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지진피해 튀르키예에 긴급 지원오설록, 티하우스 현대미술관점 리뉴얼 오픈신라면세점, '리퀴드 퍼퓸바' 오픈
  • ▲ ⓒLF몰
    ▲ ⓒLF몰
    ◇ LF몰, ‘에어프레미아’ 항공사와 함께 ‘프리미엄 여행의 시작’ 프로모션 열어

    LF몰은 국내 유일 중장거리 전문 하이브리드(HSC) 항공사 ‘에어프레미아’와 함께 전 노선 최대 50% 할인하는 ‘프리미엄 여행의 시작’ 프로모션을 오는 3월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리미엄 여행의 시작’ 프로모션은 LF몰에서 에어프레미아의 핵심 노선인 △로스앤젤레스 △싱가포르 △도쿄 △호치민 항공편을 최대 50% 할인된 특가로 제안한다.

    특가 항공권은 각 여행지에 따라 최대 23년 10월까지 출발하는 항공권을 대상으로 적용된다. 선착순 실시간 예약 형태로 진행된다. 추가로 KB국민카드와 연계해 선보인 ‘LFmall 신용카드’로 결재하면 최대 10만원 청구할인 혜택도 받아 볼 수 있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럭키슈에뜨, MZ 워너비 ‘아이브 안유진’ 뮤즈 발탁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럭키슈에뜨’가 새로운 뮤즈로 아이브 안유진을 발탁했다.

    럭키슈에뜨는 이번 시즌부터 MZ세대 워너비 아이콘이자 긍정 에너지로 방송가를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안유진을 브랜드의 뮤즈로 선정했다. 안유진의 스타일리시 하면서도 다채로운 매력이 럭키슈에뜨가 보여주고자 하는 유니크한 감성과 어우러져 시너지가 극대화될 것으로 회사는 기대했다.

  • ▲ ⓒ삼성물산 패션
    ▲ ⓒ삼성물산 패션
    ◇ 삼성물산 패션 '플랜씨', 골프 캡슐컬렉션 선봬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플랜씨는 골프시장 성장에 발맞춰 한국 익스클루시브 골프 캡슐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골프 캡슐컬렉션은 스웻셔츠, 스웻베스트 등 의류와 보스톤백, 보틀백, 파우치 등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의류는 60만~70만원대, 액세서리는 50만~100만원대이다.

    플랜씨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는 이달 27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연다.
  • ▲ ⓒ오설록
    ▲ ⓒ오설록
    ◇ 오설록, 티하우스 현대미술관점 리뉴얼 오픈

    오설록이 지난 18일 티하우스 현대미술관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바라보다’ 콘셉트의 이번 공간 리뉴얼 작업은 전통적 요소를 현대적 시각으로 바라보고 전통 조경 기법인 차경(借景)을 통해 미술관의 풍경을 함께 감상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리뉴얼 오픈에 맞춰 다양한 말차 특화 메뉴도 선보인다. ‘말차 샷 비엔나’, ‘말차 샷 앤 커피 비엔나’, ‘말차 샷 카라멜 로쉐’ 등 총 6종의 시그니처 메뉴는 오직 현대미술관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오설록 티하우스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소프트 아이스크림’ 역시 더욱 업그레이드된 3가지 맛으로 제공한다. 녹차와 유지방의 최적 비율을 적용해 더욱 풍부해진 풍미와 질감이 특징이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지진피해 튀르키예에 긴급 지원

    애경산업은 튀르키예에 8억원 상당의 생활 필수품을 긴급 지원한다.

    애경산업은 지난 2월6일 발생한 진도 7.8의 강진으로 큰 피해를 입은 튀르키예 이재민들을 위해 튀르키예 대사관에서 공개한 긴급 구호 품목인 생리대 약 600박스와 세탁세제, 덴탈케어 제품 등 8억원 상당의 생필품을 지원했다.

    지원된 제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현지 주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헬로베지, 비건 '옴니인사이드 카레·짜장 덮밥' 출시

    오뚜기의 비건 전문 브랜드 ‘헬로베지’가 식물성 대체육을 사용해 만든 비건 컵밥 '옴니인사이드 카레·짜장 덮밥'을 출시했다. 대체육 중에서도 대두 등 식물 성분을 활용한 식물성 대체육 '옴니미트'를 사용했다.

    ‘카레 덮밥’은 대체육과 병아리콩, 새송이버섯, 당근 등 야채가 풍부하게 들어 있어 야채의 싱그러운 맛과 진한 카레의 향신료가 어우러진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짜장 덮밥’은 마늘의 알싸한 맛과 버섯, 연근, 물밤이 어우러지며 달짝지근한 짜장의 맛을 담았다. 두 제품 모두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The Vegan Society)’에서 비건 인증을 받았다. 
  • ▲ ⓒ동원홈푸드
    ▲ ⓒ동원홈푸드
    ◇ 동원홈푸드, 저칼로리·저당 ‘비비드키친 데리야끼소스, 굴소스’ 출시

    동원홈푸드가 칼로리와 당을 낮춘 저칼로리, 저당 소스 ‘비비드키친 데리야끼소스’와 ‘비비드키친 굴소스’를 출시했다.

    ‘비비드키친 데리야끼소스’는 설탕 대신 대체당을 사용해 100g당 열량이 30kcal이고, 당 성분이 3g이다. 칼로리와 당 함량을 낮추면서도 달콤 짭조름한 데리야끼 소스의 맛을 그대로 유지해 식단 관리 시 즐겨 먹는 닭가슴살과 특히 잘 어울린다는 설명이다. 

    ‘비비드키친 굴소스’ 역시 100g당 열량과 당류 함량이 각각 30kcal, 0g인 저칼로리, 저당 소스 제품이다. 용기 안의 소스를 쉽게 짜낼 수 있도록 튜브 형태로 만들어 편의성을 높였다.

  •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 풀무원, 냉장 떡 신제품 성공적 안착

    풀무원식품은 지난해 냉장 떡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올해도 냉장 떡 내 새로운 카테고리의 제품을 발굴할 계획이다.

    풀무원은 떡볶이 떡 제조에 수년간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십분 발휘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풀무원 떡의 품질을 극대화할 수 있는 제조 공법으로 ‘이중압출 공법’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초고압으로 떡을 뽑아내 떡의 밀도를 높이는 이 공법을 통해 풀무원 떡볶이 떡의 식감은 한층 쫄깃해졌다.

    전체 냉장 떡 시장에서 반 이상의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편의형 떡볶이 카테고리에서는 풀무원을 대표하는 편의형 떡볶이인 ‘쌀 국물떡볶이’를 비롯해 ‘밀누들 국물떡볶이’, ‘밀 국물떡볶이’, ‘치즈&치즈 떡볶이’ 등이 매출 상위권에 랭크됐다.

    소재형 떡 카테고리는 일반 떡볶이떡, 떡국떡 외에도 누들 떡볶이떡, 치즈 떡볶이떡 등 소비자 선택권이 다양한 제품들이 실적을 견인하고 있다.
  • ▲ ⓒ풀무원식품
    ◇ 빙그레, 단지 우유 신제품 ‘메로나맛우유’ 출시

    빙그레가 단지 우유의 신제품 ‘메로나맛우유’를 출시한다.

    멜론맛 우유 제품의 출시를 원하는 소비자의 지속적인 요청에 따라 트렌드를 반영하여 메로나의 맛과 풍미를 단지 용기에 담았다.

    78%의 높은 원유 함량으로 부드러운 맛을 강조하고 전 연령을 아우르는 달콤한 멜론맛을 구현했다.

    이번 신제품 메로나맛우유는 제품 용기 및 패키지에 바나나맛우유와 메로나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조화시킨 점도 특징이다.

    메로나맛우유는 편의점을 비롯한 대형 할인점, 일반 소매점 등 전국 유통채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스페인 유기농 와인 5종 출시

    하이트진로가 스페인 ‘라 콘테리아 디스칼라 레이’ 유기농 와인 5종을 선보인다.

    해당 와이너리는 여러 고도·위치·토양에 따라 각각 다른 방식으로 포도를 유기농 경작한다.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포도를 모두 손으로 수확하며 구획별로 양조를 진행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3종으로 선보이는 ‘레스 부르게레스 네그레’는 70%를 300L 오크통에서, 30%는 스테인리스에서 각각 10개월간 숙성 후 블렌딩해 만든 레드와인이다. 과실향이 폭발적으로 느껴지며 잘 어우러지는 나무 풍미가 인상적이다.

    2종이 출시되는 ‘레스 부르게레스 블랑’은 스테인리스에서 저온 발효 후, 죽은 효모와 함께 숙성하는 쉬르-리(Sur-lie) 방식을 통해 9개월간 추가 숙성해 만든 화이트와인이다. 옅은 노란색을 띄고 균형 잡힌 산도가 특징이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소호패션 특가데이’ 전개

    위메프가 오는 23일 단 하루 동안 ‘소호패션 특가데이’를 진행한다.

    위메프는 최대 90% 할인한 가격으로 시즌 상품을 선보인다. 프로모션 상품을 모두 무료 배송한다. 겨울 상품 클리어런스 코너도 마련해 지난 시즌 인기 의류·잡화 상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14K 러브올 체인 반지(1만8960원) ▲브이넥 미디 원피스(5900원) ▲키트베 밴딩 배기 팬츠(2만930원) ▲오프닝 홀스빗 로퍼(1만7210원) 등이다.
  •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리퀴드 퍼퓸바’ 오픈

    신라면세점이 인터넷 면세점에 니치향수 편집샵 브랜드인 ‘리퀴드 퍼퓸바’를 연다. 니치향수는 다양한 소수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프리미엄 향수를 말한다.

    신세계면세점은 ‘리퀴드 퍼퓸바‘ 신규 입점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리퀴드퍼퓸바 에코백 및 여행용 리퀴드 클립펜 세트(2개입)를 증정하고, 150불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이에 더해 향수 샘플 3종과 샘플 파우치를 증정한다.

    지난해 신라면세점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 프랑스 니치향수 편집샵 ‘조보이‘도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온·오프라인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조보이 샘플 2종을 증정하고, 80불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조보이 샘플 2종과 향수 공병, 조보이 에코백까지 증정한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대학 콘셉트’ 디저트 출시

    CU가 오는 28일 대학 개강 시즌을 겨냥한 ‘연세우유 솔티 카라멜 생크림빵’(3400원)과 ‘고대1905 듬뿍 앙버터’(3600원)를 선보인다.

    연세우유 크림빵 시리즈의 7번째 상품인 솔티 카라멜 생크림빵은 짭조름한 맛의 솔티 우유 생크림을 가득 채워 넣고 그 위를 카라멜 커스타드로 한 겹 둘렀다.

    고대1905 듬뿍 앙버터는 폴란드산과 네덜란드산 버터 2종을 사용했으며, 빵 시트에는 토마토 분말을 첨가해 ‘단짠’ 조합을 완성했다. 또 시트 위에 에멘탈 치즈까지 올려 풍미를 더했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CJ제일제당과 ‘플랜테이블 채식 시리즈’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CJ제일제당의 식물성 식품 전문브랜드 ‘플랜테이블’과 콜라보한 채식 상품 3종을 출시했다.

    먼저 ‘왕교자&떡갈비스테이크정식’은 CJ 플랜테이블이 대두, 완두 등으로 만들어 직화로 구운 식물성 떡갈비와 식물성 만두인 왕교자가 주재료인 상품이다.

    ‘전주비빔김밥’은 표고버섯, 시래기와 당근채, 우엉 4종의 채소에 원재료의 식감과 맛을 최대한 살린 볶은 콩고기를 더해 일반인들도 기존 비빔밥과 차이 없는 맛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찹스테이크 삼각김밥’은 식물성 떡갈비 스테이크에 양파, 양송이와 식물성 데미그라스 소스로 맛을 내 맛과 식감을 구현했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비어&와인 위크’ 전개

    이마트24가 오는 28일까지 ‘비어&와인 위크’ 행사를 진행하며 각종 와인과 맥주를 파격적인 초특가에 판매한다.

    500㎖ 번들맥주 ‘스텔라·버드와이저·호가든’ 4입 3종을 8000원에 판매하고, 500㎖ 번들맥주 ‘에델바이스·타이거’ 6입 2종을 1만2000원에 판매한다.

    또 ‘제주 위트·펠롱·거멍에일’, ‘에딩거’, ‘곰표 썸머에일’ 등 인기 500㎖ 맥주 43종을 6캔 구매 시 1만5000원에 판매하는 결합할인 행사도 선보인다.

    와인 22종을 최대 57%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핸드픽트 야라밸리 까베네쇼비뇽 750㎖’(1만5000원), ‘보니타로제·모스카토 750㎖’(1만1000원), ‘포춘바이 빌헬름 바일트레디션 750㎖’(1만5000원), ‘머드하우스 쇼비뇽블랑 750㎖’(2만2900원)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