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출시 3년 만에 누적 매출 3000억 돌파애경산업, 탈모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 론칭11번가, ‘올스탠다드 설날 맞이 브랜드 빅 세일’ 전개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 포카리스웨트, ‘2022~2023 SKT 에이닷 프로농구 올스타전’ 공식음료

    동아오츠카의 포카리스웨트가 지난 15일 수원 KT 소닉붐 아레나에서 열린 ‘2022~2023 SKT 에이닷 프로농구 올스타전’에서 공식음료로 참여했다.

    이번 프로농구 올스타전은 선수와 팬들이 호흡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가 마련됐다.

    동아오츠카는 우승자 허웅 선수에게 200만 원의 상금을 수여했다. 올스타전 관람 농구 팬들을 위해 경기장 입구에서 나랑드사이다 신제품을 제공하고 따뜻한 포카리스웨트 시음행사 및 포카리스웨트 기능성 퀴즈 이벤트, 포카리스웨트 응원 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현장에 재미를 더했다.

     

     
  • ▲ ⓒ롯데GRS
    ▲ ⓒ롯데GRS
    ◇ 롯데리아, 시그니처 굿즈 ‘감자튀김 미니 가습기’ 한정 판매

    롯데리아가 대표 디저트 포테이토를 활용해 튀김기를 구현한 시그니처 굿즈 ‘감자튀김 미니 가습기’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한정 판매한다.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구매 가능한 미니 가습기는 오는 20일 오전11시까지 사전 예약 알림 신청이 가능하다. 20일부터 26일까지 본 펀딩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상품 구성은 미니 가습기 2개와 양념감자 기프티콘 2개 구성의 △슈퍼 얼리버드, 미니가습기 1개와 양념감자 기프티콘 1개 구성의 △얼리버드 두 종류로 각각 3만5500원, 1만8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볼디스트, 새로운 작업·안전화 ‘워크슈즈 3종’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워크웨어 브랜드 ‘볼디스트’가 새로운 워크슈즈 3종을 출시한다.

    2023년을 맞아 볼디스트는 워크슈즈 라인업을 확대하며 작업·안전화 상품군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워커들의 작업 환경과 선호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스타일 수를 다양화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워크슈즈 3종은 볼트 401(VAULT 401), 보이저 521(VOYAGER 521), 어태커 511(ATTACKER 511)이다.
  • ▲ ⓒ휠라
    ▲ ⓒ휠라
    ◇ 휠라, ‘프로 플레이어 컬렉션’ 국내 공식 출시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세계 4대 테니스 대회 중 하나인 호주 대회에 참가하는 후원 선수들이 착용하는 테니스웨어인 ‘프로 플레이어 컬렉션(PRO PLAYER collections)’을 국내에 공식 출시했다.

    휠라의 ‘프로 플레이어 컬렉션’은 남성용 폴로셔츠와 크루넥 티셔츠, 쇼츠, 여성용 홀터넥 탱크탑과 스코트(치마바지), 원피스 등으로 구성됐다.

    대회 개최지인 호주 멜버른의 여름 날씨를 연상케 하는 따뜻하고 생동감 넘치는 컬러 매치가 특징이다. 휠라 고유 네이비 컬러를 바탕으로 리몬첼로(레몬) 색상으로 포인트를 가미하거나, 밝은 블루와 쉘 컬러로 악센트를 더한 구성이 돋보인다.
  • ▲ ⓒ유니베라
    ▲ ⓒ유니베라
    ◇ 유니베라 알로청 플러스 출시

    유니베라가 내·외부에서 발생하는 유해물질에 대한 인체 방어 체계를 구축을 위한 신제품 알로청 플러스를 출시한다.

    알로청 플러스는 알로에를 주원료로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라는 설명이다. 프로폴리스, 티에프(TF)-343, 브로콜리 새싹, 녹차, 복합황금추출물 등이 함유됐다.

    알로청 플러스는 체내 흡수율을 고려한 액상 타입으로 하루에 1포,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탈모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 론칭

    애경산업에서 탈모인들의 건강한 두피 관리를 도와주는 탈모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를 선보였다.

    블랙포레는 ‘건강한 두피를 위한 탈모 과학(Scalp Science & Lifestyle)’이라는 핵심 메시지를 담아 글로벌 두피 전문가와 함께 탈모인들의 건강한 두피를 위해 그들의 생활환경과 올바른 습관까지 연구하는 탈모 전문 헤어브랜드이다.

    블랙포레의 브랜드명은 영단어 ‘BLACK(검은)’과 ‘FORETST(숲)’가 합쳐진 합성어로 ‘검고 풍성한 머리숱을 지향한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 ▲ ⓒ일동후디스
    ▲ ⓒ일동후디스
    ◇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출시 3년 만에 누적 매출 3000억 돌파

    일동후디스의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가 출시 3년 만에 누적 매출 3000억원을 돌파했다.

    지난 2020년 2월 출시 이후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첫 해 매출 300억원, 2021년은 1050억원에서 2022년에는 1650억원을 넘어서며 3년간 누적 매출 3000억 원을 돌파, 국내 단백질 시장 1위를 지키고 있다.

    이는 건강기능식품 우산 브랜드 중 맞춤형 건기식을 제외한 단백질 보충제인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만으로 이뤄낸 성과라는 설명이다.
  • ▲ ⓒ시몬스
    ▲ ⓒ시몬스
     ◇ 시몬스,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개

    시몬스가 설을 맞아 오는 22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정 선물로 제격인 다양한 숙면 아이템을 선보인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뷰티레스트(Beautyrest)’부터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N32’의 폼 매트리스와 레귤러 토퍼, 그리고 ‘뷰티레스트 비스코 포켓스프링 베개’까지 50여 가지 숙면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N32 레귤러 토퍼’는 2개 묶음 구매 시 최대 33%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퀸 또는 슈퍼싱글 사이즈를 2개 구매하거나 퀸·슈퍼싱글 사이즈를 1개씩 혼합 구매할 경우에도 할인율은 동일하게 적용된다.

    ‘N32 폼 매트리스’, '뷰티레스트 비스코 포켓스프링 베개‘도 할인 판매한다.
  • ▲ ⓒKT&G
    ▲ ⓒKT&G
    ◇ KT&G, ‘상상프렌즈 16기’ 모집

    KT&G가 상상유니브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상상프렌즈’ 16기를 모집한다. 오는 2월 9일까지 상상유니브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전국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 심사와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 165명은 올해 3월부터 9월까지 7개월간 지역사회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하고 마케팅 활동을 하는 로컬 브랜딩과 친환경을 주제로 한 에코 브랜딩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운영하게 된다.

    상상프렌즈 전원에게는 매월 일정 금액의 활동비와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에 필요한 전문 교육이 지원된다. 활동 우수자에게는 별도의 장학금과 해외자원봉사의 기회도 제공된다. 
  • ▲ ⓒ티몬
    ▲ ⓒ티몬
    ◇ 티몬, 설 선물 트렌드는 ‘초실속형’

    티몬이 설을 앞두고 선물 판매 추이를 분석한 결과 ‘초실속형’ 트렌드가 강하게 나타났다고 밝혔다.

    실제로 이달 1일부터 13일까지 선물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3만원 미만 ‘초실속형’상품 매출이 전체의 60%를 차지했다. 반면 10만원 이상 선물세트의 비중은 5%p감소한 9%로 나타났다.

    지난해 설에는 정관장, LA꽃갈비 등 고가 선물로 대표되는 정육·홍삼의 인기가 두드러졌다면, 올해는 최다 구매 상위 상품에 ▲애경 프리미엄 선물세트(2만원대) ▲CJ제일제당 스팸세트(2만원대) 등이 이름을 올렸다.

  •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새해 맞아 온·오프라인 새단장

    신라면세점이 새해를 맞아 신라면세점 서울점 로비 공간에 대형 디지털 미디어 스크린을 설치하고, 온라인 면세점은 골프 전문관을 오픈하는 등 해외 여행객을 겨냥해 상품 구색 강화에 나섰다.

    높이 4m가 넘는 초대형 LED 스크린에는 브랜드 광고 영상과 신라면세점의 영상이 화려하게 펼쳐진다. 이번 로비 공간 대형 스크린 설치에 이어 올해 상반기에도 추가적으로 고객 접점 공간을 확대해 한층 더 매력적인 공간으로 탈바꿈해 면세점 영업 정상화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골프 전문관 ‘GOLF LOUNGE’를 오픈했다. 해외 라운딩 고객을 대상으로 신라면세점이 선정한 골프용품과 골프웨어를 제안하고, 상품 외에도 골프여행 준비부터 현지 여행에 유용한 제휴사 혜택까지 함께 제공한다.

    예비 부부들에게 혜택을 다양한 제공하는 웨딩 전문관도 오픈 예정이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설 맞이 명절음식 후원

    하이트진로가 계묘년 설날을 맞아 지역사회 취약 계층 이웃에 명절음식을 후원한다.

    하이트진로는 노인복지관 및 장애인복지관, 자활센터 등 전국 35개 사회복지기관에 떡국떡과 만두, 김치찜 등 총 7000인분의 음식을 지원한다. 지원물품은 저소득층 가정의 아동과 장애인, 어르신 등 지역 취약 계층에 전달된다.

    2012년부터 시작된 나눔 행사는 올해로 12년째 지속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명절에도 가족과 함께 보내기 어려운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매년 설추〮석 명절 나눔 행사를 진행한다.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올스탠다드 설날 맞이 브랜드 빅 세일’ 전개

    11번가가 제조사 공동기획 브랜드인 올스탠다드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신선식품·간편식·위생용품·세탁용품·반려동물용품 등 ‘올스탠다드’ 제품 총 100여개를 최대 18% 할인율로 선보인다. ‘간편한 3in1 캡슐형 세탁세제’를 8570원에, ‘1++등급  한우 등심’(200g)는 2만2900원, ‘깨끗한 엠보싱 아기 물티슈’(100매, 10팩)는 1만500원이다.

    6년근 홍삼정 프리미엄, 뱀부 타월, KF마스크 등 11번가 익일배송 서비스 ‘슈팅배송’으로 빠르게 배송하는 품목도 있다. 18일 자정 전 주문 건까지 다음날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 ▲ ⓒ디아지오코리아
    ▲ ⓒ디아지오코리아
    ◇ 디아지오코리아, 사회적기업에 후원금 전달

    디아지오코리아가 사회적 기업 러블리페이퍼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러블리페이퍼는 어르신들이 수집한 폐지를 고가로 매입한 뒤 이를 재활용해 DIY 키트 등 다양한 업사이클링 제품을 생산하는 사회적 기업이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지속 가능한 내일을 위한 ESG 경영의 일환으로 전국 신세계백화점, 세븐일레븐, 롯데슈퍼에서 매장에서 일부 위스키 제품 구매 시 리유저블 파우치를 증정하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판매된 ESG패키지 판매액의 일부를 러블리페이퍼에 후원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