 기술 기반의 신제품 아이디어를 보유한 스타트업에 제품 개발, 마케팅 노하우, 실제 상품 판매까지의 전 과정을 지원하는 상생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세 번째 기수인 10개 기업을 선발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은 서류 심사를 통해 7월 초 30개 기업을 1차 선발한 뒤 7월 내 데모데이를 개최하여 이 중 우수한 성과를 보여준 스타트업 20개를 2차로 선발한다. 2차 선발 기업에게는 1200만원의 시제품 제작 비용 지원 및 제품 개발 코칭, CJ온스타일 MD(상품기획자) 컨설팅 등 교육과 멘토링을 제공한다.

    이후 최종 선발된10개 기업에는 CJ온스타일이 직접 최대 3000만원 상당의 홍보 마케팅 비용을 지원하고, CJ온스타일 TV홈쇼핑과 라이브커머스 등 채널에 수수료 없이 입점할 기회도 제공한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리테일, ‘리뷰 전문관’ 론칭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온라인 장보기 플랫폼 GS프레시몰이 '리뷰(후기) 전문관'을 론칭했다. '리뷰 전문관'은 리뷰가 많은 상품 중 별점 4개 이상(별점 5개 만점)을 받은 100여종의 상품을 선별해 추천해 주는 서비스다.

    일부 카테고리 상품이 아닌 전 카테고리 상품 대상이며 리뷰가 많고 별점이 높은 순으로 상품이 정렬돼 고객에게 노출된다. 인기 신상품이나 판매량이 급증하는 이슈 상품 정보를 고객에게 신속하게 제공하기 위해 리뷰, 별점 분석은 일주일 단위로 진행되며 분석 결과를 토대로 '리뷰 전문관' 상품은 자동 업데이트 된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미니스톱, ‘제2회 세븐컵 e스포츠대회’ 개최

    세븐일레븐이 미니스톱과 양사 임직원들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제2회 세븐컵 e스포츠대회’를 개최한다. 대회종목은 카트라이더, 배틀그라운드, 오목 등 MZ세대부터 기성세대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들로 구성했다.

    대회는 총 160개팀 4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9일까지 치러진다. 우선 21일까지는 각 종목별 20개 팀을 선발하는 예선전이 진행되며 이후 28일까지 각 종목별로 선정된 20개 팀이 토너먼트 방식으로 본선을 치른다. 29일에는 종목별 최종 결승전이 열린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대회에 총 720만원의 상금을 내걸었다. 오목을 제외한 각 종목별 우승팀에게는 100만원, 준우승팀에게는 5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 ▲ ⓒ롯데GRS
    ▲ ⓒ롯데GRS
    ◇ 엔제리너스, 다회용컵 사용 확산을 위한 아메리카노 반값 이벤트 

    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엔제리너스가 일회용컵 사용 축소 및 다회용컵 사용 독려를 위한 고객 동참형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23일까지 개인 텀블러 또는 다회용컵을 가지고 매장에서 아메리카노 주문 시 50% 할인한 금액인 2250원에 구매 가능하다.

    엔제리너스는 최근 플라스틱컵 및 일회용컵 사용량이 증가함에 따라 고객들과 함께 다회용컵 사용 확대를 실천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 ▲ ⓒSPC그룹
    ▲ ⓒSPC그룹
    ◇ SPC 던킨, 시원하게 더위를 날릴 '쿨라타' 2종 출시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에서 다가오는 여름 시즌에 맞춰 ‘쿨라타’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나주배 쿨라타’는 배를 듬뿍 넣어 무더운 여름에도 달콤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ESG 경영의 일환으로 우리 농산물인 ‘나주배’를 활용했다. 

    ‘납작 복숭아’를 활용한 ‘납작 복숭아 젤리 쿨라타’도 함께 출시했다. 당도가 높고 과즙이 풍부한 납작 복숭아 과육이 함유돼 풍성한 복숭아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X IAB STUDIO, 마요네스 50주년 한정판 컬렉션 출시

    오뚜기가 국민 소스 ‘마요네스’의 출시 50주년을 맞아 아트 크루 ‘아이앱스튜디오(IAB STUDIO)’와 손잡고, 마요네스를 컨셉으로 한 다양한 굿즈 ‘마요네스 50th 컬렉션'을 출시했다. 

    ‘마요네스 50th' 컬렉션은 오뚜기 마요네스 폰트를 활용한 의류(티셔츠) 2종과 프라이팬, 소스볼 앞치마, 계랑컵, 레시피북 등 쿠킹 아이템 5종, 미니 마요네스 1종 총 8종으로 구성됐다. 

    주방에서 활용도가 높은 조리도구들로 구성한 ‘마요네스 50th Cooking KIT’는 IAB STUDIO만의 감성으로 마요네스에 대해 재해석했다.

    아이앱 스튜디오 로고를 마요네스 폰트로 표현한 ‘앞치마’와 마요네스 활용 레시피북까지 포함된 쿠킹키트와 티셔츠 2종은 한정수량 판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