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오징어짬뽕' 출시 30주년 기념 이벤트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Night Out' 팝업 성료풀무원건강생활,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앱 개편
  • ▲ ⓒ농심
    ▲ ⓒ농심
    ◇ 농심 ‘오징어짬뽕’ 출시 30주년 기념 이벤트

    농심이 오징어짬뽕 출시 30주년을 맞아 인스타그램에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15일까지 댓글로 친구를 태그하며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참여할 수 있고, 총 30명에게 오징어짬뽕 선물세트 등 경품을 증정한다.

    1992년 출시된 오징어짬뽕은 연평균 360억원 가량 판매되며 전체 라면 시장 판매 순위 20위 내에 이름을 올리는 농심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농심은 오징어가 짬뽕의 주 재료로 사용되는 점에 착안, 큼지막한 오징어 건더기와 함께 구운 오징어의 풍미를 담은 국물로 오징어짬뽕을 완성해냈다. 

    오징어짬뽕은 이번 상반기를 기준으로 누적 판매량 17억 개를 돌파했다. 전 국민이 오징어짬뽕을 30개 이상 먹은 셈이다.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Night Out’ 팝업 성료

    동아오츠카가 지난 29일부터 30일 양일간 서울 마포구 KT&G 상상마당 앞 홍대 스타스퀘어에서 진행된 ‘오로나민C Night Out’ 팝업 체험존’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팝업 체험존에서는 오로나민C의 멀티비타민 속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게임, 포토부스, 시음행사 등은 물론 브랜드 모델 ‘리치언니’ 박세리 팬사인회, 하하, 딕펑스 등 아티스트들의 공연이 진행됐다.
  • ▲ ⓒ풀무원건강생활
    ▲ ⓒ풀무원건강생활
    ◇ 풀무원건강생활,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앱 개편

    풀무원건강생활이 개인의 건강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인 ‘내 손안의 건강비서_개인맞춤영양’ 앱을 개편했다.

    풀무원건강생활은 개인 맞춤형 추천·판매 규제 특례 1호 기업으로 종합병원 전문의와 협업을 통해 건강검진결과, 복약정보, 알레르기 정보까지 개인의 건강 데이터를 AI 맞춤 알고리즘으로 분석해 데이터 기반의 맞춤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한다.

    꾸준한 건강 관리를 돕기 위해 10년간 건강검진결과 변화 추이를 비롯해 장내미생물 결과 추적 관리 기능도 더해 건강 상태 변화를 스스로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개인맞춤영양 앱 개편을 맞아 3개월 약정 정기구독 고객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장내미생물검사 키트(16만원 상당)를 제공해 스스로 건강을 관리를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