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이색 와인 '르쁘띠 꼬쇼네' 출시G마켓, 숙박여행 캠페인 '마을이 부쩍북적' 전개롯데칠성, 복숭아 향 더한 '트레비 복숭아' 출시

  • ▲ ⓒG마켓
    ▲ ⓒG마켓
    ◇ G마켓, 숙박여행 캠페인 ‘마을이 부쩍북적’ 전개

    G마켓이 오는 23일까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인구감소지역 숙박여행 캠페인 ‘마을이 부쩍 북적’ 기획전을 진행한다.

    강원 고성부터 경남 합천까지 전국 89개 인구감소지역 관광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해당 지역 주요 숙박 상품 특가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주요 상품은 워터파크와 사우나를 보유해 가족단위로 방문하기 좋은 ‘충남 리조트 스플라스 리솜’, ‘충북 리조트 포레스트 리솜’, ‘라마다호텔&씨원리조트 자은도’ 등이다.

    지역 여행 시 숙박·식음 등 편의시설과 체험 프로그램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디지털 관광주민증’ 발급 이벤트도 진행,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기획전 내에 ‘나만의 주민증 만들러 바로 가기’ 클릭 후 한국관광공사 페이지를 통해 발급 내역을 인증하면 다이슨 스타일러 컴플리트, 에어팟 3세대,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C30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우영우 김밥’ 2종 출시

    세븐일레븐이 우영우 김밥 2종을 출시한다. 앞서 세븐일레븐은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제작사인 에이스토리, IP 비즈니스 자회사 AIMC와 지적재산권 활용을 통한 상품 개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세븐일레븐 우영우 김밥 2종은 드라마 속 세계관 맞춤형 기획 상품이다. 극중 주인공 우영우가 김밥을 먹기 전 여러 내용물이 보이도록 정렬하는 것에 착안해 사각형 박스에 재료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눕혀 담았다.

    패키지 디자인에도 우영우를 떠올리게 하는 고래와, 헤드폰을 낀 우영우의 뒷모습, 기러기, 토마토, 스위스, 인도인 일러스트를 그려 넣었다.

    계란·햄·우엉·당근·오이·단무지 등 7가지 재료를 정갈하게 담았다. 우영우 듬뿍참치김밥(5000원)은 참치마요네즈 샐러드 토핑을 넣었다. 우영우 통소시지김밥(4500원)은 국내산 돈육 함량 96.3%의 육즙 가득한 통소시지를 넣은 프리미엄 김밥이다.
  • ▲ ⓒGS25
    ▲ ⓒGS25
    ◇ GS25, 이색 와인 ‘르쁘띠 꼬쇼네’ 출시

    GS25가 1개 와인에 6개 국가의 국기를 라벨에 담은 프랑스 이색 와인 ‘르쁘띠 꼬쇼네’를 선보인다. 르쁘띠 꼬쇼네란 프랑스러오 ‘작은 돼지’를 뜻한다.

    르쁘띠 꼬쇼네는 지중해 연안에 위치한 프랑스 랑그독 지방에서 자란 포도로 만들어 산도와 밸런스가 인상적인 와인이다. 가격은 9900원.

    GS25는 패키지에 한국, 브라질, 스페인, 아르헨티나, 잉글랜드, 프랑스 등 축구 명문 국가의 국기 6종을 선정해 표현했다.

    GS25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2월 말까지 한국 경기가 있는 당일에 와인 음용 사진을 SNS에 올리거나, 해당 와인을 SNS에 올리고 #르쁘띠 꼬쇼네 #꼬마돼지와인 #국가별 에디션 와인 등의 헤시태그를 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한국 국가대표 축구팀 유니폼 티셔츠를 증정한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테이스틴 곤약밥 시리즈 출시

    CU가 최근 높아진 고단백 식품 수요를 반영해 열량은 줄이고 단백질 함량은 높인 테이스틴 곤약밥 시리즈 2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곤약 즉석밥으로, 특히 건강에 관심이 많은 2030 여성들이 일상에서 간편하게 식단을 조절할 수 있도록 개발된 고단백 저칼로리 상품이다.

    ‘두부&현미귀리 곤약밥’, ‘두부&버섯 곤약밥’ 2종(각 4000원)으로 출시되며, 일반 즉석밥(150g 기준) 대비 약 15% 낮은 190㎉로 즐길 수 있다.

    ‘두부&현미귀리 곤약밥’은 오븐에 굽고 한번 더 볶아낸 크럼블 두부와 고소한 현미, 귀리가 어우러지며, ‘두부&버섯 곤약밥’은 버섯을 우린 물로 밥을 짓고 표고버섯과 목이버섯 원물을 그대로 담아 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더욱 느낄 수 있다.

    면역 향상에 도움을 주는 아연도 여성 1일 권장 섭취량의 47%에 달하는 4㎎ 첨가해 식단 조절 시 발생할 수 있는 영양 섭취 불균형을 방지했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비욘드 홀리데이 에디션 '리필 유어 러브' 출시

    LG생활건강의 클린 뷰티 브랜드 비욘드가 포근한 감성의 레그웨어 브랜드 ‘삭스어필(Socks Appeal)’과 협업한 홀리데이 에디션 ‘리필 유어 러브(Refill Your Love)’를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비욘드의 대표적인 겨울철 보습 제품과 삭스어필의 포근한 일러스트가 만나 탄생했다. 비욘드 동물 보호 캠페인 10주년을 기념하며 동물들의 일러스트를 담은 ‘홀리데이 기프트’ 콘셉트로 기획돼 바디, 헤어, 핸드 베스트 보습 제품들의 대용량 정품은 물론 증정품까지 구성했다.


  • ▲ ⓒLG생활건강
    ◇ 무신사, 국내 병행수입 업체 상품 검수 강화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스토어에 입점한 병행수입 업체의 상품 검수 기준을 대폭 강화한다. 

    검수 기준은 크게 두 가지 측면에서 상향됐다. 먼저 병행수입 업체가 무신사 서비스에서 판매하려는 상품의 정품 여부를 확인하는 절차가 추가된다. 병행수입 업체는 수입 과정을 증명하는 수입신고필증 외에도 해당 상품이 정품인지 증명할 수 있도록 브랜드 본사 또는 브랜드 공식 인증 파트너 등이 제공하는 정품 인증 서류를 추가로 제출해야 한다.

    동시에 병행수입 업체가 무신사 서비스를 통해 판매하려는 전 상품에 관한 표시사항 검수를 진행한다. 상품에 부착된 택(tag), 케어라벨(care label) 등 소비자가 확인해야 할 정보가 훼손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는 절차를 추가했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쿠론,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로맨틱한 연말을 위한 ‘더 홀리데이 윈터 에디션’을 출시한다.

    ‘더 홀리데이 윈터 에디션’은 이 시대 여성들이 꿈꾸는 판타지를 그려낸 쿠론의 22F/W 세 번째 컬렉션이다. 쿠론은 뮤즈 신민아를 통해 여성들의 연말 룩을 빛내줄 4가지 디자인(도로시, 키스 캣, 캐롤린 푸피, 캐롤린 팅크)의 백을 제안한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유리알 및 유광필름을 적용하거나, 페이크 퍼 소재 등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 복숭아 향 더한 ‘트레비 복숭아’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하기 위해 트레비 신제품 ‘트레비 복숭아’를 출시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신제품 출시에 앞서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가장 선호도가 높은 ‘복숭아’를 신규 향으로 선정했다. ‘트레비 복숭아’는 천연 복숭아 향을 첨가한 제품으로, 복숭아 향을 은은하게 더해 깔끔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트레비 복숭아’는 휴대성이 좋은 300ml 페트 제품과 분리배출이 용이한 350ml 무라벨 페트 제품으로 출시했다. 칠성몰 등 온라인 채널 및 전국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앞으로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 ⓒ소노인터내셔널
    ▲ ⓒ소노인터내셔널
    ◇ 소노인터내셔널 쏠비치 삼척, '마마티라' 리뉴얼 오픈

    쏠비치 삼척을 운영하는 소노인터내셔널은 그리스 산토리니에서의 여정을 콘셉트로 3면이 에메랄드 빛 바다로 탁 트인 카페&베이커리 ‘마마티라(MAMATHIRA)’를 리뉴얼 오픈했다. 

    지난 7월 기존 파인다이닝 공간을 리모델링한 이후 넉 달여 만의 개장이다.

    마마티라는 리조트 내 타워 C와 D동 사이 외부에 위치해 있고,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빕스, 샐러드바 3+1 프로모션 진행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과 학생을 위해 샐러드바 3+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21일까지 수험생 또는 중·고등학생이면 누구나 4인 이상 샐러드바 이용 시 1인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빕스는 한 해 동안 노력한 수험생과 앞으로의 시험을 대비할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수험생 또는 중·고등학생 동반 시 테이블 당 1회 적용 가능하며 주문 전 2023학년도 수험표나 중·고등학교 학생증 또는 청소년증을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타 쿠폰, 행사 및 제휴할인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수험생 할인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상품죽, ‘햇반 소프트밀’로 변경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죽'의 브랜드와 패키지를 '햇반 소프트밀'로 변경했다. ‘햇반’ 라인업으로 편제해 쌀 가공 전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카테고리 확장의 토대를 마련하겠다는 계획이다.

    ‘햇반 소프트밀’은 비비고 육수기술 기반의 깊은 맛과 품질은 물론 죽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쌀 본연의 가치’에 집중한 제품이다.

    향후에는 죽 외에도 ‘드링커블 밀(Drinkable Meal)’, 오트밀 등 곡물을 주 원료로 부드럽고 가벼운 식사가 가능한 신제품을 ‘햇반 소프트밀’로 선보일 계획이다.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고 든든하게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는 ‘소프트 밀 솔루션(Soft Meal Solution)’ 전문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브랜드 변경으로 CJ제일제당 햇반은 흰쌀밥, 잡곡밥, 컵밥, 영양밥, 볶음밥, 주먹밥, 죽까지 더 다양한 집밥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흑임자크림 라떼’ 하루 1만 잔 가량 판매

    이디야커피가 지난 25일 선보인 ‘흑임자크림 라떼’ 2종이 출시 3주 만에 판매량 20만 잔을 돌파했다.

    이디야커피는 매 시즌 계절과 어울리는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하며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해는 겨울을 앞두고 흑임자를 활용한 ‘흑임자크림 라떼’, ‘흑임자크림 카페라떼’ 2종을 내년 2월 27일까지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특히 ‘흑임자크림 라떼’는 전체 밀크베버리지 중 이디야의 시그니처 음료인 ‘토피넛라떼’와 ‘초콜릿’에 이은 판매량 3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 시즌 음료와 함께 선보인 겨울철 대표간식 ‘흑임자 붕어빵’ 2종도 출시 3주만에 13만 개 이상의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