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이프레쏘’ 에스프레소 도입에이스침대, 백화점 매출 1700억원 돌파동인비, 설맞이 '초밀도 피부장벽 레벨업 프로모션' 진행
  •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백화점 매출 1700억원 돌파

    에이스침대가 지난해 백화점 매출 1700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에이스침대는 백화점 매출 신장 요인으로 체험 마케팅 확대와 합리적인 가격 정책을 꼽았다. 백화점 매형 대형화와 팝업스토어, 프로모션 등을 운영하며 소비자들이 직접 매트리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와 함께 그간 에이스침대가 추진해온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겠다는 정책이 주효했다. 에이스침대는 지난 2017년 12월 이후 5년간 단 2차례 가격인상만을 단행했다.
  • ▲ ⓒ티몬
    ▲ ⓒ티몬
    ◇ 티몬, ‘오묘한 겨울왕국 여행’ 기획전 전개

    티몬이 강원도관광재단과 도내 숙박, 레저, 패키지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오묘한 겨울왕국 여행’ 기획전을 내달 28일까지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 ▲태백 오투리조트 객실(주중)+리프트&렌탈(2인) 패키지 12만원 ▲홍천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주중 종일권 2만6040원 ▲평창 라마다호텔앤스위트 스탠다드룸 1박권도 5만4500원 등이다.

    3년 만에 재개한 화천 산천어축제 입장권 패키지도 3만6500원 특가에 선보인다. 댓글 이벤트도 준비했다. 기획전 페이지 내 우수 댓글을 남겨준 고객 50명을 선정해 티몬 적립금 1만원을 선물한다.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뉴 트렌드 스타일’ 행사 전개

    11번가가 동대문 시장의 신상품 120여종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뉴 트렌드 스타일(New Trend Style)’ 행사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올 겨울 트렌드로 떠오른 ‘Y2K 패션’의 대표 아이템인 ‘코듀로이’ 소재의 부츠컷 팬츠, 치마바지, 밴딩 팬츠 등을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와이드’ 팬츠 역시 로우 라이즈, 핀턱 디테일, 밴딩 등 다채로운 스타일로 살펴볼 수 있다.

    그 외 크롭 터틀넥, 오버핏 조거팬츠, 투웨이 집업, 리버시블 덕 다운 등 올 겨울 인기를 모은 캐주얼한 아이템들을 한자리에 모았다.

    또한 ‘케이블 니트’, ‘맨투맨’, ‘루즈핏 니트’, ‘니트 원피스’, ‘기모 프린트 원피스’ 등 동대문 셀러들이 추천하는 8개의 대표 스타일별로도 제품을 분류해, 간편하게 살펴볼 수 있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끼리택배’ 1000원 프로모션

    CU가 자체 앱인 포켓CU에서 끼리택배를 1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초저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U는 기존에 홈페이지 등에서만 가능했던 CU끼리 택배 예약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자체 멤버십 앱 포켓CU로 확대하면서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

    우선 한 달 CU는 포켓CU에서 CU끼리 택배를 이용하는 3만 명의 고객들에게 800원의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을 이용하면 5㎏ 이하 모든 물품에 대해 1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이프레쏘’ 에스프레소 도입

    이마트24가 자체 원두커피 브랜드인 ‘이프레쏘 (epresso)’ 메뉴에 에스프레소를 도입한다.

    에스프레소를 포함한 모든 이프레쏘 커피는 최고등급 원두(브라질세라도NY)를 사용해, 약 1000만원에 달하는 이태리 명품 커피 머신 ‘세코 그랑이데아’를 통해 추출된다. 가격은 1000원이다.

    이번 에스프레소 출시를 기념해 1월 한달 간 2+1행사도 진행한다. 이 행사로 고객들은 지인들과 함께 에스프레소 한 잔을 670원에 즐길 수 있다.
  • ▲ ⓒ팔도
    ▲ ⓒ팔도
    ◇ 팔도, 진한 고기 국물 더한 ‘틈새라면 고기짬뽕’ 출시

    팔도가 신제품 '틈새라면 고기짬뽕(이하 틈새 고기짬뽕)'을 출시한다.

    신제품 출시를 통해 틈새라면 브랜드 라인업은 기존 6종에서 7종으로 늘어난다. 소비자 선택폭을 넓혀 성장세에 있는 매운 라면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틈새 고기짬뽕은 사골육수를 사용한 깊은 국물 맛이 특징이다. 베트남 하늘초를 사용해 틈새라면 특유의 강렬한 매운맛을 살렸다. 건더기 스프량은 기존 '틈새라면 빨계떡' 대비 50% 가량 늘려 푸짐하다. 별도 개발한 ‘고기짬뽕분말’과 볶음참깨가 들어간 후첨 스프를 넣으면 특유의 진한 국물 맛이 완성된다.
  • ▲ ⓒ정관장
    ▲ ⓒ정관장
    ◇ 동인비, 설맞이 '초밀도 피부장벽 레벨업 프로모션' 진행

    정관장의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동인비가 계묘년 새해를 맞아 오는 9일부터 24일까지 ‘초밀도 피부장벽 레벨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에서는 동인비의 인기 제품들을 새해 기념 특별 한정판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인 ‘1899 시그니처 오일’의 새해 특별 패키지에는 ‘1899 싱글에센스 70ml’가 함께 구성됐다.

    이 밖에 주요 제품 구매고객에게 동인비 ‘모이스처 클렌징 오일’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혜택이 있다.
  • ▲ ⓒ휠라
    ▲ ⓒ휠라
    ◇ 휠라, ‘뉴 타르가 컬렉션’ 출시

    휠라는 데일리 코트화 3종 ‘뉴 타르가(NEW TARGA) 컬렉션’을 출시했다. 테니스화에서 디자인 영감을 얻어 일상에서 착용 가능하도록 만든 라이프스타일 슈즈다.

    ‘타르가 클래식’은 1980년대 테니스 슈즈 스타일을 현대 감각으로 해석한 데일리 코트화다. 편안한 착화감은 기본, 당시의 클래식 스타일을 극대화한 슈즈로 최초의 타르가에서 영감을 얻은 신발 측면 윈도우 로고 디테일과 특유의 유선형 갑피 디자인, 가죽 펀칭 디테일, 뒷굽(힐)을 감싸는 가죽 레이어드가 돋보인다. 

    ‘타르가 클럽’은 휠라 테니스화 특유의 스포티한 감성에 휠라만의 클래식하고 깔끔한 무드를 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타르가 클럽 LT’는 타르가 클럽과 같은 디자인에 스웨이드 소재를 활용한 컬러 포인트로 개성을 가미했다
  • ▲ ⓒ대상
    ▲ ⓒ대상
    ◇ 대상 브랜드 캠페인, ‘서울영상광고제 2022’ 3관왕 영예

    대상이 2022년 진행한 브랜드 캠페인이 ‘서울영상광고제 2022’에서 3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서울영상광고제는 2003년 첫 개최 이후 20회를 맞은 국내 최대의 영상광고축제다. ‘가장 대중적인 시선으로, 가장 공정하게’라는 슬로건 아래 네티즌과 광고인들이 직접 심사,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하고 있다.

    이번 서울영상광고제에서는 대  미원의 2022년 브랜드 캠페인 ‘맛바람 미원’이 디지털영상 부문 은상과 브랜디드 콘텐츠 부문 동상을 수상해 2관왕을 달성했고, ‘청정원 햇살담은 양조간장’의 브랜드 캠페인 ‘대한민국에서 이름이 가장 기~~인 간장 이야기’가 디지털영상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빈폴액세서리, ‘23년 신학기 가방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는 2023년 신학기를 맞아 1020세대를 위한 스포티한 감성의 백팩과 토트백을 출시했다.

    브랜드 고유의 클래식 캐주얼 스타일을 기반으로 그린, 네이비, 브라운 컬러와 브랜드 로고, 심볼을 디자인에 다양하게 활용했다. 백팩의 경우는 500g 수준의 무게와 라운드 형태의 디자인이다. 토트백은 수납 공간을 넓게 디자인 했음에도 300g대의 무게로 가볍다. 손잡이를 길게 디자인해 숄더백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가방은 그린, 네이비, 브라운, 블랙, 화이트, 그레이 등 컬러로 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