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X MF! 협업 한정판 MCM HAUS서 단독 출시LG생활건강, ‘페리오 토탈7 인텐스 리페어 치약’ 출시아이더, 돌아온 박보검과 모델 재계약

  • ▲ ⓒ아이더
    ▲ ⓒ아이더
    ◇ 아이더, 돌아온 박보검과 모델 재계약

    아이더가 배우 박보검과 2022년 FW시즌 모델로 인연을 다시 이어간다.

    박보검은 2017년 FW시즌부터 군 입대 직전인 2020년 SS시즌까지 아이더 모델로 활동한 바 있다.

    아이더는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가진 박보검이 젊고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잘 표현할 수 있을 것이라는 판단과 그간 쌓았던 신뢰를 바탕으로 모델 재계약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페리오 토탈7 인텐스 리페어 치약’ 출시

    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치약 ‘페리오 토탈7 인텐스 리페어’를 출시했다. 높은 함량의 불소를 함유해 칼슘, 인 등이 빠져나와 손상된 치아의 틈이나 구멍을 메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설명이다.

    산 부식으로 약화된 치아를 기존 자사 치약 대비 4배 더 단단하게 회복시키며, 메워진 치아의 표면에 불소보호막을 형성함으로써 산에 취약한 치아를 보호한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 ▲ ⓒ쿠팡
    ▲ ⓒ쿠팡
    ◇ 쿠팡, ‘7월 생필품 페어’ 전개

    쿠팡이 60여개 생필품 브랜드와 함께 오는 24일까지 ‘7월 생필품 페어’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즉시할인과 할인쿠폰 혜택에 더해 한정 특가상품도 제공된다. 쿠폰을 사용하면 2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3만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는 ‘잘풀리는집 맥스 다용도 키친타올’ 250매 12롤, ‘다우니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엑스퍼트 실내건조향’ 본품 3개, ‘폴메디슨 시그니처 바디워시 화이트머스크’ 1077㎖ 2개, ‘홈매트 45일 리퀴드 에스’ 리필 4개, ‘애니가드 키즈 새부리형 마스크 소형 KF94’ 30개입 코튼핑크 등이 있다. 이밖에 ‘브랜드관’에선 인기 생필품 브랜드의 대표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하이메이드 리뷰 이벤트’ 진행

    롯데하이마트가 이달 31일까지 하이메이드 선풍기와 서큘레이터를 구매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메이드 공식 인스타그램에 팔로우를 신청하고 해시태그와 함께 포토 리뷰를 남기면 된다. 8월 말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엘포인트(L.POINT) 3000점을 제공한다.

    최근 폭염으로 인해 롯데하이마트 자체 브랜드인 하이메이드 냉방가전 매출이 올라, 이벤트를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실제로 7월 1일부터 18일까지 판매된 에어컨, 선풍기 등 하이메이드 냉방가전 매출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70% 증가했다. 하이메이드 에어컨은 약 90%, 선풍기는 약 20% 성장했다.
  • ▲ ⓒ디아지오코리아
    ▲ ⓒ디아지오코리아
    ◇ 기네스, 유튜버 ‘승우아빠’와 컬래버레이션 캠페인

    디아지오코리아 기네스가 오는 30일까지 서울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 위치한 ‘키친마이야르’에서 커래버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키친마이야르는 약 16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요리 전문 유튜버 승우아빠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이다.

    이번 협업으로 키친마이야르에서는 기네스를 활용해 개발한 스페셜 메뉴 3종 ▲기네스 족발 샐러드 ▲기네스 랍스터 파스타 ▲기네스 치즈밤 타코 플래터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기네스 마이크로 드래프트로 추출한 기네스 퍼펙트 파인트도 경험할 수 있다.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 다다엠엔씨,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서플리에이드’ 론칭

    CJ ENM의 미디어커머스 전문 자회사 다다엠앤씨가 마시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서플리에이드(suppliADE)’를 론칭한다. 총 네 가지로 에너지 생성 ·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에너지마스터(청포도 맛), 피부 속 히알루론산 충전과 체지방 조절에 도움 주는 뷰티마스터(레몬 맛), 눈 피로 건강을 위한 아이마스터(크랜베리 맛), 혈당 · 콜레스테롤 등 혈액 순환에 좋은 블러드마스터(라즈베리 맛)다.

    론칭에 맞춰 서플리에이드는 다음 달 3일부터 10일까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프로모션을 연다. 슈퍼 얼리버드 펀딩 참여 시 모든 제품을 한 박스(각 30포, 총 120회분)씩 받을 수 있으며 약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할인구독서비스’ 반값 행사 전개

    이마트24가 다음 달 말까지 할인구독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간편 먹거리 상품 20개를 반값에 할인 판매한다. 고객들은 월 6000원 구독료를 내고, 30일 동안 도시락 20개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할인구독권 이용 시 월 6000원 구독료를 내고 4900원 도시락을 2450원에 20개를 구입할 수 있다. 개당 44% 할인된 가격인 2750원에 구입하는 셈이다.

    행사 기간 동안 할인구독서비스 반값 상품을 구매 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외식상품권(10만원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마트24 모바일 앱에서 할인구독권을 구입하면 자동으로 경품 행사에 응모된다. 당첨자는 오는 9월 7일 발표한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마패 티머니 교통카드’ 출시

    세븐일레븐이 지난해 서울관광재단이 주최한 ‘제 10회 서울상징관광기념품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마패 티머니 교통카드’를 편의점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조선시대에 암행어사가 마패를 보여주고 말을 빌려 타던 모습에서 착안해 마패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탄생한 상품이다. 조선시대 마패 디자인을 모티브로 말 일러스트를 새겨 넣어 재미를 더했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 ‘해시태그#ZERO 캠페인’ 이벤트 진행

    롯데칠성음료는 ‘없어도 되는 건 빼고 살자’라는 제로 라이프(ZERO LIFE) 컨셉의 일환으로 ‘해시태그#ZERO캠페인’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힙한 라이프를 추구하는 MZ세대를 대상으로 일상의 무분별한 해시태그#들 속에서 나만의 진짜 해시태그#를 찾게 함으로써 진정한 제로 라이프(ZERO LIFE)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해시태그#ZERO캠페인’이벤트를 통해 걱정 없이, 원하는걸 즐기는 삶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제로 라이프(ZERO LIFE)를 더욱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 ▲ ⓒ롯데GRS
    ▲ ⓒ롯데GRS
    ◇ 크리스피크림도넛, 캐리비안 베이와 시원한 여름 프로모션 진행

    크리스피크림도넛이 국내 최대 워터파크인 ‘캐리비안 베이’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신제품 출시 및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름철 바다 해변을 연상시키는 시즌 제품은 플라밍고 튜브를 연상시키는 캐리비안 플라밍고, 망고스프레드를 듬뿍 얹어 노란 오리튜브를 표현한 캐리비안 러블리덕, 보랏빛 인어공주의 꼬리가 특징인 트윙클 머메이드, 모래 위 진주를 품은 조개를 연상시키는 샤이니 화이트쉘, 달콤한 멜론크림을 가득 넣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스윗 멜론 총 5종이다.

    시즌 하프 더즌 또는 더즌 구매 고객에게 오는 8월 21일까지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을 증정하는 경품 스크래치카드도 제공한다. 
  • ▲ ⓒbhc치킨
    ▲ ⓒbhc치킨
    ◇ bhc치킨, 비어존 전용 신메뉴 6종 출시

    bhc치킨이 한여름과 어울리는 비어존 전용 신메뉴 6종을 선보이며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국물 떡볶이, 치즈 떡볶이 그라탕, 떠먹는 치즈파전, 딥치즈 포테이토, 파인애플 샤베트, 빠삭 먹태구이 이상 6종이다. 

    bhc치킨 비어존에는 시그니처인 뿌링클, 골드킹, 맛초킹 및 신메뉴 치퐁당 등의 치킨 메뉴들과 함께 총 10종의 비어존 전용 메뉴들이로 구성, MZ 세대를 비롯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 입맛을 사로잡는 다는 전략이다. . 

    bhc치킨은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해 매년 2개의 새로운 치킨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 ▲ ⓒBBQ
    ▲ ⓒBBQ
    ◇ BBQ몰, 여름맞이 파격 할인 프로젝트 ‘6690원 할인전’

    제너시스BBQ 그룹이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HMR 전문 쇼핑몰 ‘BBQ몰’에서 인기 제품 최대 43%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치킨부터 안주까지 다양한 구성의 BBQ몰의 대표 제품 10종을 각 66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별도의 기한 없이 전체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대상 제품으로는 BBQ치킨 메뉴로도 인기있는 ‘자메이카 통다리 바베큐’를 포함해 ‘바로 치킨 강정(순한맛/매운맛)’, ‘순살 치킨 강정’, ‘순살 치킨 속안심’, ‘러브미 텐더’, 닭다리살로 만든 ‘순살 치킨 크래커’, ‘순살 치킨 너겟’과 안주로도 손색없는 ‘쫄깃 닭발 편육’, ‘직화 불닭발’이 포함됐다. 

    BBQ몰은 베스트셀러 상품을 다양하게 구성한 세트 메뉴를 최대 35%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BEST 상품 기획전’도 진행 중이다. 
  • ▲ ⓒ대상에프앤비
    ▲ ⓒ대상에프앤비
    ◇ 대상에프앤비 복음자리, ‘홈카페 레시피’ 2종 출시

    대상에프앤비 복음자리가 커피 전문점 수준의 라떼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홈카페 레시피’ 2종을 출시한다. 홈카페 레시피 바닐라 라떼 베이스, 홈카페 레시피 카라멜 라떼 베이스다. 콜드브루 추출액을 사용해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스틱 형태로 낱개 포장해 위생적이고, 커피가 필요할 때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바닐라 라떼 베이스’는 바닐라 빈을 사용해 바닐라 향을 생생하게 살린 제품이다. ‘카라멜 라떼 베이스’는 생캐러멜 시럽을 사용해 캐러멜의 진한 향과 달콤함을 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