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성 고객 혜택 강화
  • 유진그룹 계열인 유진홈센터의 집수리 전문 브랜드 '에이스 하드웨어'가 리워드 프로그램 '에이스 리워드'를 개편한다고 28일 밝혔다.

    내달 1일 선보이는 에이스 리워드는 기존 멤버십 프로그램에서 업그레이드된 에이스 하드웨어만의 로열티 리워드 프로그램으로 구매실적에 따른 페이백, 할인쿠폰 등 맞춤 혜택을 강화했다.

    유진홈센터는 이번 개편으로 충성도 높은 고객층에 대한 혜택을 대폭 확대할 방침이다. 먼저 등급 선정주기는 연 1회에서 월 1회로 변경해 승급 적용 및 등급에 따른 혜택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

    또 최상위 등급인 마스터(MASTER)의 경우 상시 10% 포인트 적립(일부 상품 제외) 및 매월 1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신규회원에게도 ACE 장바구니를 증정하는 등 에이스 리워드 회원만 누릴 수 있는 전용 프로모션을 확대한다.

    에이스 리워드 개편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1일부터 3일까지 최대 5만원 상당의 '웰컴박스'를 선착순 지급한다. 에이스 하드웨어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PB공구 및 인기 수입상품을 랜덤으로 담아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규회원 가입 시 선착순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또 에이스 하드웨어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에이스 리워드 등급에 따라 최대 3만원 할인쿠폰을 즉시 지급한다.

    유진홈센터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에이스 리워드는 다양한 고객 니즈에 따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설계됐다"며 "인테리어 시공업자 등 전문 고객의 수준 높은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통해 전문적인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에이스 하드웨어만의 멤버십 프로그램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