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벌교 꼬막 간편식 3종 출시롯데면세점, ‘Happy Duty Freesmas’ 행사신세계인터 자주, 웰니스 특화 매장 연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벌교 꼬막 간편식 3종 출시

    CU가 꼬막 제철을 맞아 남도의 대표 지역 특산물인 벌교 꼬막을 넣어 만든 간편식 3종을 출시한다.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제품이다.

    흰 밥을 사용하는 대신 양념한 꼬막장으로 버무린 비빔밥 위에 기존 상품 대비 중량을 20% 늘린 꼬막과 청양고추를 듬뿍 올렸다. 여기에 꼬막의 고소한 풍미를 더하는 참기름을 별첨했다.

    가격은 ‘꼬막 비빔밥도시락’ 5000원, ‘벌교 꼬막 삼각김밥’ 1300원, ‘벌교 꼬막 유부초밥’ 4200원이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수능 응원 먹거리 할인 판매

    홈플러스가 수능을 앞두고 오는 16일까지 응원 먹거리·용품을 판매한다.

    먼저 신상품 허쉬 초콜릿 3종인 ‘키세스 골드바(6720원)’, ‘골드 펜슬(5760원)’, ‘골드 트래벌 틴캔(1만960원)’을 판매한다. 스누피 캐릭터 파우치·아웃도어백을 함께 구성한 ‘마즈 스누피 기획 2종’도 각 7890원, 1만3900원에 준비했다.

    따뜻한 식사를 위한 ‘락앤락&써모스 보온도시락·보온병’ 등 20여종을 30% 할인 판매한다. 아울러 휴대성이 뛰어나 겨울철 꾸준한 인기 아이템인 3M 핫팩 3종은 2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페레로 로쉐, 더홈 플라넬 담요 등 제과류·용품류에 해당하는 252종의 행사 상품을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 ▲ ⓒ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 ‘Happy Duty Freesmas’ 행사 전개

    롯데면세점이 연말을 앞두고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겨울 시즌 행사를 진행한다.

    내년 1월 1일까지 ‘Happy Duty Freesmas’라는 타이틀로 진행된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리파, 포레오, 닥터아리보 등 약 60여개 브랜드를,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선 마크 제이콥스, 끌로에, 발리 등 20여개의 해외 유명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높은 환율로 쇼핑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4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환율 보상 이벤트를 확대한다. 기존 최대 70만 원의 환율 보상금액을 93만 원으로 대폭 늘렸다. 환율 및 구매금액에 따라 롯데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LDF PAY를 최대 400만 원까지 받을 수 있다.

    금·토·일 주말에 롯데면세점 시내점 이용 시 구매 금액에 따라 2만원 즉시 할인 혜택과 함께 추가로 최대 9만 원을 증정한다. 롯데면세점 인천공항점을 이용하는 고객 또한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63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25, '토트넘 홋스퍼‘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

    GS25가 ‘토트넘 홋스퍼’과 컬래버레이션 상품 ‘토트넘신발튀김’을 선보였다. 지난 8월 편의점 업계 최초 체결한 공식 라이선스 계약의 첫 상품이다. 닭가슴살을 축구화 모양으로 형상화해 튀긴 상품이다.

    상품 패키지를 MZ세대 인기 수집품 중 하나인 스니커즈 박스 형태, 슈 박스에 넣어 관심도를 높였다. 가격은 2000원.

    런칭 이벤트를 11월 말까지 진행한다. ‘토트넘신발튀김’을 구입하고, GS&POINT를 적립하면 스팸프가 1개가 생성된다. 스탬프 3개당 한번의 응모가 가능한다. 토트넘 굿즈를 비롯해 GS25 30만원 상품권, 스포티비 나우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 

    토트넘 축구 선수들의 건강한 이미지를 살려 믹스넛, 피쉬앤칩스삼각김밥, 닭가슴살, 우유 등 토트넘 홋스퍼 공식 라이선스 상품을 11월 중 선보일 계획이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아르헨티나 vs 미쿡’ 와이전 전개

    세븐일레븐이 ‘11월 MD 추천 와인 기획전’으로 아르헨티나와 미국 와인들을 선보인다. 전통 와인 강국인 프랑스, 이탈리아 등 구대륙 와인에서 벗어나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신대륙 와인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되됐다. 대표 제품은 ‘브로켈 말벡’, ‘이스까이 시라 비오니에’, ‘덕혼 디코이 멀롯’ 등 5종이다.

    ‘브로켈 말벡’은 미국 유명 일간지 뉴욕타임즈가 ‘Best Buy’로 선정한 가성비 와인으로 진한 자주빛의 색감이 특징이다. ‘덕혼 디코이 멀롯’은 미국 와이너리 ‘덕혼 티코이’ 의 대표 와인으로 다크 초콜릿 향과 미네랄리티가 돋보인다는 설명이다.

    ‘트리벤토 리저브 말벡(아르헨티나)’, ‘서브미션 까버네쇼비뇽(미국)’, 덕혼 디코이 까버네(미국)’도 이번 와인전에 함께 출시한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소방유가족 지원금 전달

    하이트진로가 국가를 위해 헌신한 소방관의 가족들을 위로하고, 자녀들이 훌륭한 사회 일원으로 성장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유가족에게 지원금을 전달했다.

    하이트진로는 2018년부터 소방유가족을 위로하고 유자녀들의 사회적 자립을 돕고자 위로금과 장학금을 지원해왔다. 또 2020년부터는 업무 스트레스로 극단적 선택을 하거나 투병으로 사망한 소방관들이 순직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변호사 선임비 등 소송비용을 지원하고 있다.

    올해는 생계비, 교육비, 소송비, 힐링캠프를 포함해 총 33가구를 지원, 규모를 확대했다.

    하이트진로는 2018년 소방청과 ‘소방공무원 가족 처우 개선과 국민안전의식 제고’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이후 장학금 및 위로금 지원, 힐링캠프 진행 등 소방유가족 지원 프로그램을 매년 진행해왔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빌리프 ‘허브 부케 젤 클렌저’ 출시

    LG생활건강의 ‘빌리프’에서 ‘허브 부케 젤 클렌저’를 출시했다.

    제품은 피부와 유사한 pH(산도) 약산성 젤 클렌저로, 피부의 pH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 장벽 유지 효과를 부여해 데일리로 저자극 클렌징이 가능하다. 

    ‘허브 부케 젤 클렌저’에는 피부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 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 강력한 세정력을 유지하면서, 순하고 부드러운 세안을 도와준다. 

    빌리프가 지향하는 클린 뷰티 가치를 위해 재생지 100%의 패키지를 사용했으며, 재생 플라스틱을 펌프에 적용해 친환경성을 높였다. 빌리프의 허브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허브 5종을 담고, 피부에 자극될 수 있는 10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FnC 골든베어, 부산 상륙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스트리트 문화를 담은 골프웨어 브랜드 ‘골든베어’가 부산에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7층 영 스트리트 조닝에 위치했다. 영골퍼를 넘어 스트리트 웨어를 즐기는 MZ세대까지 동시에 흡수한다는 계획이다. 

    팝업스토어는 ‘골든베어, 빅베어(GOLDEN BEAR, BIG BEAR)’를 콘셉트로 공간을 구성했다. 스트리트감성의 계단 디스플레이를 비롯, 전체적으로 콘크리트 느낌을 살렸다. 브랜드 대표 상품인 버킷햇과 스웨트 셔츠를 입은 대형 골든베어 설치물을 제작, MZ세대들이 촬영하면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유니크한 포토존도 구성했다.
  • ▲ ⓒ스타벅스코리아
    ▲ ⓒ스타벅스코리아
    ◇ 스타벅스, 커뮤니티 스토어 사회공헌 프로그램 공모전 개최

    스타벅스코리아가 이익공유형 매장인 커뮤니티 스토어의 지역사회 참여 활동을 확대하고 사회공헌단체와 협력해 나갈 수 있는 다양한 사례를 발굴한다.

    이를 위해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지역사회 취약계층 지원 및 일자리 창출 등 커뮤니티 스토어 사회공헌 프로그램 연계를 위한 'Build Your Community Store'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분야는 지역사회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 지역 소통 및 참여 확대, 교육 및 자립지원 등 3개의 지정 주제와 지역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자율 주제 중 선택할 수 있다. 사회복지 및 비영리 관련 기관이면 신청할 수 있으며 전문 심사위원단의 심사와 고객 및 파트너가 직접 참여하는 투표를 통해 대상과 최우수상, 우수상을 선발할 예정이다. 
  • ▲ ⓒ삼양식품
    ▲ ⓒ삼양식품
    ◇ 삼양식품, 우돈사골곰탕면 출시

    삼양식품은 신제품 ‘우돈사골곰탕면’을 출시했다.

    우돈사골곰탕면은 우사골로 국물을 내는 사골곰탕과 달리, 우사골과 돈사골을 모두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고압 추출방식으로 우사골의 깊은 맛과 돈사골의 구수함을 고스란히 담아 진한 국물을 완성했다.

    사골곰탕에 소면을 곁들여 먹는 점에 착안해 면의 굵기를 얇게 하고 국내산 쌀가루를 넣어 부드러우면서도 탄력있는 면발을 구현했다. 후레이크에는 조미비프, 후추, 대파 등을 넣어 국물에 감칠맛을 더했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 자주, 웰니스 특화 매장 연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가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웰니스사업을 강화한다. 

    자주는 올해 9월 건강기능식품, 뷰티, 친환경 생활용품, 퍼스널케어용품으로 구성된 웰니스라인을 신규 론칭한데 이어 이달 초 경기도 부천시청 인근에 웰니스와 패션에 특화된 복합매장을 열었다. 자주에서 특화 매장을 선보인 건 이번이 처음이다.

    ‘자주 부천시청점’은 276㎡(약 83평) 규모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웰니스 종합쇼핑 공간을 표방한다. 기존 매장 구색의 절반을 넘었던 생활용품 비중을 과감히 없애고 웰니스 제품과 건강, 지속가능과 관련된 의류 제품들을 주력으로 배치했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공식 온라인몰 ‘#풀무원’서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풀무원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11월 한 달간 공식 온라인 쇼핑몰 ‘#(샵)풀무원’에서 ‘#(샵)풀페스타’를 진행한다.

    ‘#풀페스타’에서는 풀무원, 올가홀푸드, 풀무원녹즙, 풀무원다논 등 풀무원의 모든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하며, 그 외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한다. 11월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는 #풀페스타에서는 다채로운 할인 및 구매 혜택과 더불어 스페셜 라이브 방송을 마련해 참여도를 높이고자 했다.

     
  • ▲ ⓒLF
    ▲ ⓒLF
    ◇ LF몰, 단독 상품 전문관 ‘엘에이블’ 론칭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lfmall.com)은 단독 전문관 ‘L:able(엘에이블)’을 오픈했다.

    ‘L:able’은 지난 10월 LF 사내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공모전으로 모집된 100여개의 이름 중 선정됐다. LF몰의 ‘L’과 ‘able(할 수 있는)’을 조합한 합성어로 LF몰만이 선보일 수 있는 ‘차별화된 단독상품’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LF가 운영하는 브랜드뿐만 아니라 의류, 액세서리, 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LF몰 입점 브랜드로 범위를 넓혀 타 온라인몰이나 오프라인에서 만나 볼 수 없는 상품을 선보이는 전문관으로 확장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

     
  • ▲ ⓒ빽다방
    ▲ ⓒ빽다방
    ◇ 빽다방, 동절기 시즌 겨냥 ‘음료·디저트’ 신메뉴 출시

    빽다방이 쌀쌀해진 날씨에 잘 어울리는 음료와 디저트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빽다방은 동절기 시즌을 맞아 고소하고 건강한 맛을 선호하는 MZ 소비자들을 겨냥해 곡물 음료인 ‘오트라떼’와 새로운 디저트 메뉴 ‘고메버터 소금빵’을 내놨다. 두 제품 모두 질 좋은 재료를 활용해 차별화된 풍미를 느낄수 있다는게 회사측 주장이다. 

    9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2023년 빽다방 캘린더'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 한 해 동안 빽다방을 찾아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희망찬 새해를 응원하고자 마련한 행사로, 영수증당 1권만 제공된다. 

  •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 켄싱턴호텔 설악, 아시아 ‘럭셔리 헤리티지 호텔’ 선정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켄싱턴호텔 설악이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 2022(World Luxury Hotel Awards 2022)’에서 아시아 ‘럭셔리 헤리티지 호텔’ 부문을 수상했다. 

    켄싱턴호텔 설악은 영국 문화 관련 및 국내외 유명 스타들의 소장품 등을 통해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해오고 있다. 세계 최초의 스타 테마 호텔이며, 그 동안 수없이 많은 스타들이 찾았던 명소로 알려졌다. 

    애비로드 스카이라운지는 비틀즈 멤버 전원의 친필 사인이 새겨진 기타, 존 레논이 직접 착용한 오리지널 수트, 폴 매카트니의 친필 악보, 비틀즈의 첫 골든디스크 등 국내외에서도 쉽게 접할 수 없는 40여 종의 비틀즈 소장품이 전시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