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피넛칩쿠키’ 출시매일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 광고 공개노스페이스, ‘에코 히트 다운’ 출시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피넛칩쿠키’ 출시

    오리온은 스테디셀러 비스킷 ‘초코칩쿠키’의 자매품 ‘피넛칩쿠키’를 출시했다.

    피넛칩쿠키는 일반적인 땅콩 비스킷과 달리 피넛버터를 넣어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오리온은 피넛칩쿠키가 초코칩쿠키와 제품명 및 모양은 유사하면서도 맛과 식감은 차별화했다는 점에서 소비자 선택의 폭이 넓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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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풀무원, ‘지구식단’ 팝업스토어 ‘지구식단플랜트바’ 운영

    풀무원의 지속가능식품 전문 브랜드 ‘지구식단’이 성수동에 위치한 와인 큐레이션 플랫폼 ‘위키드와이프’와 협업해 오는 28일부터 11월 6일까지 팝업스토어 ‘지구식단플랜트바’를 운영한다.

    ‘지구식단플랜트바’는 건강과 맛, 지구환경까지 고려한 ‘지구식단’ 브랜드를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식물성 지구식단’ 제품들을 재료로 사용해 위키드와이프가 개발한 특별한 식물성 메뉴 ‘지구식단 도시락’, ‘지구식단 로메스코 라이크(LIKE) 텐더’와 ‘지구식단 토마토라구 두부면’을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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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에이스침대, 에이스 헤리츠 단독 매장 오픈

    에이스침대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프리미엄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Ace Heritz)’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에이스침대는 백화점 입점 매장 대형화와 고급화를 통해 프리미엄 침대 이미지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이에 부산·울산·경남지역 소비자에게 프리미엄 침대 경험을 보다 가깝게 제공하기 위해 이번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8층에 약 18.0평 규모의 에이스 헤리츠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에이스 헤리츠 매장은 부산·울산·경남 최초의 매장이라는 데에 그 의미가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보다 가까운 생활 반경에서 에이스침대의 최상위 매트리스 모델인 ‘에이스 헤리츠’ 라인업과 프레임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다.
  • ▲ ⓒ매일헬스뉴트리션
    ▲ ⓒ매일헬스뉴트리션
    ◇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 광고 캠페인 공개

    매일헬스뉴트리션이 지방과 유당을 제거한 순도 높은 분리유청단백질(WPI)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에 대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지난 21일 공개된 신규 광고 캠페인은 유튜브 채널을 시작으로 TV와 SNS 채널 등을 통해 차례로 대중과 만난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지방과 유당을 분리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분리유청단백질'이라는 제품의 특징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황에 담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첫 번째 영상은 부모님 선물을 고민하는 자녀에게 분리유청단백질을 권하는 내용으로 제작됐고 뒤이어 운동 후 마시는 단백질, 락토프리라 속 편한 단백질이라는 컨셉의 광고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 ▲ ⓒ교촌치킨
    ▲ ⓒ교촌치킨
    ◇ 교촌치킨, ‘교촌 트윙클링’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교촌치킨이 음료 ‘교촌 트윙클링’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 했다.

    새롭게 리뉴얼된 이번 디자인에는 ‘선’과 ‘면’이라는 절제된 그래픽 요소와 ‘블랙’ 컬러를 사용해 기존과는 색다른 이미지 전달과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담아낸 점이 특징이다.

    트윙클링의 청량한 탄산이 목으로 부드럽게 넘어가는 과정을 ‘선’으로 표현해 음료의 특색을 부각시켰다는 설명이다. 일반적인 탄산음료의 컬러 대신 세련된 ‘블랙’ 컬러를 활용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했다.


  • ▲ ⓒG마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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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마켓·옥션, ‘럭셔리 스페셜 위크’ 전개

    G마켓과 옥션이 오는 30일까지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럭셔리 뷰티 스페셜 위크’를 통해 로레알의 인기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이고, 단독 기획세트와 선론칭 제품을 공개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키엘’, ‘랑콤’, ‘비오템’, ‘입생로랑’ 등 로레알 그룹사 1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단독 기획세트는 건조한 피부에 좋은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세트’, ‘랑콤 제니피끄 세럼 세트’와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올인원 세트’, ‘입생로랑 엉크르 드 뽀 쿠션 세트’ 등이 있다. 세트 상품 구매 시에는 각 세트에 따라 토너와 샘플, 헤어에센스 등을 추가 증정한다.

    럭셔리 뷰티 스페셜 위크 단독 선론칭 제품으로는 ‘키엘 2022 홀리데이 에디션, 울트라 훼이셜 크림 듀오’, ‘어반디케이 로빈 아이젠버그 LIMITED 컬렉션’ 등이 있다.

    할인 혜택으로 기획전 상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 할인되는 2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입생로랑 브랜드는 5% 할인쿠폰을 적용해준다. 쿠폰은 매일 3장씩 발급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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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비맥주 버드와이저, 월드컵 한정판 패키지 출시

    버드와이저가 ‘더 월드 이스 유어스 투 테이크 (The World is Yours To Take)’의 일환으로 ‘버드와이저 카타르 월드컵 패키지’를 선보인다.

    버드와이저를 상징하는 브랜드 고유 문양과 FIFA 월드컵 우승 트로피를 부각한 것이 특징이다. FIFA 월드컵의 공식 맥주임을 강조한 문구도 상단에 배치했다.
     330㎖·355㎖·500㎖ 용량의 캔제품 3종이다.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이 열리는 12월 중순까지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음달 말까지 패키지 뒷면에 삽입된 QR 코드를 스캔하면 월드컵 관련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 ▲ ⓒ롯데하이마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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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하이마트, ‘A/S 방문수거’ 서비스 이벤트 전개

    롯데하이마트가 11월 한 달간 ‘A/S 방문수거’ 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용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엘포인트’를 증정한다. 롯데하이마트 배송·설치 전문 기사인 ‘CS마스터’가 소비자 집에 직접 방문해 밥솥, 청소기 등 고장 난 소형가전을 수거하고 수리가 끝나면 집으로 직접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수거 비용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을 위해 오는 11월부터 ‘묶음 수거’ 서비스도 제공한다. 블렌더, 면도기 등 고장 난 소형가전 2개를 묶음으로 신청하면 1회 왕복 수거 비용(9000원)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수리비는 별도며 왕복 서비스 이용료는 ARS로 카드 결제하면 된다.

    행사 기간 동안 서비스를 신청하고 결제까지 완료한 소비자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해 엘포인트 10만점(5명)과 2만점(5명)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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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노스페이스, ‘에코 히트 다운’ 출시

    영원아웃도어의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2022 겨울시즌을 맞아, 새롭게 개발한 ‘에어 히트 다운 시스템’을 적용한 친환경 하이테크 아우터 ‘에코 히트 다운(ECO HEAT DOWN)’을 출시했다.

    ‘에코 히트 다운’은 구스 다운 충전재와 친환경 광발열 충전재로 구성된 이중 충전재 구조에 발열 안감까지 더함으로써 높은 보온성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가는 원사 및 중공 원료를 사용해 부피 대비 중량을 최소화함으로써 가볍고 슬림한 핏까지 가능케 하는 ‘에어 히트 다운 시스템’을 등판에 적용했다.

    여기에 노스페이스가 글로벌 차원에서 최초로 도입한 ‘윤리적 다운 인증(RDS, Responsible Down Standard)’을 받은 구스 다운 충전재는 물론,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를 충전재와 겉감에 각각 적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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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코스맥스
    ◇ 코스맥스, 친환경 바이오플라스틱 용기 개발

    코스맥스는 최근 친환경 소재개발업체 어라운드블루와 업무협약(MOU)를 체결하고 친환경 화장품 용기를 공동개발에 들어갔다.

    어라운드블루는 친환경 무독성 바이오 플라스틱 소재인 CLC(Cross Linked Cellulose)를 생산하는 업체다. CLC는 목분, 왕겨, 전분 등 바이오매스 원재료를 이용해 생산하는 천연 고분자 신소재다. 사용 기간이 지나면 친환경 무독성 물질로 분해된다.

    코스맥스는 어라운드블루와 국내외 화장품 고객사를 대상으로 CLC를 이용한 다양한 친환경 용기를 제안하고 코스맥스가 생산하는 다양한 화장품 제형에 적합한 CLC 친환경 용기를 공동 개발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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