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프리미엄∙친환경 ‘CJ명가김 선물세트’ 출시한섬, 럭셔리 골프웨어 ‘랑방블랑’ 첫 매장 오픈LF 킨,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오픈
  • ▲ ⓒ한섬
    ▲ ⓒ한섬
    ◇ 한섬, 럭셔리 골프웨어 ‘랑방블랑’ 첫 매장 오픈

    한섬은 22일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4층에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 ‘랑방블랑(LANVIN BLANC)’의 1호점을 연다.

    랑방블랑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매장은 46㎡(약 14평) 규모로, 올 가을·겨울(F/W) 시즌 전 상품을 선보인다.

    아우터·니트·모자·가방 등 260여 종으로, 가격대는 아우터 49만~200만원, 상의 23만8000~89만8000원, 모자 12만8000~30만원 등이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프리미엄∙친환경 ‘CJ명가김 선물세트’ 출시

    CJ제일제당의 국내 김 전문 브랜드 ‘CJ명가김’이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친환경 라인의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배우 강기영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CJ명가김만의 고급원초를 활용해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선물세트는 초사리곱창돌김과 감태김 두 종류다. 친환경(ESG) 트렌드에 맞춰 플라스틱 트레이를 없앤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선물세트 출시에 맞춰 인기 배우 강기영을 ‘CJ명가김’ 브랜드 모델로 기용하고 광고 영상도 선보였다. 영상에는 ‘귀한 원초, 50년의 비법 등 좋은 것은 모두 명가에 모인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제로칼로리 나랑드사이다 피트니스 대회 개최

    동아오츠카의 제로칼로리 나랑드사이다가 지난 20일 서울 강서구 화곡동 KBS 아레나에서 ‘나랑드사이다 피트니스 챔피언십’을 개최했다.

    동아오츠카는 나랑드사이다 제품 로열티가 높은 피트니스 소비층과 함께 즐겁게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 경험의 장을 마련하고자 이번 대회를 기획했다.

    이번 나랑드사이다 피트니스 대회는 총 상금 2000만원 규모로 스포츠모델, 피지크, 모노키니, 비키니 4개 종목으로 열렸다. 대회 참가비 전액은 집중호우 피해가구, 취약 계층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 ▲ ⓒLF
    ▲ ⓒLF
    ◇ LF 킨,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오픈

    LF가 국내 선보이는 미국 어반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킨(KEEN)’이 11월 말까지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4층에서 인기 아이템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킨은 여의도 핫플레이스로 꼽히는 더현대 서울에 브랜드 첫 단독 팝업스토어를 마련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한다.

    ‘LIFE IS KEEN’이라는 주제로 마련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도심과 아웃도어를 넘나들며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함께 하는 브랜드 가치를 직관적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제품은 물론, 브랜드를 상징하는 옐로우 컬러와 브랜드 슬로건을 감각적으로 매치한 포토스팟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 ▲ ⓒSPC삼립
    ▲ ⓒSPC삼립
    ◇ SPC삼립, ‘빚은’ 추석 선물세트 35종 판매

    SPC삼립의 떡 프랜차이즈 ‘빚은’이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추석선물세트 35 종’을 선보인다.

    빚은 추석선물세트는 ‘송편세트’, ‘한과세트’, ‘찰떡세트' 등 1만원대부터 1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준비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떡 세트 외에도 한과 세트 ‘양갱세트’, ‘전병세트’, ‘만주세트’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차례상을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찹쌀산자, 약과, 제수편, 식혜 등 상차림 제품도 준비됐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불을 끄고 별을 켜다’ 캠페인 참여

    이디야커피는 22일 제19회 에너지의 날을 맞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불을 끄고 별을 켜다’ 캠페인에 참여함과 동시에 매장 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너지 절약과 신재생 에너지의 확대 및 보급을 위해 에너지시민연대가 매년 주최하는 에너지 절약 캠페인이다.

    이디야커피 본사 및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은 22일 캠페인에 동참해 전력소비 피크 시간인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1시간 동안 냉방기기의 온도를 실내 건강온도인 26도~28도로 설정하고, 오후 9시부터 9시5분까지 5분간 간판을 소등한다.

     
  • ▲ ⓒ한국맥도날드
    ▲ ⓒ한국맥도날드
    ◇ 한국맥도날드, 집중호우 실종자 수색 현장에 ‘빅맥’ 전달

    한국맥도날드가 기록적인 폭우로 인한 실종자 수색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경기, 강원, 충남 지역 현장에 ‘행복의 버거’를 전달했다.

    ‘빅맥’과 음료 총 1100인분에 달하는 행복의 버거는 해당 지역의 소방관을 비롯해 의용소방대원, 군인, 군청 직원 등 최일선에서 힘쓰고 있는 수색 인력에게 전달됐다. 빅맥은 각 지역 내 맥도날드 매장에서 직접 조리돼 따뜻하고 신선한 상태로 현장에 전해졌다.
  • ▲ ⓒ롯데제과
    ▲ ⓒ롯데제과
    ◇ 롯데제과, 남대현 요리명장 초청행사 성황리 마쳐

    롯데제과는 자사의 가정간편식(HMR) 브랜드샵 ‘Chefood LAB(쉐푸드 랩)’에서 남대현 요리명장과 함께 두 번째 특별 레시피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는 지난 20일 롯데마트 제타플렉스점에 위치한 Chefood LAB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남대현 명장은 이번 행사에서 최근 출시한 Chefood 블렌딩 카레와 크런치치킨을 조합한  ‘Chefood 카레소스 아란치니 & 크런치치킨’을 선보였다. Chefood 생크림버터 치킨카레와 토마토 비프카레를 소스로 재해석한 아란치니를 선보였다.

    한 시간 동안 예정됐던 행사는 30분여만에 준비한 약 150인분을 모두 판매하며 조기 종료됐다.
  • ▲ ⓒ지그재그
    ▲ ⓒ지그재그
    ◇ 지그재그, BI 개편… 스타일 발견 돕는 서비스로 진화

    지그재그가 개인별 상품 추천을 넘어 스타일의 발견을 돕는 서비스로 진화하겠다는 포부를 담은 새로운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개했다.

    스타일 커머스로의 확장에 맞춰 브랜드 로고와 컬러 시스템 등 기존 지그재그의 전체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격 개편했다. 패션 매거진(에디토리얼) 콘셉트를 기반으로 더 대담하고 트렌디한 시각 언어들을 활용해 뷰티, 라이프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장해 나가고 있는 지그재그의 성장 방향성을 표현했다.

    새로운 BI와 브랜드 철학을 담은 영상도 공개한다. 브랜드 영상은 지그재그의 확장과 개인화는 물론 개인별 라이프스타일의 다양성을 존중하고 스타일에 대한 영감을 제공하겠다는 브랜드 취지를 감각적으로 보여준다.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추석맞이 ‘닥터유 면역수 선물하기 이벤트’ 진행

    오리온은 건강 관련 제품의 수요가 급증하는 추석 명절을 맞아 ‘닥터유 면역수 선물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닥터유 면역수 2팩(40병)을 구매하면 1팩(20병)을 추가로 증정하는 ‘2+1 추석특가’ 행사로, 1세트당 3팩 기준 1000세트 한정 수량으로 진행한다.

    9월2일까지 닥터유 면역수 공식 앱과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1인당 최대 10세트까지 구매 가능하다. 

     



  • ▲ ⓒ코리아세븐
    ▲ ⓒ코리아세븐
    ◇ 세븐일레븐, 공유 킥보드 충전 서비스 ‘윙스테이션’ 운영

    세븐일레븐은 모빌리티 서비스 스타트업 ‘셰빌리티’와 업무협약을 맺고 공유 킥보드 충전서비스 ‘윙스테이션’ 운영을 시작한다. 이제 가까운 세븐일레븐에서 간편하게 충전된 공유 킥보드를 빌려 탈수 있게 됐다. 공유 킥보드를 반납하는 장소로도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인천 부평지역을 중심으로 운영되며, 부평점, 부평만찬점 등 총 10개 점포에서 22일부터 순차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점포당 충전이 가능한 킥보드는 1대에서 3대까지로 1시간 충전 시 약 1.5일에서 2일까지 운행이 가능하다.

    세븐일레븐 윙스테이션에서 충전이 가능한 무선 킥보드 브랜드는 ‘지바이크’이며, 향후 충전 가능한 브랜드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25, ‘위-런’ 행사서 1시간 ‘완판’ 기록

    GS25가 주류 강화 콘셉트 매장 ‘플래닛’에서 진행한 희귀 위스키 판매 행사에서 ‘오프런’이 발생했다.

    지난 16일 진행된 행사에서는 발베니12년 더블우드, 발베니12년 아메리칸, 발베니14년 캐리비언, 발베니15년 싱글베럴, 글렌피딕12년, 러셀리저브싱글베럴, 잭다니엘싱글베럴 등 총 800여병이 준비됐다.

    이날 인기 상품인 발베니 4종과 러셀리저브싱글베럴 약 300병은 판매 1시간 만에 완판됐다.

    GS25는 오는 23일 2차 ‘위-런’ 행사를 진행한다. 달모어15년, 부나하벤12년, 히비키하모니, 야마자키12년, 글렌리벳15년, 아벨라워12년 등 총 6종이며 준비된 수량은 전체 700병이다.
  • ▲ ⓒGS샵
    ▲ ⓒGS샵
    ◇ GS샵, ‘FW 골프페어’ 전개

    GS샵 온라인몰이 오는 9월 4일까지 200여개 브랜드 10여개 상품을 한 자리에 모은 ‘FW 골프페어’ 행사를 진행한다.

    JDX, 빈폴골프, 와이드앵글 등의 FW신상품 대상으로 브랜드 별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 증정 및 카드할인, 마스크나 썬패치 등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최대 혜택을 증정한다. 미즈노골프, 챌린저골프 등은 GS샵 신규 입점 기념으로 적립행사를 진행한다.

    여름 상품 및 이월 상품 대상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까스텔바작 이월 상품을 GS샵 단독으로 특가에 선보이고 ‘데니스골프’, ‘홀릭앤플레이’ 브랜드 상품은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90%할인 판매한다.
  • ▲ ⓒSK스토아
    ▲ ⓒSK스토아
    ◇ SK스토아, ‘종근당건강페스타’ 행사 전개

    SK스토아가 오는 31일까지 종근당 건강기능식품 구매 고객에게 최대 20% 적립금 혜택을 제공하는 ‘종근당건강 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최대 50만원 상당의 워커힐 상품권과 르쿠르제 티세트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응모할 수 있다.

    총 21회에 걸쳐 진행되는 TV 쇼핑 방송을 통해 종근당건강의 주요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한다. 주요 상품은 ‘락토핏 코어맥스’, ‘락토핏 슬림’, ‘알티지오메가3’, ‘올앳미 발효율피 24 다이어트’ 등으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SK스토아 쇼핑라이브’에서는 오는 25일 오전 10시와 오후 7시에 종근당건강 율피 다이어트, 알티지오메가3 등을 선보이는 방송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