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가 상승 고려한 십일절 혜택 마련… 가격 대폭 낮춰소노호텔앤리조트, 사이판 PIC 리조트 등 숙박권 특가 판매‘밀짚썬캡’, ‘애플수박’ 등 MZ세대 겨냥 여름 핫템도 선봬
  • ▲ ⓒ11번가
    ▲ ⓒ11번가
    11번가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다양한 ‘반값’ 상품을 준비한 7월 ‘월간십일절’을 오는 11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최근 물가 상승세를 고려해 가격을 대폭 내린 특가 상품을 마련한 것이 특징.

    11일 오전 11시부터 ‘타임딜’을 통해 국내외 인기 호텔·리조트 숙박권 등 여행 상품을 한정 수량 특가에 판매한다. 

    오전 11시 ‘소노호텔앤리조트’ 숙박권을 시작으로 ▲낮 12시 제주신화월드 ▲오후 1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오후 2시 서울드래곤시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오후 2시 사이판 PIC 골드카드 에어텔 ▲오후 8시 한화호텔앤리조트 등 각 시간대별로 숙박상품이 특가에 마련됐다. 여기에 여름 패션/잡화, 계절가전 등을 포함, 총 130여개 ‘타임딜’을 최대 50% 할인한다.

    라이브 방송 ‘LIVE11’에서도 여름철 인기 상품이 소개된다. 오전 11시 ‘코카-콜라’ 라이브 방송에서는 캠핑과 나들이에 유용한 ‘코카-콜라 피크닉 돗자리’, ‘코카-콜라 법랑 머그컵’ 등을 증정하는 ‘코카-콜라 제로 캔’ 상품을 한정 판매한다. 이어 ‘돌 코리아’, ‘아이오페’, ‘배스킨라빈스’ 등이 차례로 선보인다.

    MZ세대를 겨냥한 여름 핫템도 선보인다. ‘잇츠뉴’(It’s NEW) 기획전에서는 비치웨어 포인트 아이템으로 인기인 ‘밀짚썬캡’, 한 손에 들고 먹을 수 있는 작은 사이즈로 보관 및 휴대가 간편하고 당도가 높은 ‘애플수박’, 때밀이 모양의 패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OX퀴즈 이벤트’에서는 총 1000만원 상당의 여행 지원금이 쏟아진다. 모두 100명의 고객을 추첨해 SK페이 포인트 10만점을 나눠준다.

    11번가 박세환 사업관리담당은 “올해 여름은 그간 온전히 즐기기 어려웠던 여행에 대한 기대감과 수요가 어느 때보다도 많은 만큼 높은 물가 속에서도 고객이 만족할만한 상품과 혜택을 모아 월간십일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오는 12일부터는 올 여름 최대 규모의 해외직구 쇼핑축제 ‘썸머 블랙프라이데이’(Summer Black Friday, 이하 썸머 블프)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와 11번가 해외직구 상품이 총 출동하는 행사로, 압도적인 딜 상품 규모와 할인 혜택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