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레디, '블루 수분 선크림' 출시삼양식품, 비빔면 신제품 ‘4과비빔면’ 출시세븐일레븐, ‘711에서 보물찾기’ 전개
  • ▲ ⓒLF
    ▲ ⓒLF
    ◇ LF 스페이스 R, 온·오프라인 연계 프리미엄 리빙 전문 편집숍으로 확장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리빙 편집숍 ‘스페이스 R’은 LF몰에 전문관을 오픈하고 오프라인 매장을 확장 리뉴얼 하는 등 온·오프라인을 연계하는 라이프스타일 리빙 편집숍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스페이스 R은 오픈 2주년을 맞아 온라인 LF몰 스페이스 R 전문관에서 본 해외 프리미엄 리빙 상품을 오프라인에서도 직접 볼 수 있도록 하는 ‘O2O(Online to Offline)‘ 매장으로 탈바꿈했다. 매장 공간 또한 기존 지하 1층에서 지상 1층까지 확장하며 다양한 리빙 라인업을 갖췄다.

    또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큐레이션 공간’이라는 콘셉트을 가지고 문화, 예술을 결합한 작품 같은 홈 오브제 상품과 150여개의 인기 브랜드들을 편집숍의 형태로 선보인다. 

  • ▲ ⓒW컨셉
    ▲ ⓒW컨셉
    ◇ W컨셉 "데님 인기에 frrw 브랜드 매출 6배 증가"

    W컨셉은 지난해부터 이어진 데님의 인기로 올해 3월까지 캐주얼 브랜드 ‘frrw’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6배 증가했다. 지난해 ‘프렌치 시크룩’을 콘셉트로 브랜드를 리뉴얼하면서 핵심 아이템을 강화하고, 고객의 니즈에 맞는 사이즈 다변화, 상품 라인업을 확대한 것이 적중했다는 분석이다.

    frrw는 올 봄 ‘청청패션’이 트렌드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고 핵심 디자인을 선정해 데님 팬츠 4종을 선보였다. 2030 여성 고객이 많이 찾는 ‘스트레이트 핏’, 지속 유행하고 있는 ‘세미 와이드’, ‘루즈 핏’, 신규로 선보이는 ‘부츠 컷’ 등을 메인 상품으로 내세우자 데님 팬츠 매출은 250% 증가하고, 브랜드 전체 매출에서 데님 팬츠 비중도 약 30%까지 확대됐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비레디, '블루 수분 선크림'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B.READY)'가 '블루 수분 선크림'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것은 물론 남성의 피부 특성, 사용 행태에 따른 뷰티 루틴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개발됐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비레디는 남성들이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할 때 번들거림이나 두꺼운 발림성을 꺼린다는 점을 고려해, 오일 성분을 덜어내고 67% 이상을 수분 베이스의 성분으로 구성했다.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 주는 동시에 피부 진정, 과도한 유분 방지 및 피지 관리에도 효과적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 ▲ ⓒ풀무원다논
    ▲ ⓒ풀무원다논
    ◇ 풀무원다논, 진한 ‘그릭 시그니처’ 2종 출시

    풀무원다논이 ‘그릭 시그니처’를 출시했다. 그리스 크레타섬 유래 ‘정통 그릭 유산균’으로 발효한 국내 1위 그릭요거트의 노하우를 담아낸 시그니처 제품이다. 그릭요거트 특유의 진한 질감을 살리면서도 부드러운 텍스처를 구현했다는 설명이다.

    ‘설탕무첨가 플레인’은 설탕 없이 오직 우유 유래 당만을 함유해 당 함량은 3.8g이다.

    이번 제품은 제품의 측면 라벨을 제거해 그릭 브랜드 판매량 기준 연간 40톤 이상의 플라스틱 사용량을 절감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 ▲ ⓒ시몬스침대
    ▲ ⓒ시몬스침대
    ◇ 시몬스 침대, 식료품 편집샵 ‘퍼블릭마켓’ 오픈

    시몬스는 대전 유명 식료품 편집샵 ‘퍼블릭마켓’과 손잡고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 2층에 ‘퍼블릭마켓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점’을 오픈했다.

    퍼블릭마켓은 충청 지역 농산물을 활용한 개성 있는 메뉴들을 내세워 대전의 대표 로컬 마켓으로 자리매김하며 전국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퍼블릭마켓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점은 오직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 메뉴를 준비했다. 이 메뉴는 충청과 이천 지역의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부르스케타(이탈리아식 오픈 샌드위치)’로 4월에는 이천 딸기와 소른꿀, 예산 허브를, 5월에는 이천 스낵오이와 예산 루꼴라, 상큼한 그리스식 차지키 소스를 활용할 계획이다.

  • ▲ ⓒ삼양식품
    ▲ ⓒ삼양식품
    ◇ 삼양식품, 비빔면 신제품 ‘4과비빔면’ 출시

    삼양식품이 비빔면 신제품 ‘4과비빔면’을 출시했다. 태양초 고추장 베이스에 사과, 매실, 배, 파인애플을 넣고 숙성해 4가지 과일 본연의 새콤달콤함으로 차별화한 액상스프가 특징이다.

    과하지 않은 깔끔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없이 즐길 수 있으며, 탱글탱글한 식감의 얇은 면발을 적용해 액상스프와 잘 어우러지도록 했다. 

    새콤한 맛으로 여름철 잃어버린 입맛을 되찾아줄 삼양식품의 비빔면 신제품은 4가지 과일로 맛을 낸 것을 표현하기 위해 제품명을 4과(果, 과일)비빔면으로 정했다. 
  •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굳닷컴’ 공기케어 가전 기획전 진행

    신세계까사는 미세먼지와 황사로부터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관리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10일까지 온라인 플랫폼 ‘굳닷컴’에서 홈 가드닝 제품 및 공기 케어 가전 관련 기획전을 진행한다.

    먼저 ‘식집사의 그린라이프’ 기획전에서는 봄 맞이 플랜테리어(planterior·식물+인테리어)를 위한 공기정화식물과 가드닝 아이템을 만나 볼 수 있다. 

    나한송, 연필 선인장, 산세베리아, 필로덴드론, 아글라오네 등 대표적인 공기정화식물을 손쉽게 키울 수 있는 반수경재배 키트를 준비했다. 

    ‘실내 공기 관리 필수템’ 기획전에서는 공기청정기 및 청소기, 공기 순환기 등 실내 공기 관리 가전을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 LG전자, 위닉스, 에어메이드, 미로, 알로코리아, 라쿠진, 아이닉, 스피아노 등 인기 브랜드의 실내 공기 관리 가전을 만나볼 수 있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KPGA와 6년 연속 공식 스폰서십 체결

    아워홈은 한국프로골프협회와 6년 연속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아워홈 지리산수'가 6년 연속 KPGA 공식 생수로 지정됐으며 ‘아워홈 그린적중률’ 명칭 사용권도 연장했다. ‘아워홈 그린적중률상’은 KPGA 코리안투어 경기 중 그린적중률이 가장 높은 선수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2018년부터 시상해왔다. 우승 선수에게는 아워홈 지리산수 1년 공급권을 함께 제공하는 등 지원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KPGA 투어 기간에는 아워홈 지리산수와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를 활용한 홍보와 캠페인도 진행해 자사 HMR 제품에 대한 고객 접점도 확대할 계획이다.
  • ▲ ⓒ빙그레
    ▲ ⓒ빙그레
    ◇ 빙그레, 그릭요거트 ‘요플레 그릭’ 출시

    빙그레가 그릭요거트 신제품  요플레 그릭 ‘플레인’, ‘달지 않은 플레인’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요플레 그릭은 국내 떠먹는 요거트 1위 브랜드인 요플레의 그릭요거트 제품이다. 한 컵씩 개별 발효해 흘러내리지 않는 단단하고 꾸덕한 질감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최대 93%의 높은 원유 함유량으로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색소와 감미료는 사용하지 않았으며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그릭요거트 특유의 시큼함을 줄였다. 
  • ▲ ⓒ맘스터치
    ▲ ⓒ맘스터치
    ◇ 맘스터치, 몽골 진출 위한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 체결

    맘스터치는 몽골 외식시장 진출을 위해 현지 기업인 ‘푸드빌 팜’과 마스터 프랜차이즈(이하 MF) 계약을 체결하고, 연내 6개 이상의 매장을 선보일 예정이다. 

    몽골은 팬데믹 기간에도 매년 5% 이상의 높은 경제성장률을 기록 중인 고성장 국가다. 인구의 60% 이상이 35세 미만의 젊은 세대로 외국 문화의 수용력이 좋고 서구화된 식습관을 갖고 있어 몽골 외식 시장은 글로벌 외식, 식품 기업들의 신 격전지로 부상 중이다.

    맘스터치는 이번 MF 계약을 통해 올해 상반기 내에 ‘몽골 1호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주력 메뉴는 몽골 내 한류 영향력을 고려해 시그니처 제품인 ‘싸이버거’와 ‘양념치킨’ 등으로 구성하며, 현지 반응을 살핀 후 메뉴와 서비스를 최적화해 연내 총 6개점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711에서 보물찾기’ 전개

    세븐일레븐이 4월 MD 추천 와인 기획전을 ‘711에서 보물찾기’로 명명하고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반피(BANFI)’의 레드와인 ‘반피 BDM’을 편의점 단독으로 판매한다. 이탈리아 소믈리에 협회에서 선정한 최고 와이너리로 두 번이나 선정되는 명예를 얻은 곳에서 탄생해 그 의미가 남다르다.

    국내 한정수량 입고되어 쉽게 만나볼 수 없는 ‘레쿠폴레 2020’도 세븐일레븐에서 찾을 수 있다. 카베르네 프랑을 베이스로, 메를로, 까버네 쇼비뇽, 쁘띠 베르도 등 다채로운 품종이 블렌딩되어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이다.

    이탈리아 베네토 지역 마시 와이너리의 ‘마시 캄포피오린’과 130년동안 4대째 가업을 이어받아온 피치니 가문의 ‘피치니 메모로’도 선보인다.
  • ▲ ⓒ티몬
    ▲ ⓒ티몬
    ◇ 티몬, ‘스포츠&레저 스페셜관 전개

    티몬이 운동족을 도울 ‘스포츠&레저 스페셜관’을 열고 700여개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윌슨·요넥스·헤드 테니스 라켓부터 스팔딩 농구공, 아디다스·나이키 축구공 등을 최대 50% 할인가로 선보인다.

    홈트레이닝의 필수품으로 꼽히는 무로 바라나스 문틀 턱걸이 철봉, 마사지 롤러, 요가매트, 무릎·손목보호대 등도 최대 86% 할인해 선보인다.

    카르닉 등산용품과 더불어 포인트를 주기 좋은 나이키 헤드·손목밴드, 힙색, 양말 등도 합리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숨;편한 포레스트’ 7호 착공

    롯데홈쇼핑이 서울 강서구 송화초등학교에서 친환경 녹지공간 ‘숨;편한 포레스트’ 7호를 조성하기 위한 착공식을 진행했다.

    롯데홈쇼핑은 미세먼지에 취약한 아동들에게 자연친화적인 쉼터를 제공하고, 환경 보호의 필요성을 전파하기 위해 7호 숲으로 송화초등학교를 선정하게 됐다.

    6월 중으로 송화초등학교 약 460㎡ 면적에 총 1000그루의 나무를 심고, 산책로 등을 조성해 미세먼지 걱정 없는 친환경 학교숲을 제공할 예정이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컵누들 매콤한맛·우동맛 ‘큰컵’ 출시

    오뚜기가 기존 컵누들 소컵보다 중량을 1.6배 늘린 ‘컵누들 큰컵’을 출시했다.

    컵누들 큰컵 라인업은 '매콤한맛'과 '우동맛’ 2종으로 ‘매콤한맛 큰컵’ 칼로리는 205kcal, ‘우동맛 큰컵’은 215kcal다.

    오는 13일 이마트와 SSG닷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5월부터 판매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다.
  • ▲ ⓒ현대백화점면세점
    ▲ ⓒ현대백화점면세점
    ◇ 현대백화점면세점, 산림 복원 지원 ESG 캠페인 전개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산림 조성 전문 사회적 기업 트리플래닛과 손잡고 소외계층의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 및 산불피해지역의 산림 복원을 지원하는 ‘리그린 스텝(Re.Green Step)’을 진행한다.

    리그린 스텝은 임직원이 사옥에 마련된 실내정원에서 공기 정화용 반려식물 화분을 기르면, 트리플래닛에서 이를 수거해 서울 강남구·중구·인천지역 소재의 아동·노인 복지 단체 19개소에 기부한다.

    반려식물 화분은 2개월 단위로 수거되며, 연간 1000개의 반려식물 화분을 기부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산불 피해 지역의 산림 복원을 위한 묘목 1000그루 기부도 진행한다. 기부되는 묘목은 파초일엽, 구상나무 등 멸종 위기 자생식물 220종으로 구성되며, 묘목 생존율을 높이기 위해 트리플래닛의 전문 배양 시설에서 2년간 배양 후 산불 피해지역에 심어질 예정이다.