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인지도 강화 차원…온·오프라인 `투트랙` 공략
  • NH투자증권은 초고액자산가(UHNW) 고객을 대상으로 한 프라이빗 온라인 서비스인 ‘패밀리오피스 라운지’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패밀리오피스 라운지는 ▲컨설팅 신청 ▲행사 안내 ▲패밀리오피스 서비스 안내 ▲UHNW 소식 등으로 구성돼 컨설팅부터 패밀리오피스 서비스, 행사 정보 등을 제공한다. 

    고객이 전문가의 컨설팅을 원하면 ▲세무·부동산 ▲기업금융 ▲가업승계 등을 세부적으로 선택할 수 있다. 

    이 회사는 초고액자산가 대상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 소통을 진행하면서 고객 서비스를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고객의 컨설팅 요청 시 즉시 상담이 가능한 컨설턴트를 통해 전문 상담 서비스가 제공되며 고객 요청에 따라 유선, 방문, 온라인 상담 등으로 세분화했다. 

    또한 UHNW 소식을 통해 회사에서 패밀리오피스 고객만을 위해 제공되는 투자 트렌드 등에 대한 소식 전달에 집중해 고객과의 신뢰 관계를 형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NH투자증권은 지난 10월 패밀리오피스 서비스를 론칭한 뒤 1년 만에 온라인 인프라를 구축했다.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온·오프라인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할 계획이다.

    이재경 프리미어블루본부 대표는 "프리미어블루 패밀리 오피스는 NH투자증권의 핵심 역량이 결집된 서비스"라며 "고객들과 깊이 있는 관계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이를 기반으로 초고액자산가 대상 영업을 더욱 확대해나가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