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작, 열 진정 화장품 ‘카밍앤컴포팅’ 신제품 출시무신사, 여름 세일 ‘무진장’ 진행… 최대 80% 할인라네즈, 허그 캠페인 진행
  •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ISO14001·ISO45001 동시 취득

    젝시믹스를 전개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KAB(한국인정지원센터)로부터 환경경영시스템 국제표준인 'ISO 14001'과 안전보건경영시스템 'ISO 45001'을 동시 획득했다.

    ISO 14001과 45001은 각각 환경경영과 안전보건 시스템을 적용 실천한 기업에 국제 표준화기구(ISO)가 수여하는 최고 수준의 인증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D2C 비즈니스를 전개하며 축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효율적인 재고관리 시스템을 만들어 폐기물 발생을 최소화하고 처리 비용을 절감하는 등 환경경영을 위한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구축했다.

  • ▲ ⓒ라네즈
    ▲ ⓒ라네즈
    ◇ 라네즈, 허그 캠페인 진행

    라네즈는 브랜드 차원의 지속가능 가치인 HUG for Universal Goodness(이하 라네즈 허그 캠페인)를 선포했다.

    ‘허그’는 글로벌 고객의 다양한 아름다움과지속 가능한 지구를 감싸 안겠다는 라네즈의 약속을 의미한다.

    라네즈는 허그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19일부터 라네즈 인스타그램, 21일부터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고객이 참여 할 수 있는 #SAVE THE WATER 챌린지를 진행한다. 일상에서 물 보호를 실천하는 모습을 SNS에 인증하는 챌린지를 통해 고객의 동참을 이끌어내며 고객과 함께 친환경공감대를 형성해 나간다는 취지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여름 세일 ‘무진장’ 진행…  최대 80% 할인

    무신사는 오는 18일 정오부터 25일 정오까지 진행되는 이번 여름 세일에는 8만여 개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무신사 스토어 인기 브랜드를 비롯해 골프, 스포츠, 뷰티, 아울렛, 키즈를 비롯한 5개 전문관의 입점 브랜드까지 총 15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세일 기간 중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서도 매일 다른 카테고리의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반소매 티셔츠, 숏 팬츠, 서머 니트 등 품목별로 다양한 브랜드에서 선보인 여름철 인기 상품을 모아 소개할 예정이다. 

  • ▲ ⓒ무신사
    ◇ 연작, 열 진정 화장품 ‘카밍앤컴포팅’ 신제품 출시

    연작은 오는 18일 네이버 브랜드관을 통해 ‘카밍앤컴포팅’ 라인의 토너와 에멀전을 새롭게 출시한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카밍앤컴포팅 앰플, 토너패드, 크림이 기대 이상의 반응을 얻자 상품 종류를 확대했다.

    카밍앤컴포팅 라인은 민감성 피부를 위해 오랜 기간 연구를 통해 개발한 차별화 상품이다. ‘인체적용시험’과 ‘민감성 피부 대상 일차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특히 열 진정 효과가 탁월하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아이스크림 신상품 출시

    세븐일레븐이 ‘아이스샤구르트’와 ‘우퐁미’ 등 아이스크림 신제품을 선보인다.

    ‘아이스샤구르트’는 인기 과일 샤인머스캣과 국민 간식 요구르트를 더해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인 샤베트 아이스크림으로 생유산균이 1억 마리 이상 함유된 파스퇴르 요구르트를 사용했다.

    ‘우퐁미(우유퐁당미숫가루)’는 미숫가루를 아이스크림으로 재탄생시킨 레트로 콘셉트 상품이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할매니얼(할머니 취향을 선호하는 레트로 열풍)’ 입맛을 저격했다. 1등급 국산 우유 34%에 국산 오곡미숫가루를 더해 부드럽고 고소하며, 아이스크림 안에 찹쌀떡을 넣어 식감을 더했다.

    세븐일레븐은 내달 말까지 이번 신상품 ‘아이스샤구르트’, ‘우퐁미’에 대해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2+1’ 행사를 진행한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대용량 ‘테라 100캔 기획팩’ 출시

    하이트진로가 국내 최초 대용량 ‘테라 100캔 기획팩’을 제작, 여름 한시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휴가철 대용량 구매 소비자층을 겨냥해 이벤트성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자 기획했다.

    이번 기획팩은 테라 355㎖캔 100캔으로 구성했으며, 가로 14㎝, 세로 170㎝의 초대형 크기로 상품 무게만 40㎏에 육박한다. 기획팩 포장재는 서핑보드 모양의 맥주 테이블로 제작해 해변 등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테이블 조립 방법이 포장재에 인쇄되어 있다.

    테라 100캔 기획팩은 휴가지 부근의 홈플러스 7개 지점(강릉, 삼척, 포항, 해운대, 센텀시티점, 수도권의 상암월드컵, 동수원점)에 15일부터 순차적으로 입점될 예정이다.
  • ▲ ⓒ디아지오코리아
    ▲ ⓒ디아지오코리아
    ◇ 디아지오코리아, 조니워커 모델에 ‘지코’ 발탁 

    디아지오코리아가 조니워커 브랜드 모델로 지코를 발탁하고 신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지코는 주관이 뚜렷한 음악적 색깔은 물론 다방면에서 자신이 원하는 것을 과감하게 시도하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왔다. 조니워커는 이러한 지코의 행보가 조니워커 브랜드 정신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지코를 이번 ‘조니워커 썸머 캠페인’을 이끌어갈 ‘워커스’로 선정했다.

    지코와 함께하는 이번 신규 캠페인 영상은 패션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제작, 포스트 코로나를 맞이해 뜨거운 여름을 즐기는 지코와 친구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 ▲ ⓒ골든블루
    ▲ ⓒ골든블루
    ◇ 골든블루, 세 번째 ‘블루문’ 팝업스토어 오픈

    골든블루가 블루문의 세 번재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오는 15일부터 부산광역시 ‘밀락더마켓’에서 운영한다.

    골든블루는 지난 6월에 오픈한 서울 역삼동, 광주광역시 수완지구에 이어 세 번째 지역으로 부산광역시를 선정했다. 이번 부산 지역에서의 첫번째 ‘블루문 브랜드 팝업스토어’ 오픈을 통해 여름 휴가철을 맞아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블루문’의 브랜드 가치를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팝업스토어가 열리는 ‘밀락더마켓’은 부산광역시 민락동 부지에 지하 1층~지상 2층 규모로 조성된 대형 복합문화공간으로 ▲공연 무대인 ‘버스킹 스퀘어’ ▲오션뷰 스탠드 ▲국내외 다양한 식음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F&B존’ 등 다수의 문화·편의시설이 들어설 계획이다.
  • ▲ ⓒ쿠팡
    ▲ ⓒ쿠팡
    ◇ 쿠팡, 대구 및 경북지역 소상공인 위한 상생기획전 개최

    쿠팡이 ‘소담스퀘어대구’와 함께 대구 및 경북 지역 소상공인을 위한 상생기획전을 연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지역 소상공인의 온라인 진출 및 판로 확대를 위해 기획됐다.

    기획전은 ‘캠핑’을 주제로 진행되며 캠핑매트, 토퍼, 그릴, 화로대 등 각종 캠핑용품부터 고등어, 홍게, 건조과일 등 식품까지 다양하게 마련됐다.

    함께 진행하는 ‘소담스퀘어대구’는 대구 지역 소상공인의 디지털커머스 진출과 전환을 돕는 지원기관이다. 쿠팡은 이번 첫 연계 기획전을 시작으로 지역 소상공인의 오픈마켓 입점과 마케팅 등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한 다방면의 지원을 이어갈 방침이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2022 하나은행 서울 E-PRIX’ 단독 판매

    위메프는 국내에서 처음 열리는 전기차 경주대회, ‘2022 하나은행 서울 E-PRIX(HANA BANK SEOUL E-PRIX, 이하 서울 E-프리)’ 티켓을 단독 판매한다.

    서울 E-프리는 다음달 13~14일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열린다. 티켓은 12일 오후 8시부터 오픈해 오직 위메프에서만 판매한다. 가격은 3층 센터·에코·프렌들리석 9만9000원, 1·2층 프라임석 19만9000원, 로열핑크석 50만원이다.

    E-프리는 뉴욕, 런던 등 주요 도시에서 열리는 세계 전기차 경주대회이다. 2021-2022시즌은 사우디아라비아 다리야에서 시작해 10개 도시·16번 라운드로 진행됐다. 서울 E-프리는 대회 역사상 100번째 경기이자 2021-2022시즌 우승자를 결정하는 챔피언십 결정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